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무비] '어벤져스2', ‘트랜스포머3’넘어 역대 예매율-예매관객 신기록 쓴다!...빅뱅 할리우드 영화 '피치 퍼펙트2' 예고편에 등장, 전도연 변요한 고아성 칸영화제 레드카펫 밟는다
[별별★무비] '어벤져스2', ‘트랜스포머3’넘어 역대 예매율-예매관객 신기록 쓴다!...빅뱅 할리우드 영화 '피치 퍼펙트2' 예고편에 등장, 전도연 변요한 고아성 칸영화제 레드카펫 밟는다
  • 승인 2015.04.19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벤져스2'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마크 러팔로, 수현 등 기자회견

[별별★무비] '어벤져스2', ‘트랜스포머3’넘어 역대 예매율-예매관객 신기록 쓴다!...빅뱅 할리우드 영화 '피치 퍼펙트2' 예고편에 등장, 전도연 변요한 고아성 칸영화제 레드카펫 밟는다

[스타서울TV 권민정기자]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가 한국의 스크린 예매율-예매관객 기록을 갈아치운다. ‘어벤저스2’는 ‘트랜스포머3’를 제치고 역대 한국 극장에서 개봉한 영화중 최고의 예매율과 관객수를 기록할 전망이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어벤져스2'는 4월 19일 오후 6시 기준 실시간 예매율 92.1%, 예매관객 403,585명의 압도적인 관객수로 역대 최고의 예매율 신기록을 눈앞에 두고 있다.

‘어벤져스2’가 대단한 것은 2위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이 1.7%(7,244명). 3위 ‘장수상회’가 1.2%(5,350명)인 것을 감안하면 사실상 예매시장을 독점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국 극장가의 기존 역대 최다 예매기록은  2011년 개봉한 할리우드 영화 '트랜스포머3'로 예매수는 약 41만장이었다. '어벤져스2'가 ‘트랜스포머3’를 넘어 신기록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의 예매율 신기록은 지난 주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마크 러팔로 등 '어벤져스'팀이 내한해 프로모션을 펼친 것이 크게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배우 수현이 첫 할리우드 데뷔작으로 ‘어벤져스2’에 출연하며 관심이 폭발했다.

오는 23일 개봉하는  전세계적으로 약 15억 달러의 천문학적인 흥행 수익을 기록한 영화 ‘어벤져스’의 속편으로, 더욱 강력해진 어벤져스가 전세계를 위협할 거대 음모를 꾸미는 최강 울트론에 맞선 지상 최대 전쟁을 그린 블록버스터다. 퀵 실버, 스칼렛 위치, 울트론, 비전, 닥터 조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합류했다.

지난 17일 서울 무역전시장에서 열린 영화 ‘어벤져스2’  레드카펫 및 Q&A 쇼케이스에서는   조스 웨던 감독을 비롯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수현이 참석했다. 이날 수현은  “‘어벤져스2’의 세트장에 처음 들어선 날, 새로운 세계에 가는 느낌이었다”라며  “공연한 배우들처럼 멋진 배우가 될 수 있도록 계속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밝혔다.

   
빅뱅(BIGBANG 지드래곤GD 태양 탑 대성 승리)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

메이드'MADE‘ 컴백 앞둔 빅뱅 히트작 '판타스틱 베이비', 할리우드 영화 '피치 퍼펙트2' 예고편에 등장

빅뱅(BIGBANG 지드래곤GD 태양 탑 대성 승리)의 '판타스틱 베이비'가 할리우드 영화 '피치 퍼펙트2' 예고편에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빅뱅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미국 빌보드를 인용해 빅뱅이 2012년 발표한 미니앨범 '얼라이브'(ALIVE) 수록곡인 '판타스틱 베이비'가 할리우드의 뮤지컬 코미디 영화 '피치 퍼펙트2'의 트레일러 영상에 사용됐다고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빌보드는 지난 16일 기사에서 "영화 트레일러에 K팝의 히트곡인 '판타스틱 베이비'가 수록됐다"면서 "K팝이 미국의 TV쇼나 광고, 라디오, 잡지 등에 소개된 적은 있으나 이번처럼 '피치 퍼펙트'같은 음악 영화에 등장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라고 밝혔다. 빅뱅의 '판타스틱 베이비'가 등장하는 '피치 퍼펙트2'는 내달 개봉한다

