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TV 영상] `키스 마이 립스’ 보아 “‘후아유’ "피처링 개코, 랩과 노래 동시에 할 수 만능랩퍼다”
[SSTV 영상] `키스 마이 립스’ 보아 “‘후아유’ "피처링 개코, 랩과 노래 동시에 할 수 만능랩퍼다”
  • 승인 2015.05.11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서울TV 최찬혜 기자] 가수 보아가 선공개곡 ‘후아유’의 피처링을 맡은 그룹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에 대해 언급했다.

보아의 정규 8집 ‘키스 마이 립스(Kiss My Lips)’ 발매 기념 음감회가 11일 오후 서울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렸다. 이날 음감회에서는 수록된 12곡 중 총 6곡이 소개됐고 그룹 슈퍼주니어의 은혁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음감회에서 보아는 선공개곡 ‘후아유’의 피처링으로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를 선택한 이유 대해 “친분이 있었던 건 아니고 이번 계기로 친분이 생겼다”면서 “노래와 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래퍼 분을 찾으려고 하다가 개코가 생각났다. 다이나믹 듀오의 ‘죽일 놈’을 굉장히 좋아했는데 딱 생각이 났다. 그래서 회사를 통해 부탁드렸다”라고 설명했다.

선공개 곡 ‘후아유’는 인트로의 피아노 연주와 보아의 보컬, 그루브한 키타와 베이스의 연주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댄스 팝 곡으로 가사에는 남녀가 소개팅을 통해 만나기까지의 설레는 마음을 담았다.

보아의 새 앨범 ‘키스 마이 립스’는 지난 2012년 7월 발매한 정규 7집 ‘Only One(온니 원)’ 이후 약 2년 9개월 만에 국내에서 선보이는 음반으로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하는 보아의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알앤비, 팝, 발라드 등 총 12곡이 수록됐다. 12일 0시 공개.

사진 = 고대현 기자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