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건형 웨딩 사진, 사랑에 빠진 남자란 이런 것 ‘다정 그 자체’ [SS포토]
박건형 웨딩 사진, 사랑에 빠진 남자란 이런 것 ‘다정 그 자체’ [SS포토]
  • 승인 2014.10.1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건형 웨딩 사진

[SSTV l 이아라 기자] 배우 박건형의 웨딩 사진과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박건형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16일 오전 박건형과 예비신부의 웨딩 사진 및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 사진 속 박건형은 예비신부와 함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 행복한 모습이다. 박건형과 예비신부는 각각 슈트와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서로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다. 영화 ‘원데이’를 연상시키는 트렌치코트 투샷은 보는 이로 하여금 흐뭇함과 부러움을 동시에 느끼게 한다.

박건형은 웨딩 촬영 내내 예비 신부가 단독사진을 촬영할 때 휴대폰으로 연신 셔터를 누르며 직접 한복을 정돈해주는 등 사랑에 빠진 남자의 전형이었다는 후문이다.

박건형의 웨딩 촬영을 맡은 오중석 포토그래퍼는 “박건형이 직접 찾아와 예비신부를 위한 웨딩 촬영을 부탁했다. 목 디스크로 고생 중임에도 좋은 추억을 남겨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무척 감동적이었다”고 전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건형이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제일 먼저 알렸다. 최근 팬들이 박건형을 위한 결혼 선물을 보내오는 등 축하를 아끼지 않고 있다. 박건형과 예비 신부 역시 몹시 감동했다”고 덧붙였다.

박건형과 11세 연하인 일반인 예비신부는 2년 열애 끝에 오는 20일 부부가 된다.

SSTV 이아라 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나무엑터스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