한편 빅뱅(BIGBANG 지드래곤GD 태양 탑 대성 승리) 은 지난 17일 블록버스터를 연상케 하는 트레일러 영상 'MADE'를 전격공개 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공식블로그를 통해 3분가량의 월드투어 트레일러 영상 "빅뱅 '메이드' 투어 트레일러(BIGBANG-'MADE' TOUR TRAILE)"를 공개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영상제작에는 비욘세와 마돈나의 뮤비 제작자가 참여하여 눈길을 끌었다.

YG는 앞서 포스터를 통해 "빅뱅 프레젠트 '메이드'(BIGBANG PRESENTS : MADE)"라는 이번 빅뱅의 월드투어와 새로운 앨범 프로젝트명을 밝히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빅뱅(BIGBANG 지드래곤GD 태양 탑 대성 승리) 의 공식적인 컴백은 5월 1일이지만 신곡 첫 공개는 월드투어 첫 시작인 4월 25일 서울공연에서 이뤄질 것으로 알려졌다. 빅뱅(BIGBANG 지드래곤GD 태양 탑 대성 승리)은 오는 25일, 26일 이틀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빅뱅 콘서트 ‘BIGBANG 2015 WORLD TOUR IN SEOUL WITH NAVER’를 시작으로 앨번활동과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지난해 칸 영화제 개막식에 ‘심사위원’ 전도연이 소피아 코폴라와 나란히 앉아있다ⓒ 스플래시 뉴스

전도연 변요한 고아성 칸영화제 레드카펫 밟는다...한국 영화 3편 칸영화제 비경쟁 부문 초청

한국영화 3편이 칸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초청을 받았지만 공식경쟁 부문에서는 후보를 내지 못하는 희비가 엇갈렸다.

 ‘제68회 칸국제영화제 사무국’은 지난 16일(현지시간) 공식기자회견을 열고 제68회 칸영화제 경쟁 부문 17편, 비경쟁 부문 26편 등 공식 초청작 43편을 발표했다.

기자회견 내용에 따르면 한국영화는 ‘무뢰한’ ‘마돈나’ ‘오피스’가 칸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받았지만 황금종려상이 걸린 공식 장편경쟁 부문에는 3년연속 초청을 받지 못했다.

칸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받은 작품은 전도연·김남길 주연의 ‘무뢰한’과 서영희·변요한 주연의 ‘마돈나’가 비경쟁 부문 주목할 만한 시선에 초청받았으며, 고아성·박성웅 주연의 ‘오피스’는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공식 초청을 받았다.

‘무뢰한’(감독 오승욱)의 주연으로 열연한 전도연은 2007년 ‘밀양’으로 칸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은 것을 비롯해 네 번째로 칸의 레드카펫을 밟게 됐다. 서영희·변요한 주연의 ‘마돈나’는 ‘마돈나’라는 별명을 가진 평범한 여자 ‘미나(서영희)’가 의식불명에 빠지면서 그녀의 과거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놀라운 비밀이 밝혀지는 영화이다.

드나잇 스크리닝에 공식 초청을 받은 ‘오피스’는 최근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로 인기를 노으고 있는 고아성이 박성웅과 주연을 맡아 눈길을 끈다. ‘오피스’는 회사를 배경으로 한 스릴러 영화로 일가족 살인사건이 파문이 회사로 번지는 의문의 연쇄 살인사건을 이야기다.

제68회 칸국제영화제는 5월 13일부터 24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다.

[스타서울TV 권민정기자]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