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수술 중단' 권리세언니 빨리 회복되길… 기도해주세요" 레이디스코드 故고은비 애도
박보람 "'수술 중단' 권리세언니 빨리 회복되길… 기도해주세요" 레이디스코드 故고은비 애도
  • 승인 2014.09.04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레이디스코드 (이소정 권리세 애슐리 故고은비 주니)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고은비 사망 권리세 수술 중단…

[SSTV l 김나라 기자] 빗길 교통사고로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고은비가 사망하고 권리세가 중상을 입어 충격을 안긴 가운데, 가수 박보람이 애도를 표했다.

박보람은 3일 자신의 트위터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권리세 언니, 이소정 언니도 하루빨리 회복되길 기도합니다. 모두들 기도해주세요"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고은비 사망을 애도했다.

3일 경찰에 따르면 레이디스코드는 이날 새벽 1시30분께 경기도 용인시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인근에서 인천 방면으로 이동 중 탑승한 승합차가 방호벽을 들이받는 사고를 당했다.

이번 사고로 차량은 반파됐으며, 은비는 인근 경기도 수원 성빈센트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사망했다. 권리세는 머리를 다쳐 장시간에 걸쳐 수술을 받았으나 혈압이 떨어져 수술을 중단하고 중환자실로 옮겨졌다.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수술 중단 소식에 네티즌들은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수술 중단, 좋은 소식 빨리 전해지길"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수술 중단, 건강한 모습 보고 싶어요"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수술 중단, 너무 슬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수술 중단 / 사진 = 고대현 기자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