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K스타랭킹] 하반기 영화 ‘사랑후애’ 박시후 컴백 뜨거운 중국 인기, 엑소 세훈·이민호·JYJ 김재중·씨엔블루 정용화 ‘톱5’…김종국·빅뱅 지드래곤·김수현·이종석 인기 꾸준
[글로벌K스타랭킹] 하반기 영화 ‘사랑후애’ 박시후 컴백 뜨거운 중국 인기, 엑소 세훈·이민호·JYJ 김재중·씨엔블루 정용화 ‘톱5’…김종국·빅뱅 지드래곤·김수현·이종석 인기 꾸준
  • 승인 2015.06.30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K스타랭킹] 하반기 영화 ‘사랑후애’ 박시후 컴백 뜨거운 중국 인기, 엑소 세훈·이민호·JYJ 김재중·씨엔블루 정용화 ‘톱5’…김종국·빅뱅 지드래곤·김수현·이종석 인기 꾸준

   
▲ 빅뱅 지드래곤, 엑소 세훈, JYJ 김재중, 이민호(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

[글로벌K스타 랭킹] 스타서울TV(SSTV)가 개발한 글로벌 한류스타 랭킹시스템

[글로벌K스타랭킹] 하반기 영화 ‘사랑후애’ 박시후 컴백 뜨거운 중국 인기, 엑소 세훈·이민호·JYJ 김재중·씨엔블루 정용화 ‘톱5’…김종국·빅뱅 지드래곤·김수현·이종석 인기 꾸준

스타서울TV(SSTV)가 글로벌 한류스타인 [글로벌K스타 랭킹]을 선정 발표한다.  [글로벌K스타 랭킹]은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무대에서 활약하는 한류스타, Kpop스타들을 각종 글로벌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하는 글로벌 한류스타 랭킹이다.

6월 3주차 ‘[글로벌K스타랭킹] ‘런닝맨’ ‘프로듀사’ 김종국 뜨거운 중국 인기, 엑소 세훈·JYJ 김재중·씨엔블루 정용화·김수현 ‘톱5’…빅뱅 지드래곤·이민호·박시후 인기 꾸준’에 이어 이번 주에는 6월 4주차 한류 남자 스타 랭킹 TOP10을 선정했다.

[글로벌K스타랭킹] ‘런닝맨’ ‘프로듀사’ 김종국 뜨거운 중국 인기, 엑소 세훈·JYJ 김재중·씨엔블루 정용화·김수현 ‘톱5’…빅뱅 지드래곤·이민호·박시후 인기 꾸준

6월 4주차 [글로벌K스타 랭킹]은 중국 최대포털 사이트 바이두(www.baidu.com)의 한국 남자 스타 순위, 중국 한일스타 투표 사이트인 ‘123fans’(123fans.cn)와 웨이보 ‘스타세력차트’를 참조하여, SSTV의 방문자 수와 검색 수를 합산하여 선정한 랭킹이다. 매주 스타들의 화제성에 따라 순위가 약간씩 변동된다.

이번 SSTV [글로벌K스타 랭킹]에는 박시후, 엑소(EXO) 세훈, 이민호, JYJ 김재중, 씨엔블루(CNBLUE) 정용화, 김종국, 빅뱅(BIGBANG) 지드래곤, 김수현, 이종석, JYJ 박유천 등의 한류스타와 글로벌 Kpop스타가 ‘톱10’에 랭크됐다.

6월22일~6월28일

   
▲ 스타서울TV [글로벌K스타 랭킹]에 선정된 박시후, 엑소(EXO) 세훈, 이민호, JYJ 김재중, 씨엔블루(CNBLUE) 정용화, 김종국, 빅뱅(BIGBANG) 지드래곤, 김수현, 이종석, JYJ 박유천 등 한류스타와 글로벌 Kpop스타 ‘톱10’

6월 4주차 1위는 한·중 합작 영화 ‘사랑후애’로 올 가을 스크린에 복귀할 예정인 박시후가 차지했다. 2위는 엑소의 세훈은 지난 주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3위는 이민호가 차지하며 상승세를 보였다. JYJ 김재중과 씨엔블루 정용화는 한계단씩 하락하며 각각 4위와 5위를 차지했다.

이번 6~10위에서는 김종국이 6위로 하락하며 다소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다. 빅뱅의 지드래곤은 7위를 유지했으며 김수현은 3계단 하락하며 8위에 안착했다. 이종석은 한계단 상승한 9위를 JYJ 박유천은 10위로 순위권 진입을 보였다.

