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바비 ‘가’, 바스코와의 대결 곡 공개 “너네 패기는 so so”
쇼미더머니3 바비 ‘가’, 바스코와의 대결 곡 공개 “너네 패기는 so so”
  • 승인 2014.08.1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쇼미더머니 바비 바스코

[SSTV l 박선영 기자] ‘쇼미더머니3’ 바스코와 맞붙는 바비의 ‘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케이블채널 Mnet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3’(쇼미더머니) 14일 오후 11시 방송에서 도끼-더 콰이엇 팀과 스윙스-산이 팀의 대결이 공개된다. 지난 주 방송에 이어 ‘아이 엠(I am)’이라는 1차 공연 주제에 맞춰 각 래퍼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랩가사로 표현할 예정.

‘쇼미더머니3’는 방송에 앞서 바비와 바스코의 스페셜 음원 ‘쇼미더머니3 Part 2’를 오늘(14일) 정오에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쇼미더머니3 Part2’는 7화 방송에서 선보일 바비의 ‘가’와 바스코의 ‘Guerrilla's Way(게릴라스 웨이)’로 구성됐다.

바비의 선공개곡 ‘가’ 가사는 “난 박자 탈 땐 완전히. 건방진 귀신 아니면 괴물. 룰 따위 인식하기엔 무식해. 너넨 산 제물”이라는 독특한 표현들이 담겨있다.

또한 “날 바라만 봐도 넌 벙쪄. 네 jay-z 오늘도 ball so hard. 너네 패기는 그냥 so so. 반면에 변명은 fabuloso. 무대 위 내 모습 밝아. 너넨 눈부시지 이건 발광” “내가 떳떳해서 너넨 딱딱해져. 내 모든 행패들 highlight” 등 당돌한 내용이 이목을 끈다.

바스코와 바비의 대결은 오늘(14일) 오후 11시 Mnet에서 방송되는 ‘쇼미더머니3’에서 확인할 수 있다.

SSTV 박선영 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Mnet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