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뭐해?] 뜨거운 여름, 락페스티벌로 맞선다! [주말여행, 맛집, 고속도로교통상황, 주말날씨, 안산M밸리락페스티벌, 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 썸데이페스티벌, 뮤지컬인더하이츠, 뮤지컬시카고, 암살, 인사이드아웃, 대구치맥페스티벌, 보령머드축제, 물총축제]
[주말뭐해?] 뜨거운 여름, 락페스티벌로 맞선다! [주말여행, 맛집, 고속도로교통상황, 주말날씨, 안산M밸리락페스티벌, 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 썸데이페스티벌, 뮤지컬인더하이츠, 뮤지컬시카고, 암살, 인사이드아웃, 대구치맥페스티벌, 보령머드축제, 물총축제]
  • 승인 2015.07.24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 M밸리록페스티벌’ 노라조, 장기하와 얼굴들, 혁오

[주말뭐해?] 뜨거운 여름, 락페스티벌로 맞선다! [주말여행, 가볼만한곳, 맛집, 고속도로교통상황, 주말날씨, 안산M밸리락페스티벌, 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 썸데이페스티벌, 뮤지컬인더하이츠, 뮤지컬시카고, 암살, 인사이드아웃, 대구치맥페스티벌, 보령머드축제, 물총축제]

[스타서울TV 이수민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다. 각급 학교 뿐만 아니라 각 직장도 이번 주말을 시작으로 여름휴가의 성수기를 맞는다.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 이번 주에는 어디를 갈까? 추천 가족여행, 체험학습여행, 연인과 데이트, 당일치기여행, 1박2일여행으로 가볼만한 곳이 어디있을까? 스타서울TV의 [주말뭐해?]에서는 주말을 이용해서 가볼만한 곳으로 여름축제의 현장과 공연, 주말영화 추천, 맛집, 숙소를 소개한다.

이번 주말에는 여름 축제중에서 대구치맥페스티벌, 보령머드축제, 서울코믹월드, 물총축제,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목포항구축제 등이 피날레를 장식하고 안산밸리락페스티벌, 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 썸데이페스티벌, 뮤지컬인더하이츠, 뮤지컬시카고등 공연행사가 풍성하게 열리거나 기다리고 있다.

[주말뭐해?]는 안산밸리락페스티벌, 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 썸데이페스티벌, 뮤지컬인더하이츠, 뮤지컬시카고를 집중 소개한다. 또, 주말여행, 가볼만한곳, 맛집, 고속도로교통상황, 주말날씨, 암살, 인사이드아웃, 대구치맥페스티벌, 보령머드축제, 물총축제, 서울코믹월드, 목포항구축제 등을 소개한다.

[주말교통은?] 고속도로 교통상황, 12호 태풍 할롤라 예상경로, 영동고속도로 혼잡 극심

12호 태풍 할롤라 예상경로가 제주를 비롯하여 동해·남해안으로 북상할것이라는 예상에도 주말·휴일 전국의 고속도로 교통상황은 평소 주말과 유사한 437만대로 전망된다.

이번 주말·휴일 고속도로 교통상황은 태풍 할롤라 예상경로에도 영동선은 다른 노선에 비해 혼잡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주말·휴일 전국 고속도로 교통량은 토요일(25일)의 경우 437만대, 일요일(26일)은 371만대로 예상된다. 주말 수도권을 빠져나가는 차량은 46만대, 휴일 수도권으로 들어올 차량은 39만대로 예측된다.

대도시 간의 고속도로 교통상황의 예상 최대 소요시간은 토요일 지방 방향은 ▲서울~대전 2시간 ▲서울~강릉 3시간30분 ▲서울~부산 4시간40분 ▲서울~광주 3시간40분 ▲서서울~목포 4시간10분 등이다.

일요일 고속도로 교통상황에서 서울방향은 ▲대전~서울 2시간 ▲강릉~서울 3시간50분 ▲부산~서울 4시간50분 ▲광주~서울 3시간50분 ▲서서울~목포 4시간20분 등이다.

