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직접 부른 메리 크리스마스 캐럴 공개… ‘특급 팬서비스’
이준기, 직접 부른 메리 크리스마스 캐럴 공개… ‘특급 팬서비스’
  • 승인 2014.12.24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메리 크리스마스’ 이준기

[SSTV 이아라 기자] 배우 이준기가 메리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직접 부른 캐럴을 공개했다.

이준기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소속사 나무엑터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대표 캐럴인 ‘위 위시 유 어 메리 크리스마스(We Wish You A Merry Christmas)’ 녹음 영상을 공개했다.

이준기는 아시아투어 일정과 중국 영화 ‘시칠리아 햇빛아래’(감독 린유쉰) 촬영 준비로 일본, 중국 등 외국을 오가는 빠듯한 일정 속에서도 노래와 춤 연습에 매진하며 팬들에게 선보일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소속사 관계자는 “이준기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낌없이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무언가 해보고 싶다고 해 시작된 녹음이었다. 바쁜 외국 일정 때문에 ‘가능할까’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이준기가 오로지 팬들을 생각하면서 잠을 쪼개고 스케줄을 쪼개 만들어냈다”며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에 다시 한 번 감동했다. 즐겁게 들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준기는 올여름 KBS 2TV 드라마 ‘조선 총잡이’에서 박윤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시칠리아 햇빛아래’에 캐스팅돼 촬영을 앞두고 있다. 

메리 크리스마스 이준기 / 사진 = 나무엑터스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