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23일) CHCGV·OCN 영화] 신의 한수·퍼시잭슨과 괴물의 바다·퍼시픽 림·어메이징 스파이더맨·브릭맨션:통제불능 범죄구역·어벤져스·화이트 하우스 다운·종횡사해·바람피기 좋은 날·겟어웨이·언스토퍼블·노벰버 맨
[주말(23일) CHCGV·OCN 영화] 신의 한수·퍼시잭슨과 괴물의 바다·퍼시픽 림·어메이징 스파이더맨·브릭맨션:통제불능 범죄구역·어벤져스·화이트 하우스 다운·종횡사해·바람피기 좋은 날·겟어웨이·언스토퍼블·노벰버 맨
  • 승인 2015.08.23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OCN

 
 

오전 12시 10분 신의 한수

감독 조범구 출연 정우성(태석), 이범수(살수), 안성기(주님)

범죄로 변해버린 신들의 놀음판, 목숨을 건 한 수가 시작된다!

프로 바둑기사 태석(정우성)은 내기바둑판에서 살수(이범수)팀의 음모에 의해 형을 잃는다. 심지어 살인 누명을 쓰고 교도소에서 복역하기에 이르고, 몇 년 후 살수와의 대결을 위해 전국의 내로라하는 선수들을 모은다. 

각자의 복수와 마지막 한판 승부를 위해 모인 태석(정우성), 주님(안성기), 꽁수(김인권), 허목수(안길강)는 승부수를 띄울 판을 짠다. 단 한번이라도 지면 절대 살려두지 않는 악명 높은 살수(이범수)팀을 향한 계획된 승부가 차례로 시작되고…. 범죄로 인해 곪아버린 내기바둑판에서 꾼들의 명승부가 펼쳐진다.

 
 

오전 10시 40분 퍼시잭슨과 괴물의 바다

감독 쏘어 프류덴탈 출연 로건 레먼(퍼시 잭슨),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아나베스 체이스)

단 하나의 판타지 어드벤처!

신과 인간 세계를 구원할 마법의 황금 양피를 찾아라!

신과 인간 사이에서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태어난 ‘데미갓’들이 모여 훈련 받는 ‘데미갓 캠프’. 

어느 날, 사악한 신들의 아버지 크로노스가 봉인을 풀고 부활해 신과 인간 세상을 파멸시키려 한다. 

이로 인해 ‘데미갓 캠프’는 위험에 빠지게 되고, 이에 퍼시는 아나베스, 그로버, 타이슨과 함께 신과 인간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괴물의 바다’에 숨겨진 마법의 황금 양피를 찾기 위한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난다.

 

 
 

오후 12시 50분 퍼시픽 림

감독 길예르모 델 토로, 출연 찰리 헌냄(롤리 베켓), 론 펄먼(한니발 차우), 이드리스 엘바(스탁커 펜테코스트) 

2025년, 일본 태평양 연안의 심해에 커다란 균열이 일어난다. 정체를 알 수 없었던 이 곳은 지구와 우주를 연결하는 포탈이었고 여기서 엄청난 크기의 외계괴물 ‘카이주(Kaiju)가 나타난다. 일본 전역을 시작으로 미국, 중국, 러시아, 호주 등 지구 곳곳을 파괴하며 초토화시키는 카이주의 공격에 전 세계가 혼돈에 빠진다. 전 지구적인 비상사태 돌입에 세계 각국의 정상들은 인류 최대의 위기에 맞서기 위한 지구연합군인 ‘범태평양연합방어군’을 결성, 각국을 대표하는 메가톤급 초대형 로봇 ‘예거(Jaeger)’를 창조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수퍼 파워, 뇌파를 통해 파일럿의 동작을 인식하는 신개념 조종시스템을 장착한 예거 로봇과 이를 조종하는 최정예 파일럿들이 괴물들에게 반격을 시작하면서 사상 초유의 대결이 펼쳐진다. 

   
▲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포스터

오후 3시 50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감독 마크 웹 출연 앤드류 가필드(피터 파커/스파이더맨 역) 엠마 스톤(그웬 스테이시 역) 데인 드한(해리 오스본/그린 고블린 역)

연습은 끝났다! 적이 강해진 만큼 그도 강해져야만 한다!