   
주말날씨 12호 태풍 할롤라 예상경로 고속도로 교통상황 영향

[주말날씨는?] 12호 태풍 할롤라 예상경로 관심, 중부지방 돌풍·천둥·번개를 동반한 비

주말날씨는 12호 태풍 할롤라 예상경로에 따라 25일 중부지방에 돌풍·천둥·번개를 동반한 비가 내리고 강원·경기북부에는 많은 비가 예상돼 호우특보 발효된 상태다.

기상청은 25일 오전부터 낮 사이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제12호 태풍 ‘할롤라(HALOLA)’와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고 시간당 30㎜ 이상의 매우 강한 비가 내리겠다고 예보했다.

기상청은 24일 “중부지방은 장마전선의 영향을 받아 대체로 흐리고 비(강수확률 60~80%)가 오다가 낮에 충청남북도를 시작으로 늦은 밤에는 대부분 그치겠고 경북 북부는 새벽 한때 비(강수확률 60%)가 오는 곳이 있겠다”며 "남부지방과 제주도는 고기압 가장자리에 들어 가끔 구름 많은 날씨를 보이겠다”고 밝혔다.

특히 25일 새벽시간대 강원 양구와 인제 산간, 고성, 화천, 철원을 비롯해 경기 포천, 연천, 동두천 등에는 100㎜ 이상의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돼 호우 예비특보가 발표된 상태다.

기상청은 “지금까지 매우 많은 비가 내린 가운데 앞으로도 많은 비가 오는 곳이 있겠으니 산사태 등 비 피해가 없도록 철저히 대비하기 바란다”며 “제12호 태풍 ‘할롤라(HALOLA)’는 26일 오후 서귀포 남동쪽 약 150㎞ 부근 해상에 위치하면서 제주 남쪽 해상과 남해상에 영향을 줄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안산M밸리록페스티벌

[공연볼까?] 2015 안산M밸리록페스티벌, 2015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 썸데이 페스티벌  

    

안산M밸리록페스티벌(밸리록페),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인디씬의 총출동

행사기간 : 2015.07.24 ~ 2015.07.26.

행사장소 : 대부도 바다향기테마파크 2015 안산M밸리록페스티벌 페스티벌파크

‘안산 M밸리록페스티벌’(밸리록페)이 24일부터 26일까지 안산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서 개최된다. ‘안산 M밸리록페스티벌’은 라디오헤드, 오아시스, 뮤즈 등 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내한을 성사시킨 국내 최대의 음악 페스티벌로 지난 2012년에는 영국의 글라스톤 베리, 일본의 후지록 페스티벌과 함께 ‘전 세계 50대 음악 페스티벌’에 선정되며 글로벌로 이름을 펼치기 시작했다.

 

올해 ‘안산 M밸리록페스티벌’(밸리록페)는 그야말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인디씬의 총출동이다. 24일(금) 첫날 한국 인디씬의 최강자인 ‘장기하와 얼굴들’과 국카스텐의 무대를 시작으로 25일(토) 페퍼톤스, 26일(일) 데이브레이크와 피터팬 컴플렉스 등 호화 라인업이 이어진다.

   

이번 안산밸리락페스티벌에는 군복무를 마치고 오랜만에 돌아온 칵스(KOXX)의 복귀무대가 마련되는 것은 물론, 최근 무한도전 가요제를 통해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혁오(hyukoh)가 일요일 무대에 오른다. 25일(토)에는 노라조와 다이나믹 듀오가 라이브셋 무대를 마련해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앞으로 그 어느 무대에서도 다시 만나보기 힘들 스페셜 공연을 펼친다.

