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뭐봤어?] ‘우리동네 예체능’ EXID 하니 인어공주 /‘집밥 백선생’ 백종원표 오징어 요리/‘썸남썸녀’ 김지훈 양민화/‘학교다녀오겠습니다’ 김정훈 고주원 에이핑크 정은지
[TV뭐봤어?] ‘우리동네 예체능’ EXID 하니 인어공주 /‘집밥 백선생’ 백종원표 오징어 요리/‘썸남썸녀’ 김지훈 양민화/‘학교다녀오겠습니다’ 김정훈 고주원 에이핑크 정은지
  • 승인 2015.07.2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서울TV 김나라 기자] [TV뭐봤어?] ‘우리동네 예체능’ EXID 하니 인어공주 /‘집밥 백선생’ 백종원표 오징어 요리/‘썸남썸녀’ 김지훈 양민화/‘학교다녀오겠습니다’ 김정훈 고주원 에이핑크 정은지

◆ ‘우리동네 예체능’ EXID 하니 수영실력 과시

   
▲ ‘우리동네 예체능’ 캡처

2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 115회에서는 예체능 수영반의 모의훈련 & 서울 연촌초 수영부 어린이들과의 대결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는 ‘우리동네 수영반’ 첫 공식 대결을 앞두고 철인 3종 경기 선수 출신 수영 능력자 EXID 하니가 구원투수로 전격 투입돼 눈길을 끌었다.

정형돈은 하니가 등장하자 “유리가 억지로 박수를 친다”라며 소녀시대 유리를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하니는 “학창시절 소녀시대 선배님들의 무대를 보면서 가수 꿈을 키웠다”고 말했고 유리 역시 “하니가 와서 화사해지고 좋다”라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이날 하니는 자유형, 평영, 접영 배영 4가지 영법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인어공주를 방불하게 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어 모았다.

한편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다.

◆ ‘썸남썸녀’ 양민화 김지훈 커플 운동

   
▲ ‘썸남썸녀’ 캡처

2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썸남썸녀’에서는 배우 김지훈이 썸녀 양민화와 함께 운동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양민화는 몸에 밀착되는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를 드러냈다. 그는 김지훈과 커플 요가를 비롯해 다양한 운동을 통해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시도하며 친밀도를 쌓았다.

양민화(레이양)는 2007년 미스코리아 부산 진 출신 피트니스 모델로, 2015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전담 트레이너로 활동했다.

◆ ‘집밥 백선생’ 백종원표 오징어 요리 레시피 공개

   
▲ 집밥 백선생 캡처

2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에서는 오징어의 재발견 편이 그려졌다.

이날 백종원은 색깔만으로 싱싱한 오징어를 구분하는 법부터 목적에 맞는 손질법과 다양한 레시피까지, 디테일이 살아있는 단계별 눈높이 교육으로 요리 초보 개그맨 김구라, 작곡가 윤상과 배우 박정철, 손호준 네 남자를 오징어 마스터로 변모시켰다.

시종일관 오징어에 몰입하던 윤상은 “이건 진짜 오징어의 재발견”이라며 감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백종원표 오징어 요리의 향연과 유용한 정보도 펼쳐졌다. 적절한 타이밍에 건져낸 오징어숙회와 새콤하면서도 고소한 오징어무침, 최고의 밥도둑 오징어 볶음과 보기만 해도 맥주를 부르는 중국식 오징어 튀김 등 다양한 오징어 레시피는 기본. 집에서도 간단히 고추기름을 만드는 방법과 덮밥용 계란프라이 요리법 등 다양한 팁을 전했다.

한편 ‘집밥 백선생’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40분에 방송된다.

◆ ‘학교다녀오겠습니다’ 현대청운고등학교 첫 번째 이야기

   
▲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캡처

21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배우 고주원과 김정훈, 에이핑크 정은지, 빅스 엔, 모델 강승현, 미국 출신 연기자 리키김, 엠아이비 강남이 출연하는 울산 현대청운고등학교 첫 번째 편 이야기가 그려졌다.

하와이에서 5년간 생활했던 강남은 6년간 미국 뉴욕에서 모델 활동을 했던 강승현, ‘미국 형’ 리키김과 글로벌 학급의 구성원이 됐다. 세 사람은 청운고에서의 첫 수업인 영어 과목 시간에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였다.

오랜 외국 생활에 기반을 두고 서로 본인의 영어실력이 뛰어나다며 옥신각신 설전을 펼치던 강남과 강승현. 하지만 두 사람은 원어민 영어를 구사하는 리키김의 본토발음에 고개를 숙여야만 했다.

그러면서도 87년생 동갑내기인 강남과 강승현은 사사건건 부딪치며 티격태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강승현은 첫 만남부터 큰 키로 강남을 압도하며 ‘강남 잡는 전학생’으로 부상해 눈길을 끌었다.

반면 새 게스트 고주원은 ‘공식 브레인’으로 활약하던 김정훈의 강력한 라이벌로 떠올랐다. 서강대 경제학과 출신 고주원은 문과에 속해있으면서도 수학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김정훈을 위협했다. 심지어 김정훈 못지않은 승부욕과 학습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라이벌의 등장에 김정훈은 수업 시간 내내 문제 풀이보다 고주원을 예의 주시하며 견제하기에 이르렀다. ‘공식 브레인’ 자리를 노리는 고주원과 이에 자극받은 김정훈의 불꽃 튀는 대결은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에이핑크의 팔방미인 정은지는 특유의 친화력으로 고등학교 생활에 완벽하게 적응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수학시간에 앞서 “학창시절에 ‘수포자’(수학 포기자)였다”고 자신 없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모았다.

정은지는 수업이 시작된 후 칠판 앞에서 문제를 풀어야하는 상황을 만나자 불안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며 인상을 쓰기 시작했다. 같은 반에 배치된 빅스 엔이 먼저 문제 풀이를 끝낸 후 반 학생들과 수다를 떨자 작렬하는 사투리로 “조용히 해라이! 내 지금 예민하다”라고 경고해 싸늘한 분위기를 만들기도 했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SBS ‘썸남썸녀’, tvN ‘집밥 백선생’,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캡처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