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이소정과 생전 마지막 셀카 '이렇게 밝았는데'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이소정과 생전 마지막 셀카 '이렇게 밝았는데'
  • 승인 2014.09.03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SSTV l 김나라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갑작스런 교통사고를 당해 멤버 고은비가 사망한 가운데, 권리세 SNS 속 고은비와 멤버들의 일상 모습이 공개돼 안타까움을 더했다.

권리세는 2일 자신의 트위터에 "스케줄 끝나고 처음으로 집에서 한 컷"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리세는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고은비와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소정은 이들 뒤에서 화장을 고치고 있다.

레이디스코드 멤버와 스태프들을 태운 승합차는 3일 새벽 1시 20분경 경기도 용인시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빗길에 전복되는 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은비는 인근 경기도 수원 성빈센트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사망했다. 권리세와 이소정은 중상을 입어 현재 병원에서 치료 중이다. 나머지 멤버 2명과 스타일리스트 등 스태프들 역시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레이디스코드는 수원에서 스케줄을 소화한 뒤 이동하던 과정에서 이 같은 사고를 당했다. 경찰은 레이디스코드의 승합차가 빗길에 미끄러져 사고가 난 것으로 판단하고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지난해 데뷔한 레이디스코드는 MBC 오디션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출신 권리세와 케이블채널 Mnet 슈퍼보컬 서바이벌프로그램 '보이스코리아' 출신 이소정을 중심으로 애슐리, 고은비, 주니 등 5명이 모여 결성한 그룹이다.

레이디스코드 대표곡으로는 '예뻐예뻐'가 있으며, 지난달 'KISS KISS(키스 키스)'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었다.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에 네티즌들은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충격"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너무 슬퍼서 말도 안 나오네"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빨리 완쾌되길 기도할게요"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 사진 = 권리세 SNS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