안산밸리락페스티벌의 출연진은 노엘 갤러거, 소울스케이프, 다이나믹 듀오, 이지형, 디어클라우드, 정원영밴드, 서울전자음악단, 피터팬 콤플렉스, 페퍼톤스, 가리온, 라이너스의 담요, 국카스텐, 갤럭시 익스프레스, 장기하와 얼굴들,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 노라조, 고고스타, 이디오테잎, 아폴로18, 데이브레이크, 칵스, 데드마우스, 케미컬 브라더스, 조문근, 원 오크 록, 김완선, 비트버거, 술탄 오브 더 디스코, 글렌체크, 해리빅버튼, 홀로그램 필름, 전기뱀장어, 향니, 로큰롤라디오, 고래야, 코어매거진, 트웬티 원 파일럿츠, 김창기, 정준영, 서울 리딤 슈퍼클럽, 빌리어코스티, 라이프 앤 타임, 블락스, 블루파프리카, 소다, 장범준, 루디멘탈, 혁오(hyukoh), 푸 파이터스, 모터헤드, 오케이 고, 라이드등 국내외 락커가 안산밸리락페스티벌 무대를 장식한다. 

  

안산밸리락페스티벌이 열리는 안산맛집은 다문화음식거리의 길거리 음식을 추천한다. 이곳에는 중국식 꽈배기, 우즈베키스탄 음식점 사마리칸트, 태국음식점 수왈의 쏨땀뿌등 다문화 음식체험을 만끽할수 있다. 안산 숙박 숙소로는 힐하우스호텔, 한양대학교 게스트하우스, 굿스테이안산호텔등과 펜션, 모텔등이 있다.

   
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 서태지, 타이거JKM 윤미래 한 무대

2015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 세계최고의 뮤직페스티벌 8위

행사일시 : 2015.08.07 ~ 2015.08.09.

행사장소 : 송도국제도시 달빛축제공원 2015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 무대

Green! Freedom! Holiday! 2015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이 대망의 10주년의 막이 오른다.

2015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은 3일간 100여팀 출연진과 5개의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펜타포트락페스티벌 국내 최대규모의 록페스티벌로 1999년 인천광역시의 도시전략인 트라이포트 (Tri-Port) 공항, 항만, 정보포트에서 시작됐다. 2006년 비즈니스, 레저를 추가한 펜타포트 (Penta-Port)라는 이름으로 다시 시작했다. 당시 만나보기 힘들었던 해외 아티스트들과 홍대 인디문화 이전부터 명맥을 이어오던 수많은 인디 밴드들에게 단비 같았던 트라이포트의 무대와 정신은 한국을 넘어 아시아의 대표 페스티벌이 되기에 충분한 주변 환경을 갖춰가고 있다.

이번 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에는 서태지, 타이거JKM 윤미래가 한 무대에 선다. 평소 타이거 JK와 윤미래는 서태지를 뮤지션으로 존경해 왔으며, 서태지 또한 타이거JKM와 윤미래 두 뮤지션의 음악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지면서 본 합동 공연이 성사됐다.

시대의 아이콘 서태지와 힙합 아이콘인 드렁큰타이거와 윤미래의 역대급 만남이 될 본 페스티벌 무대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쏠릴 예정이다.

특히, 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은 영국매거진 타임아웃에서 세계최고의 뮤직페스티벌(The 50 best music festivals in the world) 중 8위에 뽑히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5월 타임아웃(Timeout)은 2014년 전 세계에서 열린 페스티벌 꼭 가봐야 할 페스티벌을 선별하고 그중 50개를 순위별로 발표하였다. 공개된 순위에서 펜타포트 록페스티벌은 스페인의 Primavera Sound(1위), 영국의 Glastonbury(2위), 미국의 Coachella(3위) 등과 함께 8위에 오르며 세계수준의 페스티벌로 평가받았다. 또 영국 레딩페스티벌(Reading Featival)은 20위, 일본후지락페스티벌 31위에 이름을 올렸다.

