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늘의 운세]소띠, 칠공주 끝에 득남할 운… 개띠, 사업에 서광에
[27일 오늘의 운세]소띠, 칠공주 끝에 득남할 운… 개띠, 사업에 서광에
  • 승인 2014.09.2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9월27일 토요일 (음력 9월4일·신축)

▶쥐띠 = 커피는 다방에서만 마시는 것이 아니다. 자연을 맛보며 자동판매기를 이용하라. 둘만의 대화를 주변에서 알까 염려된다. 시간을 절약하라. 할 일이 많아진다. ㄱ성씨 조심. 1·6·8월생 마음 혼란이 심할 듯. 아니다 싶은 사업에 연연하지 마라.

▶소띠 = 칠 공주 끝에 득남했으니 그 얼마나 기쁘랴. 그 기쁨을 누구에게 전하고 감사할 것인가. 흥분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라. 아내뿐이다. 동·북 간에 계신 분께 감사를. 73년생 ㄱ·ㄹ·ㅇ성씨 2·5·11월생 여인이 짝사랑한다.

▶범띠 = 요리 속에서 진주를 얻었으니 일거양득이구나. 운세는 대성이지만 투기는 절대 금물. 우연히 만난 사람이 거래처 사장이 될 듯. ㄴ·ㅅ·ㅇ성씨 정확한 판단으로 자신이 가야 할 길을 걸어라. 2·7·11월생이 당신을 도울 것이다. 북쪽이 행운.

▶토끼띠 = 겨울에 눈이 쌓이고 여름에는 초목이 무성하다. 때를 맞춰 일하는 것이 좋겠다. 자기 실력만 믿고 겨울에 꽃을 피우려 하지 마라. 시간이 촉박하다. ㅂ성씨에게 도움 청하라. 4·7·8월생 서·남쪽에 있는 도로를 택해 출근하라. 길운을 맞겠다.

▶용띠 = 오후에 할 일을 오전으로 변동하라. 중요한 일로 오후에 만날 사람이 있을 듯. 주머니 사정을 보지 마라. 후하게 써야 미래에 득이 온다. 단 동쪽 사람은 만나면 해롭다. 4·7·8월생 사업변동·금전문제 원활할 수. 어두운색은 가까이하지 말 것.

▶뱀띠 = 가불은 오늘 쓰기에는 좋을지 모르지만 월급날에는 허무하다. 참아라. 돕는 이가 생긴다. 북쪽 사람에게 사정을 말하면 조건 없이 준다. 2·7·11월생 나이에 얽매이지 말고 사랑하라. 사랑은 인덕으로도 막을 수 없다.

▶말띠 = 부모나 자녀로 신경 쓸 일이 있어 휴식에 지장이 있겠다. 공경과 사랑하는 마음으로 대하라. 기회는 항상 있는 것이 아니다. 서·북쪽에서 좋은 소식이 있을 듯하다. 1·8·12월생 확실한 것도 아닌데 짐작으로 판단하지 말 것. 신뢰를 받지 못하는 행동이다.

▶양띠 = 용기가 부족하고 결단력이 없어 망설이고 있다. 오늘은 등산이라도 가서 용기를 얻어라. ㄱ·ㅈ·ㅍ성씨가 더욱 길. 북쪽에 있는 여인에게 생동감 있는 활력소를 얻을 듯. 친분을 유지할 것.

▶원숭이띠 = 혼인이 늦어진 노총각, 노처녀에게 경사가 있겠다. 행운을 잡아라. 친구의 도움으로 배필이 생길 듯. 동쪽 여행은 길하며 서쪽으로 행하면 임자 있는 사람을 만날 것 같다. 5·8·9월생 부부화합의 장을 열어나갈 때 행복이 도래해 길운을 맞을 수.

▶닭띠 = 기분 좋은 일주일을 보냈으니 모든 것을 잊고 쉬는 날이면 좋겠다. 움직이려면 차는 두고 나가라. 화근이 뒤따르니 서쪽 출입은 삼가. ㄱ·ㅇ·ㅊ성씨 자만심을 버리고 상대의 의사를 더욱 존중하라.

▶개띠 = 포용력이 있으니 어느 곳에 가도 대접을 받는구나. 사업에도 빛이 있으니 미래에 웃음소리가 들린다. 쉬는 것도 내일을 위함이다. 일찍 귀가함이 길. 적색과 파란색이 어울리는 날. ㄱ·ㅂ·ㅇ성씨 서로가 분수를 지키면서 지혜롭게 대처해 나갈 것.

▶돼지띠 = 허영심만 버리면 서쪽에 ㄷ·ㅁ·ㅎ성씨가 만나자고 할 것이다. 그러나 오늘은 가족과 약속이 있으니 내일 만나자고 하라. 당신의 가정에 충실함에 더욱 감탄하리라. 경쟁 사회인만큼 속고 속이는 일들이 비일비재하니 세상을 더 큰 눈으로 바라볼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오늘의 운세'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