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안이 부른 ‘프라블럼’ 원곡 가수 아리아나, 저스틴 비버와 다정샷 ‘뺨에 입맞춤’
서예안이 부른 ‘프라블럼’ 원곡 가수 아리아나, 저스틴 비버와 다정샷 ‘뺨에 입맞춤’
  • 승인 2014.12.01 18:5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예안 아리아나 그란데

[SSTV l 박지원 기자] ‘K팝스타4’ 서예안 도전자가 화제로 떠오르자 그가 열창한 ‘프라블럼’의 원곡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도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

서예안은 지난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4’에서 팝가수 아리아나 그란데의 ‘프라블럼(Problem)’을 열창했다. 조곤조곤한 말투와 여성스러운 외모로 반전 댄스를 춘 서예안은 방송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에 서예안이 부른 ‘프라블럼’의 원곡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도 새삼 관심 받고 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1993년생으로 미국의 영화배우 겸 가수다.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귀여운 얼굴로 한국팬들 사이에선 ‘미국의 아이유’라고 불린다. ‘프라블럼(Problem)’은 아리아나 그란데의 고음이 돋보이는 곡. 이 곡은 빌보드 차트 2위까지 기록했으며 8월 개최된 ‘MTV 비디오 뮤직어워드’에서 최우수 팝 비디오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가수 저스틴비버와도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스틴 비버나 아리아나 그란데는 자신의 트위터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들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저스틴 비버는 밝게 웃고 있는 아리아나 그란데의 뺨에 깊이 입을 맞추며 친분을 과시하고 있다.

SSTV 박지원 기자 sstvpress@naver.com

서예안 아리아나 그란데 / 사진 = 아리아나 그란데 트위터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