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TV 영상] 김태우-데니안, 형과 아우의 노래 ‘뽀레버막내’ 무대! 환상적인 케미 선보여
[SSTV 영상] 김태우-데니안, 형과 아우의 노래 ‘뽀레버막내’ 무대! 환상적인 케미 선보여
  • 승인 2015.06.17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서울TV 이현미 기자] 가수 김태우가 새 앨범 수록곡 중 god  데니안이 피처링한 곡 ‘뽀레버막내’에 대해 소개했다.

17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움 더 그레이스캘리에서 지오디의 멤버 김태우가 정규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 가운데 이날 김태우는 ‘뽀레버막내’에 대해 “짠한 형과 아우의 노래”라고 말문을 열였다.

김태우는 “‘뽀레버막내’라는 곡은 내가 공연하기 전에 팬 분들께 선 공개를 했다. 작년에 god 앨범과 공연을 함께 하면서 내가 느꼈던 솔직함을 갑자기 장난스럽게 쓰게 됐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태우는 “나의 이야기를 들어 주고, 답을 줄 사람이 필요했는데, 모든 분들이 알다시피 god 형들 밖에 없었다. 그런데 마침 데니 형에 부탁을 했는데 정말 가사를 잘 써주셨다. 짠해지는 형과 아우의 노래가 됐다. 개인적으로 정말 애착이 가는 곡이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16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태우 정규앨범 ‘T-ROA’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더블 타이틀곡인 ‘Lonely funk’와 ‘널 닮으리’에 이어 윤도현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My Way’, 데니안이 피처링한 ‘뽀레버막내’,8eight 주희가 피처링한 ‘달콤’등 총 12곡이 담겨있다.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