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OCN·CGV 주말(12일) 영화] 이스케이프 플랜, 광해 왕이 된 남자, 레지던트 이블 5:최후의 심판, 오블리비언, 가문의 영광 5, 분노의 질주 6:더 맥시멈, R.I.P.D., 색즉시공, 나탈리, 셜록 홈즈:그림자 게임, 캡틴 필립스, 더블타겟, 카우보이 & 에이리언, 해무
[케이블 OCN·CGV 주말(12일) 영화] 이스케이프 플랜, 광해 왕이 된 남자, 레지던트 이블 5:최후의 심판, 오블리비언, 가문의 영광 5, 분노의 질주 6:더 맥시멈, R.I.P.D., 색즉시공, 나탈리, 셜록 홈즈:그림자 게임, 캡틴 필립스, 더블타겟, 카우보이 & 에이리언, 해무
  • 승인 2015.09.12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블 OCN·CGV 주말(12일) 영화] 이스케이프 플랜, 광해 왕이 된 남자, 레지던트 이블 5:최후의 심판, 오블리비언, 가문의 영광 5:가문의 귀환, 분노의 질주 6:더 맥시멈, R.I.P.D., 색즉시공, 나탈리, 셜록 홈즈:그림자 게임, 캡틴 필립스, 더블타겟, 카우보이 & 에이리언, 해무

◆ OCN 

 
 

오전 8시 10분 이스케이프 플랜

감독 미카엘 하프스트롬 출연 아놀드 슈왈제네거(에밀 로트마이어), 실베스터 스탤론(레이 브레슬린)

세계 최고 탈출 전문가와 가장 완벽한 감옥의 대결! 직접 감옥에 들어가 약점을 찾아내 탈출한 뒤, 탈출 불가능한 감옥으로 설계하는 최고의 탈출 전문가 ‘브레슬린’은 CIA로부터 비밀 사설 감옥의 테스트를 맡게 된다. 

임무 수행 첫날 괴한의 공격을 당한 후 눈을 뜬 곳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중무장한 교도관, 24시간 감시되는 유리로만 만들어진 수감방, 하늘도 땅도 외부의 모든 것이 차단된 첨단 감옥! 

바로 자신이 설계한 완벽한 감옥에 갇힌 ‘브레슬린’은 곧 함정에 빠졌음을 알게 되고, 자신에게 접근해오는 ‘로트마이어’를 만나게 된다.

 

탈출 확률 제로! 최강의 감옥 ‘툼’을 탈출하기 위한 불가능한 플랜이 시작된다.

 

 
 

오전 10시 20분 광해, 왕이 된 남자

감독 추창민 출연 이병헌(광해/하선), 류승룡(허균), 한효주(중전)

왕위를 둘러싼 권력 다툼과 붕당정치로 혼란이 극에 달한 광해군 8년.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에 대한 분노와 두려움으로 점점 난폭해져 가던 왕 ‘광해’는 도승지 ‘허균’에게 자신을 대신하여 위협에 노출될 대역을 찾을 것을 지시한다.

이에 허균은 기방의 취객들 사이에 걸쭉한 만담으로 인기를 끌던 하선을 발견한다. 왕과 똑같은 외모는 물론 타고난 재주와 말솜씨로 왕의 흉내도 완벽하게 내는 하선. 영문도 모른 채 궁에 끌려간 하선은 광해군이 자리를 비운 하룻밤 가슴 조이며 왕의 대역을 하게 된다. 

왕이 되어선 안 되는 남자, 조선의 왕이 되다! 

그러던 어느 날 광해군이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지는 엄청난 사건이 발생하고, 허균은 광해군이 치료를 받는 동안 하선에게 광해군을 대신하여 왕의 대역을 할 것을 명한다. 저잣거리의 한낱 만담꾼에서 하루아침에 조선의 왕이 되어버린 천민 하선. 허균의 지시 하에 말투부터 걸음걸이, 국정을 다스리는 법까지, 함부로 입을 놀려서도 들켜서도 안 되는 위험천만한 왕 노릇을 시작한다. 하지만 예민하고 난폭했던 광해와는 달리 따뜻함과 인간미가 느껴지는 달라진 왕의 모습에 궁정이 조금씩 술렁이고, 점점 왕의 대역이 아닌 자신의 목소리를 내기 시작하는 하선의 모습에 허균도 당황하기 시작한다.

