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운세] 쥐띠, 행운오고 모든 일 풀려갈 수/추석 소원 1위 ‘로또 1등 당첨’…나눔로또 668회 당첨번호 오늘 추첨/오늘날씨 가을 주말나들이 딱! 내일날씨는? /주말·휴일 고속도로 교통상황 (띠별운세 애정운 금전운 & 토픽 & 뉴욕패션위크)
[오늘의운세] 쥐띠, 행운오고 모든 일 풀려갈 수/추석 소원 1위 ‘로또 1등 당첨’…나눔로또 668회 당첨번호 오늘 추첨/오늘날씨 가을 주말나들이 딱! 내일날씨는? /주말·휴일 고속도로 교통상황 (띠별운세 애정운 금전운 & 토픽 & 뉴욕패션위크)
  • 승인 2015.09.19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운세] 쥐띠, 행운오고 모든 일 풀려갈 수/추석 소원 1위 ‘로또 1등 당첨’…나눔로또 668회 당첨번호 오늘 추첨/오늘날씨 가을 주말나들이 딱! 내일날씨는? /주말·휴일 고속도로 교통상황 (띠별운세 애정운 금전운 & 토픽 & 뉴욕패션위크)

   
 

[뉴욕패션위크화보] 마크 제이콥스 2016 봄 컬렉션 보니

세계적인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가 17일(현지시각) 미국 뉴욕에서 열린 뉴욕패션위크의 마크 제이콥스 2016 봄 컬렉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뉴욕 출신의 패션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53)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Louis Vuitton)과 미국 브랜드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를 이끄는, 세계 패션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높은 패션 디자이너 중 한 명이다. 레트로 패션, 대중 문화, 현대 미술 등 문화를 완벽하게 읽고 자신만의 아이디어와 디자인 철학으로 승화시킨 그의 디자인은 단순한 옷과 액세사리를 넘어서 하나의 문화가 되고 있다.

사진 = AP 뉴시스

 

오늘의운세 (띠별·생년월일 운세) 쥐띠, 행운오고 모든 일 풀려갈 수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9월19일 토요일(음력 8월7일·무술)

▶쥐띠 = 의연한 자세로 적절한 때를 기다리면 행운이 오며 모든 것이 서서히 풀려 나간다. 경거망동하면 주위사람들로부터 멀어질 수. 1·2·3월생 푸른색 옷은 힘을 주며 북쪽이 길방향이다.

▶소띠 = 지나친 경쟁의식은 서로 피해만 줄 뿐 이익되는 일 없겠다. 마음 속으로 신념을 확인하고 가꾸어 나갈 때 뜻한 바대로 이뤄질 듯. 먼길 여행은 불리하니 피함이 좋을 듯. ㅅ·ㅁ·ㅍ성씨 애정으로 보이지 않는 난이 있겠다.

▶범띠 = 급할수록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할 때다. 조금만 참고 인내하면 반드시 웃을 일이 있을 듯. 추진하는 일 전반기에는 힘들지만 후반기부터는 역전의 기회가 보인다. ㄱ·ㅂ·ㅎ성씨 자식걱정 때문에 부부관계가 원만치 못할 듯.

▶토끼띠 = 잡념을 버리고 신중하게 판단하라.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많으니 절약이 최대의 길이다. 3·5·9월생 타인의 도움으로 소기의 성과 있을 듯. 오늘의 행운은 당신의 것.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하며 즐겨라.

▶용띠 = 실패를 성공의 어머니라 생각하고 재기를 위해 좌절하지 말고 헤쳐나가라. 당신이 방황하는 동안 가정의 자식은 이탈하려고 한다. ㅊ·ㅁ·ㅂ성씨 새로운 마음으로 가정에 평화를 유지하라.

▶뱀띠 = 노력보다 결과가 적으나 희생과 봉사로서 보람을 찾아라. 항상 분주한 일과에 피로가 겹치니 건강에 주의함이 좋을 듯. 4·6·11월생 무엇인가 애정이나 우정이 멀어져가는 느낌이 드는구나. 마음을 넓게 갖고 크게 생각하라.