스파이더맨의 삶에 완전히 적응한 피터 파커는 거미줄로 뉴욕을 활강하며 위험에 처한 시민들을 구해주고 사랑하는 연인 그웬과 데이트를 즐기며 행복하게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스파이더맨의 열렬한 팬이자 오스코프사의 전기 엔지니어인 맥스(제이미 폭스)는 작업 중 치명적인 사고로 자신에게 엄청난 능력이 생긴 것을 발견한다.

하지만 이 능력으로 인해 뉴욕을 마비시킨 대규모 정전사태가 발생하고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선 자신의 영웅 스파이더맨에게 공격을 당하자 배신감을 느끼고 분노한다. 여기에 해리 오스본은 맥스에게 자신과 함께 스파이더맨에게 복수를 하자며 손을 내미는데…

더욱 강력해진 적들의 등장! 진짜 전쟁은 지금부터다!

   
 

오후 6시 10분 브릭맨션:통제불능 범죄구역

감독 카밀 들라마레 출연 폴 워커(데미안 콜리어), 데이빗 벨(리노), 르자(트레민 알렉산더)

폭발까지 단 48분! 오직 맨몸으로 도시를 구하라!

경찰도, 군대도 접근할 수 없는 범죄구역 ‘브릭 맨션'에 설치된 사상 최악의 핵폭탄! 

  

48시간 안에 폭탄을 해체하지 못하면 디트로이트 시 전체가 사라질지도 모르는 일촉즉발의 상황. 정부는 특수요원 데미안에게 ‘브릭 맨션’ 잠입을 지시한다. 그 누구도 성공하지 못했던 잠입 작전을 위해 데미안의 파트너로 선택된 인물은 ‘브릭 맨션’ 출신의 범죄자 리노. ‘브릭 맨션’을 장악하고 있는 트레민 일당에게 반기를 들었다가 누명을 쓴 그는 인질로 잡혀있는 애인 롤라를 구하기 위해 데미안과 손을 잡는다. 

  

범죄자라면 치를 떠는 데미안과 정부를 믿지 못하는 리노는 사사건건 대립하지만, 트레민을 잡겠다는 목적 하나로 의기투합하여 결국 ‘브릭 맨션’ 잠입에 성공한다. 이제 폭발까지 남은 시간은 단 48분! 하지만 이것이 끝이 아니다! ‘브릭 맨션’의 폭탄 해체 임무 뒤에는 데미안과 리노가 상상치도 못한 거대 음모가 도사리고 있는데….

 
▲ ‘어벤져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기네스 팰트로 스칼렛 요한슨·크리스에반스

오후 8시10분 어벤져스

감독 조스 웨던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토니 스타크/ 아이언 맨), 스칼렛 요한슨(나타샤 로마노프/블랙 위도우), 크리스 헴스워스(토르 역), 크리스 에반스(스티브 로저/캡틴 아메리카), 마크 러팔로(브루스 배너/헐크 역)

지구의 안보가 위협당하는 위기의 상황에서 슈퍼히어로들을 불러모아 세상을 구하는, 일명 어벤져스 작전.

에너지원 ‘큐브’를 이용한 적의 등장으로 인류가 위험에 처하자 국제평화유지기구인 쉴드 (S.H.I.E.L.D)의 국장 닉 퓨리(사무엘 L.잭슨)는 어벤져스 작전을 위해 전 세계에 흩어져 있던 슈퍼히어로들을 찾아나선다.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부터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헐크(마크 러팔로),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는 물론, 쉴드의 요원인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호크 아이(제레미 레너)까지, 최고의 슈퍼히어로들이 [어벤져스]의 멤버로 모이게 되지만, 각기 개성이 강한 이들의 만남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데…지구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 앞에 어벤져스 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CHCGV

   
 

오전 12시 화이트 하우스 다운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 출연 채닝 테이텀(존 케일), 제이미 폭스(대통령 제임스 소이어)

더 이상 안전한 곳은 없다!