   
 

오후 1시 레지던트 이블 5:최후의 심판

폴 W.S. 앤더슨 출연밀라 요보비치(엘리스) 미셸 로드리게즈(레인 오캄포)

인류 구원의 마지막 퍼즐, 그녀가 모든 것을 끝낸다!

엄브렐라의 치명적인T-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위험에 빠뜨리고, 언데드가 지구를 장악한다. 인류의 마지막 희망인 ‘앨리스’(밀라 요보비치)는 엄브렐라의 비밀기지에서 깨어나고 더욱 강하고 악랄해진 악의 존재들과 마주하게 된다. 

도쿄와 뉴욕, 워싱턴, 모스크바 등 전세계를 넘나들며 치열한 사투를 벌이던 ‘앨리스’는 서서히 드러나는 자신의 미스테리한 과거를 알게되고, 이제까지 진실이라 믿었던 모든 것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혼란에 빠진 앨리스는 최강 언데드와 더욱 막강해진 엄브렐라에 맞서 인류 최대의 전쟁을 시작한다.

 
 

오후 2시 50분 오블리비언

감독 조셉 코신스키 출연 톰 크루즈(잭 하퍼), 모건 프리먼(말콤 비치), 올가 쿠릴렌코(줄리아)

외계인의 침공이 있었던 지구 최후의 날 이후, 모두가 떠나버린 지구의 마지막 정찰병 '잭 하퍼'(톰 크루즈)는 임무를 수행하던 중 정체불명의 우주선을 발견한다. 자신을 이미 알고 있는 한 여자(올가 쿠릴렌코)를 만나 기억나지 않는 과거 속에 어떤 음모가 있었음을 알게 된 잭. 그는 적인지 동료인지 알 수 없는 지하조직의 리더(모건 프리먼)를 통해 자신을 둘러싼 모든 것에 의심을 품기 시작하고 지구의 운명을 건 마지막 전쟁을 시작한다!

‘오블리비언’은 외계와의 전쟁으로 폐허가 된 지구에 남은 정찰병 ‘잭’이 지구의 미래를 건 최후의 반격을 시작하는 이야기로, 막강한 제작진과 화려한 캐스트, 그리고 새로운 비주얼로 관객들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안긴다. 

   
 

오후 5시 20분 가문의 영광 5:가문의 귀환

감독 정용기 출연 정준호(박대서), 김민정(김효정), 유동근(장인태)

보배로운 엘리트 사위를 맞아 들인지 어언 10년…. “이젠…내쫓아야 한다!”

10년 전,‘가문의 영광’을 위해 명문대 출신 엘리트 벤처 사업가 대서를 사위로 들였던 조폭 가문 쓰리제이파. 10년 후, 쓰리제이파는 천직(?)인 조폭을 청산하고‘장삼건설’을 차려 어엿한 기업인으로서 건실한 삶을 살게 된다.하지만 쓰리제이파의 순수혈통 삼형제가 아닌 대서가 사장직을 맡게 되고,그의 곁에 새로운 여인 효정이 등장하면서 이들의 사이는 점점 금이 가게 된다. 

언젠간 대서가 회사를 몽땅 뺏을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휩싸인 삼형제는 10년 전 진경과 대서를 결혼시키기 위해 했던 것처럼 또다시 엄청난 작당(?)을 꾸민다. 영광을 되찾기 위한 쓰리제이家의 초특급 반란이 시작된다.

 

 
 

오후 7시 30분 분노의 질주 6:더 맥시멈 

감독 저스틴 린 출연빈 디젤(도미닉 토레토), 드웨인 존슨(루크 홉스), 폴 워커(브라이언 오코너)

최강의 적을 위해 다시 뭉쳤다.

