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 ‘예쁜 나이 25살’ 14일 0시 음원+뮤비 공개 ‘파격 도발’
송지은 ‘예쁜 나이 25살’ 14일 0시 음원+뮤비 공개 ‘파격 도발’
  • 승인 2014.10.13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지은 ‘예쁜 나이 25살’

[SSTV l 최찬혜 인턴기자] 가수 송지은의 신곡 ‘예쁜 나이 25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지난해 솔로 활동에 이어 약 1년 만에 컴백하는 송지은은 14일 0시 신곡 ‘예쁜 나이 25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하며 베일을 벗는다.

‘예쁜 나이 25살’은 솔로 송지은이 처음으로 시도하는 댄스 타이틀 곡인 만큼, 티저 영상과 티저 이미지 공개부터 파격적인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히트 작곡가 이단옆차기의 작품인 신곡 ‘예쁜 나이 25살’은 경쾌한 멜로디와 당당하고 도발적인 가사로 ‘스물 다섯’ 송지은을 표현한 것이다.

첫 번째 미니앨범 ‘25(스물 다섯)’ 역시 그간 송지은이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시도로 알차게 구성됐다. 앨범은 인트로 ‘JANUS(제이너스)’를 비롯해 데뷔 이후 송지은이 최초로 선보이는 자작곡 ‘별’, 애절한 목소리와 음색이 인상적인 선공개곡 ‘쳐다보지마’, 통통 튀는 댄스곡 ‘La Boum(라붐)’으로 구성돼 있다.

새 앨범 ‘25(스물 다섯)’ 전곡 및 타이틀 곡 ‘예쁜 나이 25살’ 뮤직비디오는 14일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녀 티를 벗고 완연한 ‘여인’의 모습으로 새로운 변신을 꾀하고 있는 송지은은 오는 14일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해 타이틀 곡 ‘예쁜 나이 25살’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 TS 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