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오늘의 운세]범띠, 부모를 원망마라…원숭이띠, 하늘과 땅이 돕는다
[28일 오늘의 운세]범띠, 부모를 원망마라…원숭이띠, 하늘과 땅이 돕는다
  • 승인 2014.09.2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9월28일 일요일 (음력 9월5일·임인)

▶쥐띠 = 어깨를 펴고 용기를 가져라. 좌절하지 않아도 반도체·염색계·자동차업 관련자는 차츰 순환의 운길을 탈 수 있을 듯. ㄱ·ㄷ·ㅇ·ㅎ성씨 묵묵한 자세로 일하는 것이 좋겠다. 서·북쪽 길함.

▶소띠 = 투기에 망했던 당신은 왜 다시 투기에 관심을 두나? 함부로 처신하면 망신수. 서·남쪽에서 유혹이 온다. 투기는 금물. 갈색이 길조이다. 6·8·11월생 닥치는 대로 일을 하다간 안 하니만 못하는 격이니 차근차근 일을 처리할 것.

▶범띠 = 부모를 원망하지 마라. 부모가 돼보면 알리라. 1·2·5·12월생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것이 앞날을 위하는 길이다. 노력만이 부를 준다. ㄱ·ㅁ·ㅂ·ㅇ성씨 모험 삼가. 4·5·7월생 지나친 신경은 피할 것.

▶토끼띠 = 발걸음도 가볍게 하루가 시작되는 날이다. 그동안 찾던 귀인이 남·동쪽에 있다. 쑥색이나 재색 옷 입은 사람에게 좋은 소식 있을 듯. 음주를 삼가고 음식 조심. 3·4·12월생 초조하다고 불평을 늘어놓는 격. 일의 순서가 바뀌지 않았는지 뒤돌아보라.

▶용띠 = 목적이 없는 행선지는 다리만 아프고 저축이 없는 미래는 부를 보장하지 않는다. 4·8·12월생 윗사람에게 잔소릴 듣는 날이 될 듯. ㄱ·ㅇ·ㅈ성씨 감정 표현이 과하면 자신의 결점만 드러날 뿐이니 매사 차분한 자세를 가져라.

▶뱀띠 = 과거는 모두 잊어버리고 미래를 위해서 열심히 뛰어라. 지혜를 얻어라. 동쪽 사람이 용기를 줄 운세다. ㄱ·ㅅ·ㅇ성씨를 오전 중으로 만날 듯하다. 때는 오늘뿐이다. 붉은색이 행운을 더할 듯.

▶말띠 = 연인과 고무줄놀이는 이제 중단하라. 배짱도 한 두 번이다. 상대방 자존심을 생각할 날이다. 72년생 ㅇ·ㅈ·ㅎ성씨 자칫 배필을 놓칠 염려 있다. 단색은 피함이 좋다. 포기는 이르니 적극적인 표현 방식으로 사랑을 구하라.

▶양띠 = 무인도에 갖다 놓아도 살 수 있는 능력은 있지만 용두사미가 될 수 있으니 인내가 필요하다. 2·9·11월생 중단하지 말고 전진하면 대길하겠다. 약속 늦으면 사업 불길함. 남쪽은 가지 마라. 계획을 세우고 적극 매진함이 행운을 가져올 수.

▶원숭이띠 = 하늘과 땅이 도우니 귀인이 나타난다. 겸손하게 처신하라. 천하가 태평하겠다. 애정운은 생각지 않던 사람의 출현으로 복잡할 듯. 검은색은 안 좋음. 5·9·12월생 지혜를 모아 내일을 설계할 것. 분발하는 만큼 이득이 따른다.

▶닭띠 = 느린 것이 단점이나 실수는 없겠다. 여행은 떠나도 멀리는 가지 마라. 건강에 유의하고 두통약을 준비하라. 원숭이띠가 귀인이 될 것이다. 2·8·11월생 구하면 얻고 찾으면 만나게 되니 자부심과 용기를 가져라. 푸른색은 멀리함이 길함.

▶개띠 = 상대가 강하게 대해도 성급함을 버리고 지혜로서 대하라. 누구나 지혜 앞에는 무릎을 꿇게 되는 이치를 사용할 것. ㅂ·ㅇ·ㅈ성씨를 경계함이 좋을 듯. 7·11·12월생 신임을 얻을 수 있는 자세를 보일 것. 쥐·토끼·닭띠와 친분을 두텁게 할 것.

▶돼지띠 = 좋은 일에 방해가 생길 수 있으니 비밀을 지키고 경계함이 좋겠다. 먼 길을 떠나면 내일 출근에 지장이 있다. 구설수가 있으니 매사에 조심. ㅅ·ㅈ·ㅍ성씨는 조심할 날. 5·8·11월생 협력에 협력을 이뤄 사업과 가정에 단란함을 도모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오늘의 운세'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