6월 3주차와 6월 4주차 ‘톱10’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다.

   
6/15~6/21 VS 6/22~6/28 랭킹 비교

지난주에 비해 상승세를 보인 스타들은 박시후(6위→1위), 이민호(8위→3위), 이종석 (10위→9위), JYJ 박유천(10위 진입)이 있다. 그 외 JYJ 김재중(3위→4위), 씨엔블루(CNBLUE) 정용화(4위→5위), 김종국(1위→6위)은 순위 하락이 있었다.

스타서울TV가 뽑은 이번 주 [별별★스타] 빅뱅과 이민호의 근황에 대해 소개하겠다.

   
빅뱅 지드래곤, 이민호

빅뱅, 중국 다롄 우한 월드투어 뜨거운 인기! 광저우, 베이징, 홍콩, 상하이 이어 연속 매진

빅뱅이 월드투어 ‘빅뱅 2015 월드 투어(BIGBANG 2015 WORLD TOUR) ‘MADE’’의 중국 다롄, 우한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6일과 28일 중국 다롄 스포츠 센터 아레나와 우한 체육 중심 체육관에서 각각 개최된 이번 콘서트는 중국 광저우, 베이징, 홍콩, 상하이에서 개최된 월드투어에 이어 티켓 전석 매진을 기록하면서 빅뱅의 중국에서의 뜨거운 인기와 티켓파워를 입증시켰다.

빅뱅은 6월 공개한 신곡 ‘뱅뱅뱅’과 포인트 안무인 ‘카우보이춤’을 열정적으로 선보이며 공연의 포문을 열었고 팬들은 열띤 환호로 화답했다. 이어 ‘배드 보이’, ‘거짓말’, ‘하루하루’ 등 기존 히트곡들, 또 5월 신곡‘LOSER’와 ‘BAE BAE’ 등을 부르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또 개인무대에서도 완벽한 퍼포먼스로 팬들과 함께 호흡했다.

   
빅뱅 지드래곤 웨이보

지드래곤은 다롄, 우한 공연을 마친 후 웨이보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건넸다. 28일 빅뱅 지드래곤은 웨이보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WUHAN, BIGBANG, MADETOUR”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지드래곤은 오렌지 색 헤어스타일을 하고 손가락 하트 포즈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한편, 빅뱅은 오는 7월 11일, 12일 태국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가며 이후 미국, 캐나다 등 북미, 그 외의 다양한 지역에 이르기까지 약 15개국, 70회 공연을 통해 전세계 140만 명의 관객과 만난다.

또 월드투어와 함께 ‘MADE’ 시리즈로 신곡 활동을 병행 중인 빅뱅은 7월 1일 0시 세번째 싱글 앨범 ‘D’의 신곡인 ‘이프 유 (If you)’와 ‘맨정신(SOBER)’을 온라인, 7월 7일에는 오프라인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민호 인스타그램

이민호, 제1회 ‘대한민국 SNS 산업대상’ 부문상 수상

이민호가 국내 최초로 실시하는 ‘2015 대한민국 SNS 산업대상’에서 부문상(한국정보화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

국내 SNS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이민호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모바일 메신저 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고 있다.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수많은 팬들을 결집시키는 소통 수단으로 활용했으며 건전한 문화의 장을 만들어 한류문화 확산에도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중국 웨이보에 2천 7백만 명, 페이스북에 1천 6백만 명 등 무려 5천 8백 9십만 명에 이르는 수많은 친구들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시장조사업체 소셜베이커스(Social Bakers)에 따르면 전 세계 배우 순위 26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유명 헐리웃 배우 잭 에프론(29위) 조니 뎁(32위) 보다 높은 순위이다.

이민호는 지난 22일 데뷔 9주년이 지난 현재까지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직접 작사에 참여한 팬들을 위한 노래 ‘고마워요(Thank you)’를 공개하기도 했다.

또 한국, 중국, 홍콩 자본 350억이 투입된 아시아 블록버스터 영화 ‘바운티 헌터스’를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아시아 여러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현상금 사낭꾼의 이야기로 내년 개봉을 목표로 오는 8월 첫 촬영에 돌입한다.

박시후, 엑소(백현, 디오, 첸, 세훈, 수호,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 , 김수현, 김종국, 이민호, 씨엔블루 정용화, 빅뱅(지드래곤, 태양, 탑, 대성, 승리) 샤이니(태민, 종현, 온유, 민호, 키) 주원, 슈퍼주니어 / 사진 = 고대현 기자, 빅뱅 지드래곤 웨이보, YG엔터테인먼트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