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늘의 운세]닭띠, 애정이 식어간다... 쥐띠, 직장서 중책 맡을 듯
[23일 오늘의 운세]닭띠, 애정이 식어간다... 쥐띠, 직장서 중책 맡을 듯
  • 승인 2014.09.23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9월23일 화요일 (음력 8월30일·정유)

▶쥐띠 = 2·5·10월생 직장인은 중책을 맡는다. 일이 힘에 겨워도 책임을 다하면 능력을 인정받을 듯. 오후에는 홈런을 친다. ㄴ·ㅇ·ㅈ 성씨 사업가는 '천리길도 한걸음부터'라는 속담처럼 작은 것부터 시작하는 게 좋겠다. 가정주부는 애정문제로 심각한 날.

▶소띠 = 무엇이든 독점하려는 욕심을 버리고 상부상조하는 정신이 요구된다. 2·3·6월생 주변의 협조가 필요한 운이니 유대관계를 잘 맺어 기회를 잡는 것이 좋을 듯. 73년생 ㄴ·ㅈ·ㅇ 성씨는 짙은 안개 속에서 남을 잡으려 하지만 잡히지 않고 속만 타는구나.

▶범띠 =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3·4·6월생은 주관있게 밀고 나가라. 애정 문제에서는 믿는 도끼에 발등 찍혔다고 기권하면 본인만 손해다. 두 번 배신은 없을 듯. 돼지·개띠는 괜찮은데 당신의 마음이 문제다. 선박·기계금형·방직·시멘트업자는 콧노래 부르는 날.

▶토끼띠 = 1·4·6월생 초조했던 지난날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새출발을 시도할 것. 매사 의욕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감있게 전진하는 자세로 일에 임할 것. ㄱ·ㅇ·ㅎ 성씨는 귀가를 재촉하라. 사랑하는 자가 외로워하고 있다. 푸른색이 길함.

▶용띠 = 1·8·10월생 자신의 분수를 망각하고 여러 일에 손대면 현재 하고 있는 일까지도 막힐 수 있으니 조심하라. ㄴ·ㅈ·ㅂ 성씨는 아무리 가까운 친구라도 속에 있는 말 함부로 하지 말고 자기관리에 힘쓸 것. 구설수에 휘말리면 친구간 우정도 금이 갈 듯.

▶뱀띠 = 가면 갈수록 유씨에게 빠져들어 2·7·9월생은 헤어나오지 못하는 격. 가정을 두고 딴 곳에 눈 돌리면 직장에서나 가정에서 당신 위치가 흔들리게 될 듯. ㄱ·ㅇ·ㅈ 성씨 사업가는 즉흥적으로 업무를 변경하지 말라.

▶말띠 = 의심하는 것은 좋지 않은 습관이다. 자기가 솔직하면 남을 의심하지 않는 법. 2·3·7월생 자기 자신부터 체크하고 반성하라. ㄱ·ㅂ·ㅈ 성씨는 자기 사람도 아닌 사람에게 사랑받기가 힘에 겹다. 상대의 불성실한 면을 읽으면 빨리 단념하라.

▶양띠 = 3·6·8·10월생 신규 사업은 손대지 않는 것이 좋다. 실력도 시원치 않고 경험도 없는데 소득이 크다는 면만 보고 뛰어들면 큰 코 다치는 격. ㄱ·ㅇ·ㅍ 성씨는 주거 이동, 친구간 절교 등 불의의 재난을 대비할 때. 서·북쪽 친구는 오늘 만나지 마라.

▶원숭이 = 기혼여성 1·4·9월생은 고부간의 갈등이나 부녀간의 문제는 조용히 해결함이 좋겠다. 미래의 자기 모습을 한번쯤 생각해 보는 것도 방법일 듯. ㄱ·ㅈ·ㅎ 성씨 자존심만 내세우다 공든 탑 무너질 수 있으니 주위사람 말을 귀담아 들을 것.

▶닭띠 = ㄱ·ㅇ 성씨와의 갈등은 본인의 무분별한 이성교제에서 비롯된 것이니 상대의 마음을 바로 읽어라. 지금껏 정이 들어 그냥 보아 넘겼지만 점차 애정이 식어갈 수. ㅂ·ㅇ·ㅎ 성씨는 떠나려는 여성을 탓하기 전에 본인의 무심함을 반성할 것.

▶개띠 = 새가 새끼를 키우려면 둥지가 있어야 하는 것처럼 자식도 성인이 되기까지는 엄마 품이 있어야 한다. 1·6·7월생 자신의 일 때문에 자식을 등한시 하지 말 것. 살아가는데 무엇이 가장 중요한가를 잊지 말라. ㄱ·ㅇ·ㅊ 성씨는 애정문제로 눈물 흘리는 격.

▶돼지띠 = 밑바닥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자세라면 어떤 어려움도 헤쳐나갈 수 있으니 7·11·12월생은 너무 상심하지 마라. 심씨·사씨가 도움의 손길을 뻗쳐오니 재기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을 듯. 실속없는 자존심으로 굴러오는 복 놓치지 않도록 주의할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오늘의 운세'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