▶말띠 = 활동을 하려고 하나 마음과 뜻대로 이뤄지지 않으니 불만 뿐이구나. ㄱ·ㅅ·ㅈ성씨는 쌓여 있는 감정처리를 잘해야 할 듯. 오늘 하루 근신함이 좋겠다. 중개업, 의류업 종사자는 투자해도 무방하나 문서관리는 철저히 하라.

▶양띠 = 새로운 것을 위해 찾는 격이나 지나치게 욕심은 부리지 마라. 지혜롭게 처신하라. 투자하면 투자한 만큼 이익이 오지만 용기가 부족한 시점이구나. ㄴ·ㅂ·ㅊ성씨 함께 도움 줄 자 나타나니 믿고 따라라. 좋은 인연이 될 듯.

▶원숭이띠 = 자신의 정신을 바로하고 사물을 즉시 보라. 뜻을 두고 성실하게 밟아 올라갈 때 금운이 온다. 여러 가지 구상으로 다 잡으려다 나의 갈길 놓칠 수 있으니 한 몸으로 한길만 택할 때 대성할 수. 세일즈·서비스업 종사자는 길일.

▶닭띠 = 자기가 한 말에 책임을 지고 주어진 임무에 전력을 다하라. 분명치 못한 일에 뛰어들지 말 것. 순리대로 따라야지 역행하다 모든 일 수포로 돌아갈 듯. ㄴ·ㅇ·ㅂ성씨와 화합하면 만사 OK. 애정은 한길만 찾아라. 진실 없이는 사랑 또한 멀어진다.

▶개띠 = 소리는 큰데 실속은 별로 없으니 소문만 무성하고 결실은 보지 못할 듯. 겸손하게 새로운 전환점을 찾을 때다. 동·서쪽 사람의 조언을 참고한다면 이득이 있을 수. 애정은 자신의 마음을 잡아라. 둘 다 잡으려다 한꺼번에 잃는 격.

▶돼지띠 = 겉은 대단히 화려한데 기초 공사가 부실하다. 욕심 부리지 말고 내실을 기할 것. 앞으로 나가는 것보다 작전상 한발 후퇴하는 두뇌가 필요하다. 운수업·서비스업 길하나 수입보다 지출이 많으니 금전관리가 요구됨.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띠별·생년월일 운세)

   
▲ 나눔로또 668회 당첨번호 오늘 추첨

추석소원 1위는 ‘로또 1등 당첨’… 오늘 나눔로또 668회 당첨번호 추첨

국민 절반은 추석 소원으로 ‘로또 1등 당첨’을 꼽은 것으로 나타났다.

복권통합수탁사업자 (주)나눔로또(대표 양원돈)가 국민 505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추석 소원과 선물’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지난 14일 발표했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올 추석 소원으로 약 48%가 ‘로또 1등 당첨’을 꼽았고 ‘나와 가족의 건강’(32%), ‘일자리 마련’(7.3%), ‘연애와 결혼’(6.9%)가 뒤를 이었다.

또 로또 구매 경험 여부에 대해서는 약 83%가 ‘경험이 있다’고 답했고, 이들 중 약 46%가 ‘로또 복권을 선물한 경험이 있다’고 밝혔다.

‘로또 복권을 선물한 시기’에 대한 문항에서는 ‘추석, 설날 등 명절’(41%)이 가장 많았고, ‘생일 기념’(17.4%), ‘크리스마스 및 연말‘(8.9%), ’발렌타인데이 등 각종 기념일‘(6.6%) 순이었다. 이번 설문 조사 참여자 중 약 49%는 ‘추석 선물로 로또 복권을 구입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나눔로또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에서 ‘추석선물로 구매하거나 받기에 선호하는 품목’에 대한 질문에 약 77.5%가 ‘가볍고 실용적인 선물’이라고 답했다”면서 “추석이나 설날 등 명절에 평소보다 판매량이 증가하며 당첨금이 많게는 약 3배가량 차이가 나 대목을 노리는 구입자도 늘고 있다. 지루한 귀경길 로또 복권을 구매하거나 선물하며 행운을 기대해보는 것도 작은 즐거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주 나눔로또 668회차 당첨번호는 19일(오늘) 오후 추첨한다. 로또 668회 당첨번호와 당첨금액, 당첨지역, 판매점 등 당첨정보는 나눔로또 사이트 홈페이지 (http://www.nlotto.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주말날씨 오늘날씨

