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생중계] god 김태우의 먹방·토크·노래 삼합 방송 ‘먹고 놀자’ [스타서울TV/SSTV 실시간 현장중계]
[실시간 생중계] god 김태우의 먹방·토크·노래 삼합 방송 ‘먹고 놀자’ [스타서울TV/SSTV 실시간 현장중계]
  • 승인 2015.05.20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서울TV 특별기획팀] 그룹 god 김태우의 라이브 방송 ‘먹고 놀자’가 스타서울TV/SSTV를 통해 생중계된다.

20일 저녁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스타서울TV/SSTV를 통해 생중계되는 김태우의 라이브 ‘먹고 놀자’는 김태우의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의 작업실에서 개인방송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날 김태우는 최근 유행하는 먹방을 비롯하여 토크와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데뷔 15년차 가수의 모습과 인간 김태우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20일 방송에 이어 김태우는 27일 열리는 ‘2015 럭셔리브랜드 모델시상식’에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톱 가수 상을 수상한다.

이날 행사를 주최하는 LBMA-STAR 그룹 디자이너 토니권 대표는 김태우의 선정배경으로 “그룹 god를 시작으로 데뷔 15년차인 김태우가 프로다운 꾸준한 활동을 지속해왔다”면서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고 전했다.

아시아와 유럽 모델들과 패션, 뷰티 관련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펼쳐지는 아시아문화페스티벌인 ‘2015 럭셔리브랜드 모델시상식’에서는 가수 김태우가 특별 축하공연을 비롯하여 가수 더원, 레인보우, 애프터스쿨, 써니데이즈 등 수많은 K-POP스타들의 축하공연과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료제공=LBMA-STAR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