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늘의 운세] 개띠, 주식투자·투기 조심… 소띠, 사랑한다면 믿어라
[24일 오늘의 운세] 개띠, 주식투자·투기 조심… 소띠, 사랑한다면 믿어라
  • 승인 2014.09.24 0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9월24일 수요일 (음력 9월1일·무술)

▶쥐띠 = 쉽게 벌면 쉽게 나가고 남을 울리면 자기도 운다는 이치를 빨리 깨달아라. 부부간 갈등도 욕심에서 비롯되니 양보의 미덕을 길러야 할 때. 소·양·개띠는 되도록 피함이 좋겠고 미혼자 5·7·11월생은 애정보다는 사업에 신경을 더 쓸 것. 투기는 삼가야.

▶소띠 = 상대의 마음을 저울질하다 모든 것 잃게 되니 그 사람을 사랑한다면 믿고 따름이 좋을 듯. 1·2·6·9월생 좋은 소리도 세 번 이상하면 잔소리가 되고 듣기 싫다. 언행으로 구설수가 있겠으니 대인관계에 있어 특히 신중하라. 서쪽에 행운.

▶범띠 = 지난 일은 빨리 잊고 새로운 삶을 찾도록 노력하라. 62·74년생 ㅂ·ㅅ·ㅊ성씨 감당하기 힘든 일이 연속된다 해도 자신의 위치를 지키기 위해서는 주어진 일의 결과에 단호한 대처가 필요하다. 오늘 약속은 반드시 이행할 것.

▶토끼띠 = 포부를 넓게 갖는 자만이 성공할 수 있는 법. 63년 2·5·9·11월생 눈앞에 보이는 것만 생각하지 말고 내면에 있는 것을 파악할 때 찬사를 한몸에 받겠다. 미혼자는 범·원숭이·돼지띠가 배필이며 서·북쪽에 도움받을 사람 있다. 언행 조심.

▶용띠 = 힘들었던 때를 생각하고 상대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져라. ㄱ·ㅇ·ㅅ·ㅎ성씨 일들이 하나하나 마무리되니 자만심만 버린다면 곳곳에서 좋은 소식 안겨줄 듯. 푸른색이 길.

▶뱀띠 = 참고 인내하는 미덕을 기를 때 성공의 열쇠는 당신의 것이 될 수 있음을 알라. 4·8·12월생 주위 사람들의 오해를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언행 주의. 애정은 속마음을 확인하는 것이 좋을 듯. 남쪽에 행운.

▶말띠 = 2·7·10월생 상대에게 예의를 지키고 유연한 태도를 보여라. 방심하면 과거의 실패를 반복할 수. 애정은 자신감만으론 상대방의 마음을 잡을 수 없다. 너무 신경을 곤두세우지 마라. 잔병이 심할 듯. ㅅ·ㅂ·ㅎ성씨의 도움이 요구됨.

▶양띠 = 교만은 일을 망치는 원인이다. 2·6·10·12월생 돈이 인생에 전부는 아니다. 섣부른 행동은 돈 잃고 사람 잃을 수 있으니 불로소득 꿈은 버리는 것이 좋겠다. 주변 사람의 조언에 귀를 기울여라.

▶원숭이띠 = ㄱ·ㅇ·ㅎ성씨 새로운 계획으로 용기를 갖고 임한다면 매사가 순조로워질 듯. 부족함이 있어도 웃는 얼굴로 극복하는 자세가 좋겠다. 애정문제는 오늘만이라도 사랑의 줄다리기는 금물. 68년생 남자는 지금까지의 피로와 스트레스로 휴식이 필요할 때.

▶닭띠 = 3·4·8월생 급한 일일수록 충분히 검토한 뒤 결정하라. 마음의 갈등을 해소하라. ㄱ·ㅇ·ㅊ성씨 줄 때는 좋아서 줬으나 이제는 원수가 될까 염려된다. 연하 조심할 것.

▶개띠 = 실언과 실수를 경계하고 성실을 겸비하면 매사 순조로움이 따른다. 2·4·9월생 증권투자나 투기는 생각지도 말 것. 길게 하면 손실을 초래할 수 있음을 알라. ㅂ·ㅈ·ㅊ성씨 주위에 사람이 없어 짝 잃은 철새처럼 고독하구나. 남·북쪽에서 찾을 것.

▶돼지띠 = 욕심은 지금까지 쌓아 온 탑 무너뜨릴 수. 겸손한 자세가 기쁨을 안겨주는 운이다. 71년생 ㄱ·ㅁ·ㅂ·ㅈ성씨 자기 관리에 신경 쓸 것. 밤색이나 푸른색으로 접근해 보면 찬스가 온다. 8·10·12월생 건강 주의.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오늘의 운세'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