2015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 출연진은 스콜피온스, 프로디지, 서태지, 쿡스, 뮤, 더 유즈드,  썰틴스텝스, 에고 래핑, 마마스 건, 10cm, 김창완밴드, 피아, 쏜애플, 소란, 선우정아, 옐로우 몬스터즈, 넘버원 코리안, 사우스 카니발, 솔루션스, 후후, 리플렉스, 아즈버스, 잔나비, 윈디시티,  YB, 크래쉬, 스틸하트, RAVEN, 아시안체어샷등이 2015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2015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의 연계관광지는 인천경제자유구역 IFEZ 홍보관, 아암도해안공원, 자유공원, 인천 차이나타운, 능허대지, 흥륜사(인천), 청학동외국인묘지, 연안부두, 월미도등이 있고 인천송도 맛집은 송도이동갈비, 국제경양식, 송도갈매기, 청관, 금산식당(청학점), 이어도, 신도시동경일식, 태화원, 자금성(송도점), 태원각, 태운각, 명동보리밥, 다리집식당, 더 테라스, 송도갈비, 아리아리랑, 송도장수촌, 해변가, 오사카, 종가집게장전문점, 경복궁(송도점), 한양정, 까르본, 화톳불, 강강수월래등이 있다. 인천송도 숙박숙소는 송도 파크호텔, 힐튼파크, 송도 브릿지호텔, 호텔샾, 하버파크호텔, 호텔썬플라워, 호텔미투가 있다.

   
썸데이 페스티벌, 정엽, 리쌍, 혁오, 자이언티, 크러쉬, 로이킴

썸데이 페스티벌, 정엽, 리쌍, 혁오, 자이언티, 크러쉬, 로이킴...

행사일시 : 2015.09.05 ~ 2015.09.06.

행사장소 : 난지 한강공원 썸데이 페스티벌Someday Festival 공연장

오직 자신의 음악과 목소리만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아티스트, 그들의 음악과 만나는 가장 행복한 시간.

‘썸데이 페스티벌(Someday Festival) 2015’ 올해가 첫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첫 회임에도 불구하고, 정엽, 리쌍, 휘성, 에피톤 프로젝트, 10cm, 장기하와 얼굴들, 혁오, 데이브레이크 등 이름만으로도 음악이 떠오르는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출연한다. 썸데이 페스티벌 출연진은 이들 이외에도 가수 윤민수와 류재현의 바이브, 자이언티, 크러쉬, 로이킴, 이승열, 이진아, 여성 듀오 옥상달빛 등 7팀이 합류했다.

‘썸데이 페스티벌’을 기획한 에스에이커뮤니케이션은 “아티스트들이 갖고 있는 각각의 색깔을 자신의 음악과 목소리로 표현하는 싱어송라이터들이 총출동하며 음악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만족할 수 있는 라인업이 될 것이다”고 출연진들을 소개했다.

‘썸데이 페스티벌’의 출연진은 정엽, 리쌍, 휘성, 에피톤 프로젝트, 10cm, 장기하와 얼굴들  데이브레이크, 윤민수, 하림, 크러쉬, 이지형, 로이킴, 이승열, 이진아, 혁오, 빌리어코스티, 선우정아, 옥상달빛, 자이언티등이  ‘썸데이 페스티벌’을 장식한다.

   
뮤지컬인더하이츠, 인피니트 장동우·김성규, 샤이니 키, 엑소 첸, 에프엑스 루나 출연

[뮤지컬 볼까?] 뮤지컬인더하이츠, 뮤지컬시카고...브로드웨이 최고의 뮤지컬  

    

뮤지컬인더하이츠, 인피니트 장동우·김성규, 샤이니 키, 엑소 첸, 에프엑스 루나 출연  

공연일시 : 2015.09.04 ~ 2015.11.22.

공연장소 :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뮤지컬 ‘인더하이츠’

양동근, 인피니트 장동우·김성규, 샤이니 키, 엑소 첸, 에프엑스 루나, 정원영, 서경수, 오소연, 제이민, 김보경...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스타들이 뮤지컬 무대에 함께 오른다.

