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끼 "쩌는 1위 작곡가 바비… 우린 꼴찌 팀이 아니었다" 바비 '가' '공허해' 응원
도끼 "쩌는 1위 작곡가 바비… 우린 꼴찌 팀이 아니었다" 바비 '가' '공허해' 응원
  • 승인 2014.08.1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쇼미더머니 도끼, 바비 가 응원

[SSTV l 김나라 인턴기자] '쇼미더머니3' 참가자 바비와 바스코가 각각 '가' '게릴라스 웨이'를 발표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가수 도끼가 바비의 '가'를 응원했다.

도끼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쩌는 1위 작곡가. 바비랑 쩌는 밥이나 먹으러가자. 우린 꼴찌 팀이 아니었다"고 메시지를 남기며 실시간 음원차트 순위가 담긴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현재 도끼는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 시즌3'(이하 쇼미더머니3)에서 가수 더 콰이엇과 함께 팀을 이뤄 스윙스&산이 팀과 대결을 펼치고 있다. 바비는 도끼 팀을, 바스코는 산이 팀을 선택해 대결구도를 형성하고 있다.

바비와 바스코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쇼미더머니3 part2' 수록곡 '가' '게릴라스 웨이'를 발표했다.

바비와 바스코는 지난 7일 방송에 이어 14일 방송되는 '쇼미더머니3'에서 '아이 엠'이라는 1차 공연 주제에 맞춰 자신의 이야기를 랩가사로 표현해 자신이 누구인지를 각각 '가'와 '게릴라스 웨이' 무대를 통해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바비는 자신이 작사로 참여한 '가'와 소속사 식구인 보이그룹 위너의 데뷔앨범 타이틀곡 '공허해'가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에서 나란히 1, 2위를 차지하어, 눈길을 끈다.

바비 '가', 바스코 '게릴라스 웨이' 발매 소식에 네티즌들은 "바비 '가' 바스코 '게릴라스 웨이', 노래 대박 좋아" "바비 '가' 바스코 '게릴라스 웨이', 완전 멋있다" "바비 '가' 바스코 '게릴라스 웨이', '쇼미더머니3' 본방사수 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바비와 바소코의 대결은 14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쇼미더머니3'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STV 김나라 인턴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도끼 캡처, 쇼미더머니3 바비 '가'/바스코 '게릴라스 웨이'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