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K이슈]지성 中 팬들과 크루즈 팬 미팅 개최·윤은혜 싱가포르 패션위크 참석· 장서희 홍콩 화보 촬영 현장 공개
[글로벌K이슈]지성 中 팬들과 크루즈 팬 미팅 개최·윤은혜 싱가포르 패션위크 참석· 장서희 홍콩 화보 촬영 현장 공개
  • 승인 2015.05.19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K이슈]지성 中 팬들과 크루즈 팬 미팅 개최, 윤은혜 싱가포르 패션위크 참석, 장서희 홍콩 화보 촬영 현장 공개 

지성, 크루즈에서 중국 팬들과 만남!

배우 지성이 중국 상해에서 크루즈 팬 미팅을 개최한다.

지난 13일, 중국 남경TV방송그룹과 이탈리아 코스타크루즈선사가 함께 제작한 ‘NBS해상카니발’에 따르면 “한국 배우 지성이 코스타 세레나 호에서 팬 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지성 중국 팬들과 크루스 팬 미팅 개최

지성은 오는 7월 6일 오후 8시 선상 팬 미팅을 개최하며 중국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번 팬 미팅 투어는 7월 4일 중국 상하이에서 출발해 부산과 제주를 기항하고 8일 다시 상하이로 돌아가는 일정이다. 

팬 미팅이 선상에서 진행됨으로 티켓 가격 또한 상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티켓 가격은 최저 92만 원에서 최대 133만 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티켓 가격에는 4박 5일간의 크루즈 일정과 지성 팬미팅 입장권 등이 포함되어있다. 

지성은 오는 24일 홍콩에서 팬 미팅을 개최한다. 이는 중국에서 여는 첫 팬 미팅이다.

한편 지성은 지난 3월 종영된 MBC 드라마 ‘킬미힐미’가 중국에서 흥행에 성공하여 높은 인기를 얻었다. 특히 방송 직후 중국 웨이보 실검에 올라오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윤은혜, 싱가폴패션위크 ‘로레알 프로페셔널(L’Oréal Professionnel)’ 홍보대사로 참석

배우 윤은혜가 싱가폴에서 열린 싱가포르 패션위크 ‘로레알 프로페셔널 헤어쇼 2015’에 참석했다.

윤은혜는 지난 14일 싱가포르패션위크에 ‘로레알 프로페셔널’ 아시아 홍보대사 자리를 빛냈다.

   
▲ 윤은혜 '로레알 프로페셔널' 아시아 홍보대사

이날 윤은혜는 싱가포르에 대해 “싱가포르를 굉장히 많이 왔었다. 그런데 이번에는 한 4년만에 왔다”며 “특별히 로레알에 초청되서 오게되어 아주 기쁘다. 그리고 아름다운 싱가폴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윤은혜는 참석 소감에 대해 “‘로레알 프로페셔널’ 아시아 홍보대사로 싱가포르 패션쇼에 참가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 앞으로도 홍보대사로써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윤은혜는 올 하반기 박시후와 호흡을 맞춘 영화 ‘사랑후애’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랑후애’는 한국, 중국, 일본에서 동시 개봉 될 예정이다.

장서희, 홍콩 ‘한류스타 패션·뷰티 융합 수출로드쇼’참석 및 화보촬영 현장 공개

배우 장서희가 ‘한류스타와 중소기업이 함께하는 홍콩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코트라(KOTRA)는 지난 14일 장서희를 ‘한류스타와 중소기업이 함께하는 홍콩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 배우 장서희 홍콩 ‘한류스타 패션·뷰티 융합 수출로드쇼’참석 및 화보 현장 공개

장서희는 오는 5월 20일~21일 이틀간 홍콩에서 열리는 ‘한류스타 패션·뷰티 융합 수출로드쇼’에 참석하며 장서희 스타화보 전시 및 현장 화보 촬영을 진행한다. 또한 중소기업 수출 로드쇼는 국내 패션·뷰티 중소기업 16개사와 현지 유력 바이어들의 일대일 수출 상담 형식으로 이뤄진다. 

한편, 장서희는 10년 만에 MBC 드라마 ‘엄마 시집가’(가제, 극본 김정수|연출 오경훈)에 여자 주인공 김윤희 역으로 복귀한다.

사진 = 고대현 기자, 뉴스1,'해상카니발' 웨이보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