2015 드디어 한국 초연 뮤지컬 ‘인 더 하이츠’가 오는 9월 4일 첫 공연을 기다리고 있다. 뮤지컬인더하이츠는 그 동안 뮤지컬 장르에서 시도되지 않았던 랩, 힙합 등의 음악으로 무대를 압도한다.

뮤지컬인더하이츠는 뉴욕의 라틴할렘이라 불리는 맨해튼 북서부의 워싱턴 하이츠를 무대로 이민자들의 애환이 담긴 삶과 꿈, 그리고 희망을 긍정적인 유머로 승화하여 진한 위로와 공감대를 이끌 예정이다.

뮤지컬인더하이츠는 1차 티켓오픈과 동시에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랭킹 1위를 기록하며 고공행진의 신호탄을 울렸다.

 

국내 초연무대에서는 인피니트 장동우·김성규, 샤이니 키, 엑소 첸, 에프엑스 루나등 떠오르는 차세대 뮤지컬 스타와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아이돌 스타의 캐스팅 소식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 정원영, 서경수, 오소연, 제이민, 김보경등 실력파 뮤지컬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특히, 더불어 대한민국 뮤지컬계 독보적인 흥행파워를 자랑하는 이지나 연출과 원미솔 음악감독, 채현원, 김재덕 안무가를 비롯한 막강한 크리에이티브팀의 참여로 흥행성과 작품성을 입증시키며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뮤지컬시카고CHICAGO

뮤지컬시카고CHICAGO, 브로드웨이의 오리지날팀 12년만에 내한공연

공연일시 : 2015.06.20 ~ 2015.08.08.

공연장소 :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뮤지컬시카고CHICAGO

뮤지컬시카고는 브로드웨이의 오리지날팀 12년만에 내한공연을 펼치고 있다. 뮤지컬시카고는  1975년 세계 초연 이후 지금까지 8500회 이상 공연을 자랑하는 최고의 뮤지컬이다.

뮤지컬시카고는 브로드웨이 공연 역사상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에 이어 2번째 롱런을 기록중이며 미국, 영국, 호주, 독일, 스웨덴, 일본, 포르투갈, 아르헨티나, 멕시코, 러시아, 남아프리카공화국, 이태리, 덴마크, 네덜란드, 스페인, 프랑스, 한국, 캐나다 등 33개국, 423개 도시에서, 25,780회 이상 공연을 펼치며, 2200만명이 넘는 관람객을 동원했다.

뮤지컬시카고는 1920년대 재즈의 열기와 냉혈한 살인자들이 만연하던 시대의 쿡카운티 교도소를 배경으로 자극적인 살인을 저지르고 언론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여죄수들의 꿈과 애환을 그리는 작품이다.

뮤지컬시카고는 사람·노래·춤·음악만으로도 무대는 꽉 찬다. 작은 무대 위, 홀로 춤추고 노래하는 배우는 가사와 음을 자유자재로 늘이거나 줄이며 관객을 압도한다. 베우들의 카리스마도 폭발적으로 발산한다.

뮤지컬시카고는 브로드웨이의 오리지날팀에는 검은 망사 스타킹에 씨스루 의상을 입은 8등신 팜므파탈의 여배우와 식스팩 복근을 자랑하는 남자배우등 배우들이 선보이는 관능미 넘치는 밥 파시의 안무도 볼거리다.

   
‘암살’ 전지현, 하정우, 이정재, 조진웅 등이 출연

[영화볼까?]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암살’ 관객수·예매율 1위...인사이드 아웃 2위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의 영화 ‘암살’이 개봉 3일 만에 100만 돌파하며 2015년 한국영화 최고 예매율과 최고 오프닝 스코어는 물론, 최단 기간 100만 돌파라는 3관왕을 달성했다.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의 영화 ‘암살(감독 최동훈)’이 개봉 3일째를 맞이한 24일(금) 오전 8시 100만 관객을 동원했다.

