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2015럭셔리브랜드모델 어워드’에서 아시아 톱가수상 수상
김태우, ‘2015럭셔리브랜드모델 어워드’에서 아시아 톱가수상 수상
  • 승인 2015.04.2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럭셔리브랜드모델 어워드’에서 아시아 톱가수상 수상하는 가수 김태우

[스타서울TV  이수민기자] 그룹 god출신 가수 김태우가 ‘아시아 톱가수상’을 수상한다.

김태우는 오는 5월 27일 열리는 ‘2015 럭셔리브랜드 모델시상식’에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톱 가수 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를 주최하는 LBMA -STAR 그룹 디자이너 토니권 대표는 김태우의 선정배경으로 “그룹 god를 시작으로 데뷔 15년차인 김태우가 프로다운 꾸준한 활동을 지속해  왔다”면서 “특히 자신의 히트곡인 '사랑비'와 자신의 감성이 짙게 묻어나는 발라드 곡 '늦기 전에'로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대중들에게 사랑르 받아왔다”고 전했다.

김태우는 가수활동 뿐만 아니라 최근 그가 참여했던 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런 그녀' OST '너 하나만'도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태우는 환상적인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고 녹슬지 않는 댄스실력까지 준비할 만큼 팬들을 위하는 늘 노력하는 가수였다. 이에 ‘2015 럭셔리브랜드 모델시상식’을 주최하는 LBMA-STAR 글로벌 조직위와 아시아모델협회(조우상 회장)에서 김태우를 ‘아시아 톱가수상’ 수상자로 선정하게 됐다.

‘2015 럭셔리브랜드 모델시상식’을 주최하는 LBMA -STAR 그룹은 국내브랜드 활성화와 새로운 한류 문화 콘텐츠의 창출을 위한 이번 행사가 국내 브랜드사의 실질적인 수익 창출로 이어지고 새로운 일자리를 만들어내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또, 이번 행사를 계기로 국내시장에서의 경쟁이 아닌 동북아 시장을 겨냥한 아시아 및 유럽의 모델과 패션과 뷰티관련 산업을 활성화하고, 국내 브랜드 및 한류문화를 해외에 소개하는 글로벌 문화 콘텐츠 플랫폼을 활성화 시킬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며 서울시가 서울시 홍보 관련 콘텐츠를 지원한다.

아시아문화페스티벌인 ‘2015 럭셔리브랜드 모델시상식’에서는 가수 김태우가 특별 축하공연을 비롯하여 가수 더원(한류스타상), 김수연, 유리. 레인보우, 아이돌그룹 터치, J블럭, 언더독, J2, 애프터스쿨, 신윤성, 디나에이드, 써니데이즈, 프릿츠, 신현우, 유플잎, 고가은등 수많은 K-POP스타들의 축하공연과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대륙의 女心을 사로잡는 프로젝트로 아시아와 유럽  모델들과 패션 뷰티 관련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오프닝 퍼포먼스, K-POP공연, F/W 이브닝웨어 패션쇼 외 연예인 시상식 등 다양한 방식으로 한류문화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해외에서 광고모델로 활약했던 톱 모델 및 아시아 톱모델들이 참여해 그랜드슬램을 뽑는 대회도 마련되어 있다. 해외에서 활동하는 유명 패션모델과 뷰티 모델들이 총출동하는 럭셔리 브랜드 모델시상식은 아시아모델 및 유럽 톱모델들과 국내 패션과 뷰티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그 준비부터가 진보적이다.

자료제공=LBMA-STAR

[스타서울TV  이수민기자] ·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