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K스타랭킹] ‘사랑후애’ 박시후 1위 재탈환, 빅뱅(BIGBANG) 지드래곤·‘런닝맨’ 김종국·‘바운티 헌터’ 이민호·JYJ 김재중 톱5…씨엔블루(CNBLUE) 정용화·엑소(EXO) 세훈·JYJ 박유천·이종석·유역비 열애 송승헌 인기
[글로벌K스타랭킹] ‘사랑후애’ 박시후 1위 재탈환, 빅뱅(BIGBANG) 지드래곤·‘런닝맨’ 김종국·‘바운티 헌터’ 이민호·JYJ 김재중 톱5…씨엔블루(CNBLUE) 정용화·엑소(EXO) 세훈·JYJ 박유천·이종석·유역비 열애 송승헌 인기
  • 승인 2015.08.1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K스타랭킹] ‘사랑후애’ 박시후 1위 재탈환, 빅뱅(BIGBANG) 지드래곤·‘런닝맨’ 김종국·‘바운티 헌터’ 이민호·JYJ 김재중 톱5…씨엔블루(CNBLUE) 정용화·엑소(EXO) 세훈·JYJ 박유천·이종석·유역비 열애 송승헌 인기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박시후, 이민호, 씨엔블루 정용화, 송승헌

[글로벌K스타 랭킹] 스타서울TV(SSTV)가 개발한 글로벌 한류스타 랭킹시스템

[글로벌K스타랭킹] ‘사랑후애’ 박시후 1위 재탈환, 빅뱅(BIGBANG) 지드래곤·‘런닝맨’ 김종국·‘바운티 헌터’ 이민호·JYJ 김재중 톱5…씨엔블루(CNBLUE) 정용화·엑소(EXO) 세훈·JYJ 박유천·이종석·유역비 열애 송승헌 인기

스타서울TV(SSTV)가 글로벌 한류스타인 [글로벌K스타 랭킹]을 선정 발표한다.  [글로벌K스타 랭킹]은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무대에서 활약하는 한류스타, Kpop스타들을 각종 글로벌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하는 글로벌 한류스타 랭킹이다.

7월 5주차 ‘[글로벌K스타랭킹] ‘쾌락대본영’ 씨엔블루(CNBLUE) 정용화 급 상승세, ‘사랑후애’ 박시후·빅뱅(BIGBANG) 지드래곤·‘런닝맨’ 김종국·엑소(EXO) 세훈 톱5…‘바운티 헌터스’ 이민호·JYJ 김재중·김수현·JYJ 박유천·비(정지훈) 인기 꾸준’에 이어 이번 주에는 8월 1주차 한류 남자 스타 랭킹 TOP10을 선정했다.

[글로벌K스타랭킹] ‘쾌락대본영’ 씨엔블루(CNBLUE) 정용화 급 상승세, ‘사랑후애’ 박시후·빅뱅(BIGBANG) 지드래곤·‘런닝맨’ 김종국·엑소(EXO) 세훈 톱5…‘바운티 헌터스’ 이민호·JYJ 김재중·김수현·JYJ 박유천·비(정지훈) 인기 꾸준

8월 1주차 [글로벌K스타 랭킹]은 중국 최대포털 사이트 바이두(www.baidu.com)의 한국 남자 스타 순위, 중국 한일스타 투표 사이트인 ‘123fans’(123fans.cn)와 웨이보 ‘스타세력차트’를 참조하여, SSTV의 방문자 수와 검색 수를 합산하여 선정한 랭킹이다. 매주 스타들의 화제성에 따라 순위가 약간씩 변동된다.

이번 SSTV [글로벌K스타 랭킹]에는 박시후, 빅뱅(BIGBANG) 지드래곤, 김종국, 이민호, JYJ 김재중, 씨엔블루(CNBLUE) 정용화, 엑소(EXO) 세훈, JYJ 박유천, 이종석, 송승헌 등의 한류스타와 글로벌 Kpop스타가 ‘톱10’에 랭크됐다.

8월03일~8월09일

   
박시후, 빅뱅(BIGBANG) 지드래곤, 김종국, 이민호, JYJ 김재중, 씨엔블루(CNBLUE) 정용화, 엑소(EXO) 세훈, JYJ 박유천, 이종석, 송승헌 등의 한류스타와 글로벌 Kpop스타

8월 1주차는 한중 합작영화로 제작되는 영화 ‘사랑후애’에 출연하는 박시후가 1위에 올랐다. 지난주 1위를 기록한 씨엔블루 정용화는 6위까지 순위가 하락했다. 박시후에 이어 2위는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쩔어’로 컴백한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이 차지했다. 3위는 SBS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김종국이 이름을 올렸다. 4위는 이민호가 5위는 JYJ 김재중이 기록했다.

이번 6~10위에서는 이민호가 지난주 1위를 차지했던 씨엔블루 정용화가 6위를 기록하며 하락을 보였다. 7위에는 엑소 세훈이 이름을 올렸다. 8위와 9위는 JYJ 박유천, 이종석이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10위는 최근 중국 여배우 유역비와 열애가 공개된 송승헌이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7월 5주차와 8월 1주차 ‘톱10’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다.

