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슈퍼스타K6' 등장… '보코1' 준우승자 '그는 누구?'
유성은 '슈퍼스타K6' 등장… '보코1' 준우승자 '그는 누구?'
  • 승인 2014.08.30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슈퍼스타K 6' 유성은

유성은 '슈퍼스타K6' 등장… '보코1' 준우승자 '그는 누구?'

[SSTV l 온라인뉴스팀] 가수 유성은이 '슈퍼스타K6'에 등장하면서 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6'에서는 3차 예선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슈퍼스타K6'에는 유성은이 오디션장에 등장해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심사위원들은 프로필 중에서 지난 2012년 방송된 '보이스 코리아' 준우승자 유성은의 이름을 발견하고 놀라워한 것.

이에 심사위원들은 "진짜 도전하는 거냐"고 물었고, 유성은은 "신인가수 유성은"이라고 소개한 후 예고편으로 넘어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많은 것을 배워 가고 싶다"고 밝혀 실제 오디션에 참가한 것인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유성은은 1989년생으로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에서 보컬을 전공했다. 그는 가수 김동률, 싸이, 어반자카파, '유희열의 스케치북', '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무대에서 코러스로 활동했다. 지난 2012년 방송된 Mnet '보이스 코리아 1'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당시 뛰어난 가창력으로 매회 방송 후 화제를 모았다. 유성은은 방송 출연 후 다수의 드라마 OST와 데뷔 앨범 '비 오케이'(Be OK)를 발매했다.

유성은 '슈퍼스타K6' 등장 / 사진 = Mnet '슈퍼스타K 6' 캡처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