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솜·정우성, '마담 뺑덕' 포스터 속 '수위 높은 스킨십' 공식석상에서 재연?
이솜·정우성, '마담 뺑덕' 포스터 속 '수위 높은 스킨십' 공식석상에서 재연?
  • 승인 2014.09.0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담 뺑덕 정우성 이솜

[SSTV l 김나라 기자] 모델출신 배우 이솜이 배우 정우성과의 키스신이 담긴 '마담 뺑덕' 포스터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마담 뺑덕' 측은 2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말하는 조각, 정조각의 원근법 무시 셀카&인터뷰 중 정우성에게 기습키스(?) 날리는 매력녀 이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솜은 '마담 뺑덕' 포스터를 배경으로 앉아 있다. 그는 포스터 속 모습처럼 입술을 내밀고 있어, 마치 실제로 키스를 하는 듯한 착시효과를 일으켜 눈길을 끈다.

실제 '마담 뺑덕' 포스터 속 이솜은 손을 정우성의 어깨 위에 올린 채 그와 입을 맞추고 있다. '마담 뺑덕'에서 정우성은 불미스러운 오해에 휘말려 지방 소도시 문화센터의 문학 강사로 내려온 교수 학규를 맡아 퇴락한 놀이공원 매표소 직원 덕이 역을 맡은 이솜과 걷잡을 수 없는 사랑에 빠진다.

정우성은 이번 작품을 통해 17세 연하 이솜과 수위 높은 베드신을 예고해 영화팬의 기대를 모았다.

'마담 뺑덕'은 고전 '심청전'을 현대로 옮겨와 한 남자와 그를 사랑한 여자, 그리고 그의 딸 사이를 집요하게 휘감는 사랑과 욕망, 집착의 치정 멜로로 재탄생 시킨 영화다.

임필성 감독이 연출을 맡은 '마담 뺑덕'은 정우성, 이솜과 함께 배우 박소영과 김희원 등이 출연한다. 다음달 개봉 예정.

마담 뺑덕 정우성 이솜 / 사진 = '마담 뺑덕' 페이스북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