대통령(제이미 폭스) 경호원에 지원했지만 탈락한 ‘존 케일(채닝 테이텀)’은 실망한 딸을 위해 함께 백악관 투어에 나선다. 하지만 바로 그 날, 예기치 못한 갑작스런 공격이 시작되고 한 순간에 대혼란에 휩싸인다. 계속되는 무차별적인 공격에 미국을 넘어 전 인류가 위험에 빠지고, 케일은 딸과 대통령을 동시에 구해야 하는 최악의 상황에 처하는데…

 

그날을 목격하라!

   
 

오전 10시 종횡사해

감독 오우삼 출연 주윤발(아해), 장국영(제임스), 중추훙(홍두)

그림 등의 골동품만 전문으로 터는 아조, 아조의 애인 홍두, 의동생 점은 사부의 노련한 솜씨와 홍두의 미인계, 점의 지혜가 합해져 환상의 플레이를 연출하고 있다. 이들은 프랑스 파리의 박물관에서 리스로 옮겨지는 그림 탈취에 성공한다. 국제 경찰의 추적을 피하며 이들은 도난 당한 명화 ‘할렘의 여사종’을 다시 훔쳐 달라는 프랑스 갱단의 주문을 받고 작업을 하던 중 괴한의 습격을 받는다. 격투 끝에 아조가 몰던 자동차가 모터 보트와 충돌하여 폭발해 버린다.

몇년 후 홍콩. 홍두는 아조가 죽은 것으로 생각하고 점과 결혼한다. 점은 계속 사부에 충성하여 도둑의 생활을 계속하고 있다. 아조를 죽인 것이 바로 사부와 프랑스 갱단 두목의 계략인 것을 모른 채. 경찰 주강은 세사람과 친형제처럼 지내는 사이이고 점이 아조처럼 희생될까봐 사부와의 인연을 끊으라고 설득한다. 그러던 중 주강은 아조의 편지를 받는다. 아조가 두 다리를 잃은 불구자로 홍콩에 살고 있다는 놀라운 소식이었다. 주강은 홍두와 점이 결혼한 사실을 아조에게 알려준다. 아조는 불쑥 사부 앞에 나타나 다시 써달라고 애원하고 사부는 진짜 불구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계단에서 시험을 하고난 뒤, 다시 채용한다. 점은 시력이 나빠져 실수를 하게 된다. 그리고 홍두와의 행복을 위해 도둑 생활을 청산하려는 점.

오후 12시 10분 바람피기 좋은 날

감독 장문일 출연 김혜수(주부 - 이슬), 윤진서(주부 - 작은 새), 이종혁(바람둥이 남자 - 여우 두 마리)

들키면 어때? (바람 피기 좋은 날) 아슬아슬한 외출이 시작되는….

언제나 무슨 일이 있어도 당황하지 않는 에브리데이 대담 명랑 유부녀 이슬(김혜수). 하늘이 두 쪽 나도 몸매의 라인과 본심은 절대 내보이지 않는 내숭 100단의 유부녀 작은새(윤진서)는 은밀한 대화(?)가 그리워 남편 몰래 바람을 피우기 시작한다.

그런 그녀들은 남성미 넘치고 저돌적인 증권맨 여우두마리(이종혁)와 개념무탑재 훈남 대딩 대학생(이민기)를 비밀 애인으로 만나고 있다. 밤이나 낮이나 꽁꽁 숨겨야 할 연애지만 금지된 만큼 더욱 뜨겁고, 알 거 다 아는 선수들인 만큼 예측불허(?)의 밀고 당기기도 몹시 즐겁기만 하다~.

푹 퍼진 일상에 통통 튀는 활력을 찾은 그녀들. 그러나 그녀들의 ‘제대로 바람 든 연애’는 세상 모든 태풍과 허리케인이 합쳐도 못 당할 소동을 몰고 온다.

