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오늘의 운세]범띠, 상대를 덕으로 제압하라…양띠, 믿던 도끼에 발등
[3일 오늘의 운세]범띠, 상대를 덕으로 제압하라…양띠, 믿던 도끼에 발등
  • 승인 2014.11.03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운세 /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11월3일 월요일 (음력 9월11일·무인)

▶쥐띠 = 타인이라고 멀리하지 말고 잡아야 할 자 꼭 잡아야 행복의 문이 열리리라. 갈등은 마음에서 오는 법. 과감하게 처신하라. 들뜨다가 뒷북치는 격. ㅂ·ㅇ·ㅊ성씨 노란색, 미색은 멀리하라. ㅈ·ㅁ·ㅎ성씨가 도움을 줄 듯.

▶소띠 = 당신의 말을 믿고 따르는 아랫사람은 울고 있구나. 하나도 챙기지 못하면서 남의 것까지 넘보지 말 것. 2·6·11월생 실망시키지 마라. 윗사람으로서의 면모를 보일 때 성공할 수 있다. 9·10월생은 친구 간에 의리 상할 일 있으니 약속 이행할 것.

▶범띠 = 노력과 지혜 앞에서 그 누가 당할 자 있겠는가. 상대를 덕으로 제압하라. ㄴ·ㅅ·ㅈ성씨 2·5·12월생 갑자기 자존심 상할 일 생길 수. 자신을 다스리고 감정을 억제한다면 화를 면할 수. 북·서쪽 일 성사 가능.

▶토끼띠 = 아랫사람에게 소홀히 하지 마라. 4·9·11월생 생각대로 일이 되지 않는다고 자신을 학대하는 것은 가정을 버리는 것과 같다. 좀 더 적극성을 보일 것. ㄱ·ㅁ·ㅇ성씨 애정보다 사업에 신경 쓸 것.

▶용띠 = 장애가 따른다 해도 의연한 자세로 역경을 이기는 자만이 성공할 수 있음을 알라. 3·5·7월생 부부 화합해 외출을 시도해 보는 것이 어떨까. 새로운 각오로 앞날을 설계하라. 내일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때. 검은색 삼가라.

▶뱀띠 = 참고 기다렸던 보람은 있겠으나 자신은 걱정에 휩싸이겠다. 욕심이 필요할 때. ㅇ·ㅊ·ㅎ성씨 어제의 고달팠던 일들이 오늘의 웃음꽃 피운다. 금전융통이 힘겨우니 서·북쪽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라. 3·6·8월생 애정에 고심.

▶말띠 = 직종을 바꾸는 운이다. 북·서쪽 이동수 있으니 방향을 잘 선택하라. 쥐·소·개띠 미워하던 마음을 고쳐 합의하는 것이 좋겠다. ㄱ·ㅂ·ㅈ성씨 제조·음식·주류업 진출하면 재미 볼 수.

▶양띠 = 믿었던 자가 모든 것을 빼앗아 버리고 있구나. 67년생 ㅁ·ㅈ·ㅎ성씨 금전이 쌓이고 명성이 높아져 부러울 것 없어도 마음은 친지를 잃은 것 같은 배신감 들겠다. 2·6·10월생이 심사를 흐리게 하니 금전과 명예도 한꺼번에 멀어지는 격.

▶원숭이띠 = 혼자만 잘한다고 다 잘되는 것은 아니다. ㅂ·ㅇ·ㅈ·ㅊ성씨 당신에게 힘이 되면서도 고민되게 하는 사람이다. 소·양·돼지띠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금전과 애정에 커다란 차이가 있게 됨을 알 것. 5·7월생은 피하라.

▶닭띠 = 연하에게 신경 쓰다가 잡은 것까지 놓쳐 버리는 격. 답답하게 하는 것을 짜증 내지 말고 꾸준히 진행할 것. 애정과 인과관계로 마음 상하고 있는 수. 1·5·9·12월생 가족 간에 의리상할 일 있으니 약속 이행 꼭 할 것.

▶개띠 = 미혼자는 범·원숭이·돼지띠에게 연연하지 말 것. 과거 일은 잃어버리고 자신감으로 전진하라. 46년생 ㄱ·ㅅ·ㅇ성씨 하나 둘을 모아 많은 것을 쌓는 격. 부를 누리고 살 수 있다. 70년생 직물·화물·섬유업을 하는 자 자만심 버리는 게 좋겠다.

▶돼지띠 = 직장도 중요하지만 대인관계와 가정에 더욱 신경 써야겠다. 많은 사람이 지켜보고 있다 방심은 금물. 당신 하나로 울고 웃을 자 있다. 71년생 ㅂ·ㅇ·ㅊ성씨 여성은 자기 때문에 스트레스받는 자 없도록 노력해야 할 때. 정신적으로 성숙함을 가져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 운세 / 뉴시스 '오늘의 운세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