억만 불이 걸린 한 탕에 성공한 후, 정부의 추적을 피해 전세계를 떠돌던 도미닉(빈 디젤)과 브라이언(폴 워커). 1급 수배자가 되어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게 된 그들 앞에 타고난 본능의 베테랑 정부 요원 홉스(드웨인 존슨)가 찾아온다. 전세계에 걸쳐 군 호송 차량을 습격하며 범죄를 일삼고 있는 레이싱팀 소탕 작전의 도움을 청하기 위한 것.

 

죽은 줄로만 알았던 자신의 연인 레티(미셀 로드리게즈)가 거대 범죄조직의 일원이라는 충격적 사실에 도미닉은 브라이언을 비롯한 최고 정예 멤버들을 소집한다. 단 조건은 멤버들의 전과를 사면해주는 것. 그리고, 마침내 거침없는 액션 본능과 환상의 드라이빙 실력의 특급 멤버들이 모두 모이고, 최강의 적에 맞선 사상 최대의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오후 10시 R.I.P.D.

감독 로베르트 슈벤트케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닉 워커), 제프 브리지스(로이 펄시퍼), 케빈 베이컨(바비 헤이즈)

한 번 경찰은 죽어서도 경찰! 불량 유령들, 우리에게 맡겨라!

범인을 쫓던 중 사망하게 된 경찰 ‘닉’. 눈을 떠보니 처음 보는 이상한 사무실에 도착해 있다.  그곳은 인간들을 괴롭히는 불량 유령들을 잡아들이는 사후 강력계 형사반. 일명 R.I.P.D. (Rest in Peace Department)이다.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 없이 불량 유령 퇴치 전담부서 R.I.P.D. 에 강제 배치된 닉은 엉겁결에 R.I.P.D. 최고의 에이스 ‘로이’의 파트너로 낙점되어 블록버스터급 임무에 투입되는데….

   

과연 닉과 로이는 환상의 호흡으로 인간 세상에 찾아온 초유의 위기를 해결할 수 있을까?

◆ CHCGV

   
 

오전 2시 색즉시공

감독 윤제균 출연 임창정(장은식), 하지원(이은효)

풍기문란 섹시 코메디 애들은 가라! 두사부사단이 돌아왔다. 이번엔 색이다!

군대 제대 후 늦깎이 대학생이 된 은식(임창정 분). 남보다 늦은 출발 때문에 고시 합격에 인생 목표를 건다. 하지만 대학에 들어가자마자 해병대 고참 성국(최성국 분)을 만나게 되고 그의 꾐에 빠져 차력 동아리에 가입하고 만다. 불철주야 공부를 해도 모자랄 판에 웬 차력? 그런데 거기에 또 하나, 그의 꿈을 가로막는 장애가 있었으니.

 에어로빅부 은효(하지원 분)를 본 순간 한 눈에 뿅! 가버린 것이다. 이후 그녀 주위를 맴돌며 시선을 끌어보려 하지만 은효는 눈 하나 깜짝 않고, 은식이 가까이 다가가고자 할 때마다 오히려 못 말리는 변태로 오인되는 돌발 사건들만 터진다. 답답한 은식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은효는 어느날부터 인가 교내 킹카 상욱(정민 분)과 사랑에 빠지고 만다. 한편 그런 은식의 순수한 사랑과 달리 주변의 파릇파릇한 열혈 청춘들은 울끈 불끈 치솟는 그것의 처리를 위해 좌충우돌 섹스 어드벤쳐를 벌여댄다. 우리의 은식 역시 차력으로 다진 피 끓는 청춘! 몸(?)만 생각한다면 사랑스런 은효를 향해 무대뽀로 돌진하고 싶건만. 아, 그렇게 무지막지 달겨들기엔 너무도 섹시하고 사랑스런 걸(girl)인 걸.

오전 3시 40분 나탈리

감독 주경중 출연 이성재(준혁), 김지훈(민우), 박민경(미란)

가질 수 없는 사랑의 이름. 엇갈린 기억, 숨겨온 비밀. 한 여자를 사랑한 두 남자, 그들의 엇갈린 사랑의 기억!

