코엔스타즈 "수차례 연락 시도 끝에 장윤정과 만남 성사" 장윤정 향후 행보는?
코엔스타즈 "수차례 연락 시도 끝에 장윤정과 만남 성사" 장윤정 향후 행보는?
  • 승인 2014.08.1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윤정

[SSTV l 김나라 인턴기자] 방송인 이경규가 소속된 코엔스타즈 측이 가수 장윤정과의 전속 계약 보도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코엔스타즈 측은 13일 오전 "당사는 누구보다 장윤정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었고, 언론을 통해 장윤정이 새로운 소속사가 필요하다는 정보를 알게 된 이후부터 그에게 수차례 연락을 시도해 왔으나 쉽지 않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12일 밤, 장윤정 자택을 찾아가 만남이 성사됐다. 장윤정과 심도 깊은 대화 끝에 그동안 서로에게 보여준 신뢰와 진정성을 믿고 함께 일을 하기로 약속한 상태"이라고 밝혔다.

코엔스타즈는 "장윤정 향후 활동 계획은 정식 계약 체결 후 구체적인 내용이 정리되는 데로 전할 것"이라며 "새로운 터전에서 또 다른 출발을 앞두고 있는 장윤정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장윤정은 최근 코엔 계열사인 코엔미디에서 제작 중인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특별출연하며 시청자에게 큰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한편 장윤정이 10여년 동안 몸담았던 소속사 인우프로덕션은 지난 11일 경영난을 이유로 폐업했다.

SSTV 김나라 인턴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SSTV 고대현 기자, 장윤정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