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채널 OCN|CGV 주말영화] ‘응징자’ 양동근·주상욱·이태임, ‘나가요 미스콜’ 최종훈·한규리·민송아, ‘몬테 카를로’ 셀레나고메즈·레이튼미스터, ‘리치리치’ 맥컬리컬킨·조나단하이드, ‘프렌즈위드베네핏’ 저스틴팀버레이크·밀라쿠니스·엠마스톤
[케이블채널 OCN|CGV 주말영화] ‘응징자’ 양동근·주상욱·이태임, ‘나가요 미스콜’ 최종훈·한규리·민송아, ‘몬테 카를로’ 셀레나고메즈·레이튼미스터, ‘리치리치’ 맥컬리컬킨·조나단하이드, ‘프렌즈위드베네핏’ 저스틴팀버레이크·밀라쿠니스·엠마스톤
  • 승인 2015.04.03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가요 미스콜’ 최종훈·한규리·민송아

‘나가요 미스콜’ -OCN 3일(금) 오전 1시 50분(상영시간 104분)

감독 : 한동호

출연 : 최종훈, 한규리(미스고 역), 민송아(미스신 역), 태우(미스 리 역), 유선영(미스 최 역)

한적한 시골 마을에 ‘쭉쭉빵빵’ 섹시한 그녀들이 떴다!

∎ 줄거리

서울 강남 화류계를 주름잡던 미스 신(민송아), 미스 고(한규리), 미스 최(유선영), 미스 리(태우) 4명의 아가씨는 고단한 화류계 생활과 자신들이 처한 비참한 현실에 환멸을 느끼고 미스 리의 고향인 전북 진안으로 떠난다. 그 곳에서 '미스 콜 다방'을 개업하고 그 지역 일대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버린다. 우연히 그녀들의 모습이 인터넷에 떠돌게 되고 쭉쭉빵빵 그녀들을 보기 위해 찾아온 사람들로 다방은 문전성시를 이루게 되며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과거에 같이 일했던 왕마담이 그녀들을 찾아 다방으로 오게 되는데...

   
▲ ‘몬테 카를로’ 셀레나 고메즈·레이튼 미스터

‘몬테 카를로’ -OCN 3일(금) 오후 3시 30분(상영시간 109분)

감독 : 토머스 베주커

출연 : 셀레나 고메즈(그레이스 베넷/코딜리아 윈스), 레이튼 미스터(마거렛 '메그' 켈리 역), 케이티 캐시디(엠마 퍼킨스 역), 피에르 보랭거(테오 마천드 역), 캐서린 테이트(알리시아 윈스럽 스캇 역)

∎ 줄거리

고교 졸업반 그레이스(셀레나 고메즈)는 절친 엠마(케이티 캐시디)와 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파리 여행 경비를 모은다. 그런데 졸업식날 저녁, 엄마와 새아빠는 그레이스와 의붓 언니 멕(레이튼 미스터)의 파리 여행 비용을 지불했다고 발표한다. 그레이스는 서먹서먹한 사이인 멕과의 여행이 달갑지 않고, 멕도 철부지들과의 동행이 반갑지 않기는 마찬가지. 파리에서 형편없는 투어 패키지에 허둥대던 이들은 비를 피하러 특급 호텔에 들어갔다가, 그레이스를 영국 상속녀 코델리아(셀레나 고메즈)와 착각하는 사람들 덕분에 호화로운 룸에서 머문다. 다음날, 파파라치를 피해 코델리아의 리무진에 오른 이들은 몬테 카를로에 도착하여 꿈만 같은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코델리아가 나타나면서 위기일발의 상황을 맞이하는데...

   
▲ ‘응징자’ 양동근·주상욱·이태임

‘응징자’ -CGV 3일(금) 오전 2시 20분(상영시간 108분)

감독 : 신동엽

출연 : 양동근(창식 역), 주상욱(준석 역), 이태임(지희 역), 장태성(두준 역), 반민정(미옥 역)

우리가 친구였던 적이 단 한번이라도 있었냐?

20년 전 하지 못한 그날의 악행에 대한 응징을 시작한다.