치명적인 아름다움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아온 명품 조각상 ‘나탈리’. 하지만 실제 모델이 누군지 등 일체 알려진 바 없이 베일에 싸여있던 ‘나탈리’가 거장 조각가 황준혁의 개인전에서 10년 만에 다시 공개된다. 전시회 마지막 날, 준혁은 자신을 찾아온 평론가 장민우에게 ‘나탈리’의 실제 모델, 오미란과의 격정적인 사랑의 기억을 들려주게 되지만, 민우는 그녀가 자신을 사랑했다고 말한다. 그녀를 둘러싼 준혁과 민우의 엇갈린 기억, 그리고 ‘나탈리’를 둘러싼 비밀이 밝혀지기 시작하는데….

   
 

오전 10시 10분 셜록 홈즈:그림자 게임

감독 가이 리치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셜록 홈즈), 주드 로(왓슨 박사), 레이첼 맥아덤즈(아이린 애들러)

역사상 가장 위대한 탐정이 온다!

CHAPTER1. 세기의 명탐정_“범죄는 흔하다. 그러나 논리는 흔치 않다” 셜록 홈즈(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천재적인 추리 능력과 주먹의 힘까지 갖추고 친구 왓슨 박사(주드 로)와 함께 치밀하게 얽힌 미스터리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명탐정. 그에게 이제껏 경험하지 못했던 최대의 위협이자 지금껏 그토록 갈구했던 진정한 모험이 몰려오고 있었다.

 CHAPTER2. 예고된 살인_“홈즈, 당신과 나는 자연 법칙을 뒤집어 놓을 여정에 올랐소”다섯 명의 여인들이 종교 의식의 제물로 끔찍하게 살해되는 사건이 잇따라 발생하고, 홈즈와 왓슨은 간발의 차이로 마지막 희생자가 될뻔한 여인을 구한다. 범인은 비밀 종교집단 소속의 블랙우드(마크 스트롱). 붙잡힌 블랙우드는 사형 집행일이 다가올수록 강력한 어둠의 힘을 발휘하고, 자신의 죽음은 계획의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며 홈즈에게 경고한다. 

 CHAPTER3. 죽은 자의 부활_“증거 없는 이론은 위험하네. 사실을 이론에 맞추려 들테니” 블랙우드의 경고는 현실로 나타나고, 죽었던 그의 부활은 도시 전체를 공포 속에 몰아넣는다. 그러나 이것은 홈즈에게는 게임의 시작일 뿐. 블랙우드의 치명적인 음모를 저지하기 위해 홈즈와 왓슨은 고대의 신비한 주술과 현대의 경이로운 신기술이 혼재한 세계로 뛰어든다. 

 CHAPTER4. 진정한 목적_“가장 사소한 단서가 가장 중요한 증거가 되는 법이지”그러나 홈즈가 해결해야 할 것은 사건만이 아니었다. 그의 앞에 헤어진 연인 아이린(레이철 맥아담스)이 등장해 적인지 아닌지 모호한 행동으로 그를 더욱 혼란에 빠뜨린다.

 한편, 최강의 콤비 플레이로 사건을 파헤치던 홈즈와 왓슨은 단서들이 공통의 연결고리로 어떤 징후를 나타낸다는 것을 발견하고, 이것이 세상을 파멸시킬 거대한 음모였음을 알게 되는데… 정확한 논리를 무기로, 일격의 주먹을 방어막으로, 세상을 구할 홈즈의 추리가 시작된다!

 
 

오후 12시 40분 캡틴 필립스

감독 폴 그린그래스 출연 톰 행크스(리차드 필립스), 바크하드 압디(무세), 바크하드 압디라만(빌라이)

소말리아 인근 해상, 리차드 필립스 선장이 이끄는 화물선 앨라배마 호가 해적의 공격을 받는 사건이 발생한다. 필립스 선장은 순간의 기지로 해적들의 1차 공격을 막는데 성공하지만 해적들은 곧 앨라배마 호를 점령한다. 선원들을 대피시킨 채 홀로 해적들과 대치하는 필립스 선장. 숨막히는 경계와 팽팽한 심리전 속 필립스 선장은 19인 선원들을 대신하여 홀로 해적들의 인질이 되는데…! 

