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바비 '가' 선공개… '진정한 위너' 등극? 음원차트 돌풍
'쇼미더머니3' 바비 '가' 선공개… '진정한 위너' 등극? 음원차트 돌풍
  • 승인 2014.08.14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쇼미더머니3 바비 가

[SSTV l 김나라 인턴기자] '쇼미더머니3' 참가자 바비와 바스코가 각각 '쇼미더머니3' 스페셜 음원 '가' '게릴라스 웨이'를 발매해 화제인 가운데 바비의 음악적 재능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비와 바스코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 시즌3'(이하 쇼미더머니3) part2 수록곡 '가' '게릴라스 웨이'를 발표했다.

바비와 바스코는 지난 7일 방송에 이어 14일 방송되는 '쇼미더머니3'에서 '아이 엠'이라는 1차 공연 주제에 맞춰 자신의 이야기를 랩가사로 표현해 자신이 누구인지를 각각 '가'와 '게릴라스 웨이' 무대를 통해 보여줄 예정이다.

이 가운데 바비의 작사 실력이 네티즌의 이목을 끌고 있다. 바비는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연습생으로, 최근 YG에서 9년 만에 선보인 보이그룹 위너의 데뷔앨범 더블타이틀곡 중 하나인 '공허해' 작사에 참여한 실력파다.

'가' 역시 바비가 작사로 참여했다. 현재 '가' '공허해'는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에서 나란히 1, 2위를 차지하고 있다.

바비 '가', 바스코 '게릴라스 웨이' 발매 소식에 네티즌들은 "바비 '가' 바스코 '게릴라스 웨이', 노래 대박 좋아" "바비 '가' 바스코 '게릴라스 웨이', 완전 멋있다" "바비 '가' 바스코 '게릴라스 웨이', '쇼미더머니3' 본방사수 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바비와 바소코의 대결은 14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쇼미더머니3'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STV 김나라 인턴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Mnet '쇼미더머니3' 캡처, 바비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