우정 대신 증오만이 남은 두 친구의 재회, 그리고 가해자와 피해자를 넘나드는 쫓고 쫓기는 복수!

괴물이 되어버린 두 남자에겐,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 줄거리

고등학교 동창인 준석(주상욱)과 창식(양동근)은 20년 뒤 우연히 재회한다.

단 하루도 잊을 수 없었던 친구를 만난 준석, 그리고 과거의 일은 까맣게 잊은 창식.

준석은 자신의 삶을 망가뜨린 창식이 아무렇지도 않게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니 참아왔던 분노가 치밀고...

   
▲ ‘리치리치’ 맥컬리 컬킨·조나단 하이드

‘리치리치’ -CGV 3일(금) 오후 12시 20분(상영시간 90분)

감독 : 도날드 페트리

출연 : 맥컬리 컬킨(리치 리치 역), 존 라로끄(로렌스 반 더그 역), 에드워드 허먼(리처드 리치 역), 조나단 하이드(허버트 아서 런시블 캐드버리), 크리스틴 에버솔(레지나 리치 역)

∎ 줄거리

7백억 달러 리치 재벌가의 유일한 상속자인 리치(Richie Rich: 매컬리 컬킨 분)는 세상부러울 게 없는 소년이다. 리치의 재산과 행복은 아버지(Mr. Rich: 에드워드 허먼 분)와 사랑이 많은 어머니(Mrs. Rich: 크리스틴 에버솔 분), 그리고 완전무결해 결점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개인 시종 캐드버러(Cadbury: 조나단 하이드 분), 충직한 개 달러에 의해 증식되어 왔다. 그런데, 리치 그룹의 기획이사인 로렌스 밴 도우(Van Dough: 존 래로퀘트 분)는 오로지 인생의 목적을 리치가 재산을 훔치는데 있다. 탐욕에 눈이 먼 그는 리치가족을 제거하려는 계획을 세우는 데 리치 부부는 바다에서 실종되고 어린 리치만 살아남는다. 리치는 그의 계획을 눈치채고 충직한 집사와 킨빈 교수(Professor Keenbean: 마이클 맥샤인 분), 또래 친구들과 똘똘뭉쳐 재산을 관리해 나가면서 진정한 우정을 깨닫는다.

   
▲ ‘프렌즈 위드 베네핏’ 저스틴 팀버레이크·밀라 쿠니스·엠마 스톤

‘프렌즈 위드 베네핏’ -CGV 3일(금) 오전 10시 10분(상영시간 109분)

감독 : 윌 글럭

출연 : 저스틴 팀버레이크(딜런 역), 밀라 쿠니스(제이미 역), 엠마 스톤, 우디 해럴슨(토미 역), 제나 엘프만

∎ 줄거리

남과 여, 이성간에도 우정은 있다!!

타고난 감각의 잘 나가는 아트디렉터 딜런(저스틴 팀버레이크)은 헤드헌터 제이미(밀라 쿠니스)의 제안을 받고 뉴욕으로 와 패션매거진 GQ의 아트디렉터가 된다. 이 인연으로 만난 둘은 비슷한 생각과 취미로 장난스럽고 유쾌한 친구 사이가 된다.

남과 여, 하는 순간 우정은 끝이다?

사랑이 귀찮다는 점에서 마음이 맞는 둘은 좋은 친구 사이를 유지한다. 하지만 본능적으로 섹스가 아쉬우면서도 친구 사이로 머뭇거리던 이들 관계는 점점 더 수위가 높아지면서 잠자리를 할 것인지에 대한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다. 과연 친구 사이에 섹스는 허용되는가… 또한 하는 순간 정말 우정은 끝인 것일까?

[케이블채널 OCN|CGV 주말영화] ‘응징자’ 양동근·주상욱·이태임, 나가요 미스콜’ 최종훈·한규리·민송아, ‘몬테 카를로’ 셀레나 고메즈·레이튼 미스터, ‘리치리치’ 맥컬리 컬킨·조나단 하이드, ‘프렌즈 위드 베네핏’ 저스틴 팀버레이크·밀라 쿠니스·엠마 스톤

사진=네이버 영화 캡처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