바다 한가운데, 생존을 건 협상이 시작된다!

오후 3시 20분 더블타겟

감독 안톤 후쿠아 출연 마크 월버그(밥 리 스웨거) 마이클 페나(닉 멤피스)

하나의 음모, 두 개의 표적 - 미국 전역을 뒤흔든 리얼 저격 액션!

실수로 동료를 잃은 후 은닉 생활을 하고 있는 전직 특수부대 출신의 스나이퍼-스웨거(마크 월버그 분)는 어느 날 정부 고위 관계자-존슨 대령(대니 글로버 분)으로부터 대통령을 저격하려는 음모를 막아달라는 요청을 받게 된다.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로 미리 범행장소와 방법 등을 연구하는 스웨거. 그러나 대통령 암살 예정일! 오히려 스웨거가 대통령 암살을 시도한 범인으로 몰리게 된다. 너무나 치밀하고 정확한 예측을 했다는 것이 누명을 쓰게 된 이유. 부상을 입고 정부로부터 쫓기게 된 절대절명의 위기를 맞은 스웨거, 이제 ‘미국 정부 VS 최강 스나이퍼’의 전쟁이 시작된다!

   
 

오후 7시 20분 카우보이 & 에이리언

감독 존 파브로 출연 다니엘 크레이그(제이크), 해리슨 포드(달러하이드 대령), 올리비아 와일드(엘라)

과거의 기억을 모두 잃은 채 사막 한가운데에서 눈을 뜬 남자 ‘제이크’. 손목에 채워진 의문의 기계, 자신의 등장을 경계하는 사람들로 인해 이유 모를 위협을 느끼게 된다. 하지만 그 때, 모두를 향한 정체불명 놈들의 무차별 공격이 시작된다. 인류를 위협하는 습격에 맞선 카우보이 최후의 반격이 시작된다!

서부시대를 배경으로 인류를 위협하는 습격에 맞선 하이테크 카우보이 최후의 반격을 그린 ‘카우보이 & 에이리언’은 스콧 미첼 로젠버그의 동명 그래픽 노블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이미 완성이 되기도 이전에 영화 판권이 판매되었을 정도로 화제가 되었던 이 그래픽 노블은 한번도 시도된 적 없었던 SF와 웨스턴의 상반된 두 장르가 조합된 참신한 발상으로 할리우드 거장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후 10시 해무

감독 심성보 출연 김윤석(선장 철주), 박유천(동식), 한예리(홍매) 

한치 앞도 보이지 않는 바다안개... ‘해무’가 몰려오는 순간, 모든 것이 달라졌다!

한 때 여수 바다를 주름잡던 ‘전진호’는 더 이상 만선의 수확을 거두지 못하고 감척 사업 대상이 된다. 배를 잃을 위기에 몰린 선장 철주(김윤석)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선원들과 함께 낡은 어선 '전진호'에 몸을 싣는다. 

선장을 필두로, 배에 숨어사는 인정 많고 사연 많은 기관장 완호(문성근), 선장의 명령을 묵묵히 따르는 행동파 갑판장 호영(김상호), 돈이 세상에서 최고인 거친 성격의 롤러수 경구(유승목), 언제 어디서든 욕구에 충실한 선원 창욱(이희준), 이제 갓 뱃일을 시작한 순박한 막내 선원 동식(박유천)까지 여섯 명의 선원은 만선의 꿈을 안고 출항을 시작한다.

그러나 망망대해 위에서, 그들이 실어 나르게 된 것은 고기가 아닌 사람이었다! 선장 철주는 삶의 터전인 배를 지키기 위해 선원들에게 밀항을 돕는 일을 제안한다. 목숨을 걸고 바다를 건너 온 수많은 밀항자들, 그리고 운명의 한 배를 타게 된 여섯 명의 선원들. 그 가운데,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해무’가 몰려오고 그들은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

사진 = 네이버 영화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