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멀티골’ 손흥민, 호날두와 득점 동률…동료 “‘손날두’ 빙의” 극찬
[챔피언스리그] ‘멀티골’ 손흥민, 호날두와 득점 동률…동료 “‘손날두’ 빙의” 극찬
  • 승인 2014.11.05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챔피언스리그 멀티골 손흥민

[SSTV l 강기산 인턴기자] 멀티골을 기록한 손흥민이 레알 마드리드의 호날두와 함께 득점 랭킹 공동 3위에 올랐다.

손흥민은 5일 새벽 2시(한국시각) 러시아 상트 페테르부르크 페트로프스키 스타디엄에서 열린 ‘2014-15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C조 4차전에서 멀티골을 기록해 레버쿠젠의 2-1 승리를 이끌었다.

이날 멀티골을 추가한 손흥민은 챔피언스리그 본선에서 3골을 기록해 호날두와 함께 득점순위 공동 3위에 올랐다.

지난 벤피카 전에서 1골 1어시스트를 기록한 손흥민은 챔피언스리그 본선에서만 4경기 출전해 3골 1어시스트를 올리는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멀티골을 기록한 손흥민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지금까지 축구를 하면서 기억이 남는 몇 장면이 있지만 챔피언스리그 경기 멀티골은 특별하고 놀라운 기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첫 번째 골을 도운 팀동료 벨라라비는 자신의 트위터에 “위대한 승리”라며 “손흥민은 손날두”라고 극찬했다.

손흥민의 멀티골로 승리를 거둔 레버쿠젠은 3승1패(승점 9점)를 기록해 C조 1위 자리를 지켰다.

강기산 인턴기자 sstvpress@naver.com

챔피언스리그 멀티골 손흥민 / 사진 = AP 뉴시스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