[9월 19일 토요일 주말 오늘날씨] 쾌청한 가을날씨 주말나들이 딱!

주말인 토요일 19일 오늘날씨는 전국이 낮부터 차차 맑아지면서 쾌청한 가을 날씨를 보이겠다.

기상청은 “19일엔 중국 북부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점차 받아 전국이 가끔 구름이 많다가 낮부터 점차 맑아지겠다”고 밝혔다.

당분간 내륙을 중심으로 밤에는 복사냉각으로 기온이 떨어지고, 낮에는 일사에 의해 기온이 오르면서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겠으며, 오늘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 일부 내륙에는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19일 토요일 각 지역별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17도, 춘천 13도, 강릉 15도, 대전 17도, 청주 16도, 대구 15도, 광주 17도, 전주 16도, 부산 18도, 제주 18도, 울릉·독도 16도가 될 전망이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 28도, 춘천 27도, 강릉 25도, 대전 27도, 청주 27도, 대구 26도, 광주 27도, 전주 27도, 부산 26도, 제주 24도, 울릉·독도 21도로 예보됐다.

미세먼지 농도는 청정한 대기상태가 계속 유지됨에 따라 인천, 경기남부, 호남권, 영남권, 제주권은 '보통', 그밖의 권역은 '좋음'으로 예상된다.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0.5~2.5m로 일겠다. 동해안에는 너울에 의해 물결이 높겠으니, 해안가 낚시객들과 관광객은 너울에 의한 피해가 없도록 안전사고에 유의해야겠다.

일요일인 20일 내일날씨는 발해만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오후에 가끔 구름이 많겠다. 주말 연휴 나들이하기에는 더할 나위 없는 좋은 날씨를 보이겠다.

   
▲ 주말 휴일 고속도로 교통상황 예보

주말·휴일 고속도로 교통상황, 추석앞두고 전주보다 원활…영동선·경부선 일부 혼잡 예상

민족 대명절인 추석 연휴를 한 주 앞둔 이번 주말·휴일(19~20일) 전국의 고속도로 교통량은 지난주보다 감소한 460만대가 될 것으로 전망돼, 대체로 원활할 것으로 보인다.

18일 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주말·휴일 전국 고속도로 교통량은 19일 토요일의 경우 460만대, 20일 일요일은 404만대로 예상된다.

주말 수도권을 빠져나가는 차량은 45만대, 휴일 수도권으로 들어올 차량은 41만대로 예측된다.

대도시 간의 예상 최대 소요시간은 토요일 지방방향은 ▲서울~대전 2시간30분 ▲서울~강릉 3시간 ▲서울~부산 4시간50분 ▲서울~광주 3시간50분 ▲서서울~목포 4시간30분 등이다.

일요일 서울방향은 ▲대전~서울 2시간30분 ▲강릉~서울 4시간20분 ▲부산~서울 5시간 ▲광주~서울 4시간 ▲서서울~목포 4시간50분 등이다.

최대 혼잡구간은 토요일의 경우 지방방향으로 낮 12시께 경부선 망향휴게소~천안휴게소 구간, 같은 시간 영동선 만종분기점~원주 구간 등으로 예상된다.

일요일은 서울방향으로 오후 6시께 경부선 북찬안~안성 구간, 오후 5시 영동선 여주~호법분기점 구간 등에서 혼잡을 빚을 것으로 전망된다.

사진 = 뉴시스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