   
▲ 신의 한수·퍼시잭슨과 괴물의 바다·퍼시픽 림·어메이징 스파이더맨·브릭맨션:통제불능 범죄구역·어벤져스·화이트 하우스 다운·종횡사해·바람피기 좋은 날·겟어웨이·언스토퍼블·노벰버 맨

오후 2시 30분 겟어웨이

감독 코트니 솔로몬 출연 에단 호크(브렌트), 셀레나 고메즈

괴한이 브랜트(에단호크) 아내를 납치하면서 전직 카레이서였던 브랜트는 아내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캘리포니아 시내를 코스로 삼아 위험한 레이스를 펼친다. 지구 반대편 불가리아에 있는 알 수 없는정체의 남자는 브랜트에게 시민들의 안전은 무시하는 무자비한 운전자가 될 것을 요구하며 이 억만장자처럼 보이는 남자는 이 상황을 단순한 자동차 게임처럼 진행한다. 납치된 아내를 구하기 위해 촉각을 다투는 와중에 차주인인 여자아이도 함께 위험에 빠지는데…

 
신의 한수·퍼시잭슨과 괴물의 바다·퍼시픽 림·어메이징 스파이더맨·브릭맨션:통제불능 범죄구역·어벤져스·화이트 하우스 다운·종횡사해·바람피기 좋은 날·겟어웨이·언스토퍼블·노벰버 맨

오후 4시 20분 언스토퍼블

감독 토니 스콧 출연 덴젤 워싱턴(프랭크 반즈), 크리스 파인(윌 콜슨)

사상 최대의 미션, 멈출 수 없다면 모두 죽는다!

베테랑 기관사 프랭크(덴젤 워싱턴)와 신참 윌(크리스 파인)은 평소와 다름없는 하루를 시작한다. 오후가 되면 그들에게 끔찍한 악몽이 시작되리라는 것을 아직은상상조차 할 수 없다. 같은 시각, 풀러 조차장에서는 폭발성화물이 실린 ‘777호’기를 다른 선로로옮기라는 지시가 내려지지만, 정비공의 부주의로 이 기관차는 승무원 하나도 없이 엔진에 시동이 걸려 운행을 시작하고, 곧이어 엄청난 굉음과 함께 통제불능의 폭주를 시작한다. 순식간에 시속 100km로 달리는 거대한 폭탄 괴물로 변해버린 ‘777호’기. 곧 있으면 도심을 관통하고, 막대한 재난을 피할 수 없다. 그 순간, 같은 선로를 달리던 프랭크와 윌은 자신들의 목숨을 담보로, 최후의 방법을 감행한다.

오후 6시 20분 노벰버 맨

 
신의 한수·퍼시잭슨과 괴물의 바다·퍼시픽 림·어메이징 스파이더맨·브릭맨션:통제불능 범죄구역·어벤져스·화이트 하우스 다운·종횡사해·바람피기 좋은 날·겟어웨이·언스토퍼블·노벰버 맨

오후 6시 20분 노벰버 맨

감독 로저 도널드슨 출연 피어스 브로스넌(피터 데버로), 올가 쿠릴렌코(앨리스), 루크 브레이시(데이빗 메이슨)

전직 CIA 최고의 요원, 코드네임 ‘노벰버 맨’ 피터(피어스 브로스넌). 은퇴 후 평범하게 살던 그에게 어느 날 은밀한 미션이 주어진다. 자신의 전 여자 친구이자 차기 러시아 대통령의 비밀을 알고 있는 수행원을 무사히 빼내는 것. 하지만 그녀는 임무 도중 의문의 저격으로 살해당하고 그녀를 저격한 사람이 자신의 제자이자 CIA 특수 요원인 데이빗(루크 브레이시)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이후 전 세계 모든 요원의 타깃이 된 피터는 이 사건의 유일한 실마리를 가진 앨리스(올가 쿠릴렌코)와 함께 목숨을 건 탈출을 시작하는데…

이전 007 시리즈의 5대 제임스 본드로 스파이 영화의 품위 있는 액션을 살리며 그의 능력을 증명한 바 있는 피어스 브로스넌이 영화 ‘노벰버 맨’을 통해 다시 스파이 액션으로 돌아왔다. 이전 그의 작품들을 넘어서는 거칠고 위험한 동시에 냉철한 매력의 스파이로 돌아와 많은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신의 한수·퍼시잭슨과 괴물의 바다·퍼시픽 림·어메이징 스파이더맨·브릭맨션:통제불능 범죄구역·어벤져스·화이트 하우스 다운·종횡사해·바람피기 좋은 날·겟어웨이·언스토퍼블·노벰버 맨/사진 = 네이버 영화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