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TV 영상] ‘키스 마이 립스’ 보아 "뮤비 주인공 엑소 세훈, 이런 소개팅남이면 난리나~"
[SSTV 영상] ‘키스 마이 립스’ 보아 "뮤비 주인공 엑소 세훈, 이런 소개팅남이면 난리나~"
  • 승인 2015.05.11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서울TV 최찬혜 기자] 가수 보아 선공개곡 ‘후아유’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그룹 엑소 세훈에 대해 언급했다.

보아의 정규 8집 ‘키스 마이 립스(Kiss My Lips)’ 발매 기념 음감회가 11일 오후 서울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렸다. 이날 음감회에서는 앨범에 수록된 12곡 중 총 6곡이 소개됐고 그룹 슈퍼주니어의 은혁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음감회에서 보아는 ‘후아유’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엑소 세훈에 대해 “남자 주인공을 제가 컨택을 했다기보다 뮤직비디오 감독 선택하셨다. ‘엑소 세훈 같은 그런 소개팅 남이 있으면 난리 나겠다’라고 했다. 감독님의 의견이 컸던 것 같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선공개곡 ‘후아유’는 인트로의 피아노 연주와 보아의 보컬, 그루브한 기타와 베이스의 연주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댄스 팝 곡으로 가사에는 남녀가 소개팅을 통해 만나기까지의 설레는 마음을 담았다.

보아의 새 앨범 ‘키스 마이 립스’는 지난 2012년 7월 발매한 정규 7집 ‘Only One(온니 원)’ 이후 약 2년 9개월 만에 국내에서 선보이는 음반으로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하는 보아의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알앤비, 팝, 발라드 등 총 12곡이 수록됐다. 12일 0시 공개.

사진 = 고대현 기자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