‘암살’은 전지현, 하정우, 이정재, 조진웅 등이 출연하는 액션블록버스터 영화다. 일제강점기 친일파와 일본군을 살해하기 위해 조직된 독립군 암살단의 이야기를 다룬다. 전지현, 하정우, 이정재, 조진웅등 호화 캐스팅이 티켓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개봉 첫날 477,586명의 관객을 동원, 올해 한국영화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본격적인 흥행 돌풍의 서막을 알린 ‘암살’은 개봉 3일째인 24일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한데 이어 24일 오후 5시 현재 예매율 56.9%, 예매관객 292,575라는 압도적인 스코어로 스크린을 장악하고 있다.

‘암살’의 압도적인 흥행세는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쥬라기 월드’ 등 올해 상반기 극장가를 점령했던 외화 강세에 맞선 한국영화의 반격을 예고한다.

예매율 2위는 ‘인사이드 아웃’으로 예매율 21.1%, 예매관객 108,633명으로 굳건한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인사이드 아웃’은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30주년 기념작이자 픽사의 15번째 장편애니메이션이다. ‘인사이드 아웃’은 주변 환경의 변화에 방황하는 11세 소녀 라일리의 이야기를 그린 이번 영화는 인간의 감정을 의인화해 라일리의 감정에서 기쁨과 슬픔이 없어졌을 때 어떤 변화가 생기는지 들여다본다.

‘암살’, ‘인사이드아웃’에 이어 예매율 10위까지는 극장판 요괴워치: 탄생의 비밀이다냥!,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연평해전, 픽셀,  포켓몬 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인시디어스, 베테랑이 뒤를 잇고 있다.

   
보령머드축제, 대구치맥페스티벌 화려한 피날레 

[축제 갈까?] 대구치맥페스티벌, 보령머드축제 화려한 피날레    

‘2015 대구치맥페스티벌’은 주말을 맞아 다양한 공연과 행사로 축제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2015 대구치맥페스티벌’은 25일 ‘치맥 복면가왕 선발대회’를 연다. 전국 주요 대학 가요제에서 순위권에 든 가왕 8명이 무대 위에서 8090 토토가 콘셉트의 노래 솜씨를 뽐낼 계획이다.

‘대구치맥페스티벌’은 두류야구장 주 무대에서 K-POP 초청공연이 이어지고 축제의 마지막 날인 26일에는 NEXT 이현섭이 '플라잉(Flying) 치맥' 공연으로 폐막을 장식한다.

이 밖에도 ▲24~26일 세계여자비치발리볼 대회 ▲26일 예술과 놀자 ▲26일 치맥 코믹패션(코스프레)쇼 ▲26일 보디빌딩·뷰티 쇼 등이 진행된다.

대천해수욕장에서 열리는 ‘보령머드축제’도 26일 막을 내린다. 보령머드축제는 대천해수욕장 청정갯벌의 바다 진흙을 이용한 자연친화적인 축제이다.

보령머드축제의 머드체험행사로는 대형머드탕, 머드씨름대회, 머드슬라이딩, 머드교도소, 인간마네킹, 캐릭터인형, 갯벌극기훈련체험, 갯벌스키대회 등을 즐길수 있으며 인근의 외연도와 모세의 기적으로 유명한 무창포 신비의바닷길, 한여름에도 오싹한 냉풍욕장, 석탄박물관, 국보 낭혜화상백월보광탑비, 성주산자연휴양림, 오서산자연휴양림을 함께 즐길수 있다.

자료·사진제공= 뉴시스, 뉴스1, CJ E&M, (주)예스컴이엔티, ㈜에스에이커뮤니케이션, 마케팅컴퍼니 아침, 신시컴퍼니, (사)대구치맥산업협회, 재단법인 보령머드축제조직위원회

[스타서울TV 이수민기자] ·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스타서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