   
7/27~8/02 VS 8/03~8/09 랭킹 비교

지난주에 비해 상승세를 보인 스타들은 박시후(2위→1위), 빅뱅 지드래곤(3위→2위), 김종국(4위→3위), 이민호(6위→4위), JYJ 김재중(7위→5위), JYJ 박유천(9위→8위), 이종석(9위 재진입), 송승헌(10위 재진입)이 있다. 그 외 씨엔블루 정용화(1위→6위), 엑소 세훈(5위→7위)은 순위 하락이 있었다.

스타서울TV가 뽑은 이번 주 [별별★스타] 빅뱅과 송승헌의 근황을 소개한다.

   
빅뱅(지드래곤, 탑), 송승헌

빅뱅 ‘MADE’ 시리즈 中서 디지털 판매량 300만장 돌파!

빅뱅이 신곡 공개 6일째에도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했다.

지난 5일 공개된 빅뱅의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가 10일 오전 8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몽키3,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5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 신곡 공세에도 1위 자리를 수성하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특히 중국에서는 ‘MADE’ 시리즈가 디지털 앨범 판매량에서 300만장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시키고 있다.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인 큐큐뮤직에서 ‘E’싱글 앨범의 경우 10일 현재 83만 7048장의 판매고를 기록, 앞서 발표한 ‘M’ 42만 5213장, ‘A’ 74만 5367장, ‘D’ 109만9246장의 판매량을 합쳐 총 310만 6875장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시리즈가 발표될수록 판매고의 속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이번 ‘E’싱글 앨범도 조만간 1백만장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빅뱅

음원과 함께 동시 공개된 뮤직비디오의 인기 역시 여전하다. 10일 오전 8시 기준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는 유튜브에서 817만 7000뷰, '쩔어'는 638만 9000뷰를 넘어서며 총 1456만 6000뷰를 돌파하고 있다.

빅뱅은 또 이번 ‘E’싱글앨범의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와 ‘쩔어’를 통해 한달 여 만에 국내 음악방송프로그램을 모습을 드러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를 통해 감성적인 무대를, ‘쩔어‘에서는 강렬한 트랩 비트위에 화려하고 세련된 무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빅뱅은 10일 오전 9시 빅뱅의 월드투어 필리핀 마닐라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콘서트 비하인드를 담은 투어 리포트 영상을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공개했다.

   
빅뱅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한편 빅뱅 지드래곤은 7일, 9일 중국 난징과 선전에서 공연을 마지고 현지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따. 9일 빅뱅 지드래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찾아 와주고 지원해줘서 고마워요. 우리는 난징과 선전을 사랑해요. 빅뱅 메이드 월드 투어 인 차이나”라는 글과 함께 콘서트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빅뱅의 응원봉의 모습이 담겨있다.

빅뱅은 오는 14일 월드투어 중국 청두 콘서트를 이어가며 이후 미국, 캐나다 등 북미, 그 외의 다양한 지역에 이르기까지 약 15개국, 70회 공연을 통해 전세계 140만명의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유역비, 송승헌 열애

송승헌, 유역비와 열애 인정 “이제 시작... 결혼 준비단계는 아니다”

배우 송승헌이 중국 배우 유역비와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송승헌 소속사 더좋은 이엔티 측은 5일 스타서울TV에 “소승헌과 유역비는 영화 ‘제3의 사랑’ 촬영 이후에 자주 보지는 못했지만, 현재 연락하고 좋은 감정을 가지고 시작하는 단계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앞서 기사화된 양가 부모님을 만나고 결혼을 준비하는 단계는 아니다”며 “교제 시작은 영화가 끝나고 난 후로 얼마 되지 않은 걸로 알고 있다”라고 전했다.

앞서 이날 중국 연예 매체 전민성탐은 “유역비와 송승헌이 사랑에 빠졌다”면서 “영화를 촬영하며 인연을 맺었고 현재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유역비와 송승헌의 사진을 공개하며 “유역비가 송승헌과 같은 차를 타고 상해에 있는 자신의 별장으로 들어갔다”며 “현지 파파라치들은 송승헌이 나오길 기다렸지만 이튿날 오전까지 두 사람은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대신 다음날 유역비 모친이 유역비 조부모를 배웅하러 나온 모습이 보였다”며 “유역비가 어른들이 다 계시는 별장에 이성친구를 집에 데려와 하룻밤을 묵게 한다는 것은 연인보다 더 깊은 사이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미쓰와이프’ 송승헌

한편 송승헌과 유역비는 영화 ‘제3의 사랑’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이재한 감독의 중국 진출작으로 다음 달 전역에서 개봉된다. 송승헌은 오는 13일 한국 영화 ‘미쓰와이프’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박시후, 엑소(백현, 디오, 첸, 세훈, 수호,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 김수현, 김종국, 이민호, 씨엔블루 정용화, 빅뱅(지드래곤, 태양, 탑, 대성, 승리), 송승헌, JYJ 박유천, 김재중 / 사진 = 고대현 기자, YG 엔터테인먼트,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송승헌 웨이보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