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OCN·CGV 주말(26일) 영화] 전지현 김수현 도둑들, 트랜스포머3, R.I.P.D,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고스트프로토콜, 하정우 강동원 군도:민란의 시대, 헨젤과 그레텔 마녀사냥꾼, 겟어웨이,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 맨인블랙3, 다이하드:굿 데이 투 다이, 니암
[케이블 OCN·CGV 주말(26일) 영화] 전지현 김수현 도둑들, 트랜스포머3, R.I.P.D,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고스트프로토콜, 하정우 강동원 군도:민란의 시대, 헨젤과 그레텔 마녀사냥꾼, 겟어웨이,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 맨인블랙3, 다이하드:굿 데이 투 다이, 니암
  • 승인 2015.09.26 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블 OCN·CGV 주말(26일) 영화] 전지현 김수현 도둑들, 트랜스포머3, R.I.P.D,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고스트프로토콜, 하정우 강동원 군도:민란의 시대, 헨젤과 그레텔 마녀사냥꾼, 겟어웨이,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 맨인블랙3, 다이하드:굿 데이 투 다이, 니암 리슨 소림사 2014, 툼스톤

◆ OCN 

   
 

오전 9시 20분 도둑들

감독 최동훈 출연 김윤석(마카오박), 김혜수(팹시), 이정재(뽀빠이)

10인의 도둑, 1개의 다이아몬드 그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한 팀으로 활동 중인 한국의 도둑 뽀빠이와 예니콜, 씹던껌, 잠파노. 미술관을 터는데 멋지게 성공한 이들은 뽀빠이의 과거 파트너였던 마카오박이 제안한 홍콩에서의 새로운 계획을 듣게 된다. 여기에 마카오박이 초대하지 않은 손님, 감옥에서 막 출소한 금고털이 팹시가 합류하고 5명은 각자 인생 최고의 반전을 꿈꾸며 홍콩으로 향한다.

홍콩에서 한국 도둑들을 기다리고 있는 4인조 중국도둑 첸, 앤드류, 쥴리, 조니. 최고의 전문가들이 세팅된 가운데 서로에 대한 경계를 늦추지 않는 한국과 중국의 도둑들. 팽팽히 흐르는 긴장감 속에 나타난 마카오박은 자신이 계획한 목표물을 밝힌다. 그것은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진 희대의 다이아몬드 ‘태양의 눈물’. 성공을 장담할 수 없는 위험천만한 계획이지만 2천만 달러의 달콤한 제안을 거부할 수 없는 이들은 태양의 눈물을 훔치기 위한 작업에 착수한다.

그러나 진짜 의도를 알 수 없는 비밀스런 마카오박과 그런 마카오박의 뒤통수를 노리는 뽀빠이, 마카오박에게 배신당한 과거의 기억을 잊지 못하는 팹시와 팀보다 눈앞 현찰을 먼저 챙기는 예니콜, 그리고 한국 도둑들을 믿지 않는 첸과 중국 도둑들까지. 훔치기 위해 모였지만 목적은 서로 다른 10인의 도둑들은 서서히 자신만의 플랜을 세우기 시작하는데…

   
 

오후 12시 10분 트랜스포머3

감독 마이클 베이 출연샤이아 라보프(샘 윗윅키), 로지 헌팅턴 휘틀리(칼리), 조쉬 더하멜(Lt. 코널 윌리엄 레녹스) 

지구의 운명을 건 최후의 전면전

시카고 도심 한복판, 정체 불명의 푸른 빛이 하늘을 향해 쏘아 올려진다.빛은 오랜 시간 동안 달의 어둠 속에 잠들어 있던 디셉티콘 군단을 깨우게 되고,순식간에 시카고를 점령한 디셉티콘 군단의 무차별 공격으로 인해 도시는 초토화된다.오토봇의 수장 옵티머스 프라임은 디셉티콘의 도심 공격이 40년 전 인류의 달 착륙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아내고,다시 한번 우주의 운명을 건 최후의 전면전에 나서는데…

수천년을 끌어온 오토봇 VS 디셉티콘의 전쟁. 그 최후의 전투가 지금 시작된다!

   
 

오후 3시 10분 R.I.P.D. : 알.아이.피.디. (R.I.P.D. 2013)

감독 로베르트 슈벤트케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닉 워커), 제프 브리지스(로이 펄시퍼), 케빈 베이컨(바비 헤이즈)

범인을 쫓던 중 사망하게 된 경찰 ‘닉’. 눈을 떠보니 처음 보는 이상한 사무실에 도착해 있다. 그곳은 인간들을 괴롭히는 불량 유령들을 잡아들이는 사후 강력계 형사반. 일명 R.I.P.D. (Rest in Peace Department)이다.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 없이 불량 유령 퇴치 전담부서 R.I.P.D. 에 강제 배치된 닉은 엉겁결에 R.I.P.D. 최고의 에이스 ‘로이’의 파트너로 낙점되어 블록버스터급 임무에 투입되는데….

과연 닉과 로이는 환상의 호흡으로 인간 세상에 찾아온 초유의 위기를 해결할 수 있을까?

 

   
 

오후 7시 20분 미션 임파서블:고스트프로토콜

감독 브래드 버드 출연 톰 크루즈(에단 헌트), 제레미 레너(브랜트)

상 최대의 스케일, 사상 초유의 액션, 불가능한 미션이 다시 시작된다!

러시아 크렘린 궁 폭발 테러 사건에 연루되어 위기를 맞게 된 IMF(Impossible Mission Force). 국가적 분쟁을 피하기 위해 정부는 IMF 조직에 대해 ‘고스트 프로토콜’을 발동하고, 조직의 과거도 정체도 모두 지워버린다.

순식간에 국제 테러리스트가 되어 버린 특수비밀요원 ‘이단 헌트’(톰 크루즈)는 자신과 조직의 명예를 되찾기 위해 지상 최대의 불가능한 미션을 다시 시작한다.

   
 

오후 10시 군도:민란의 시대

감독 윤종빈 출연 하정우(도치), 강동원(조윤)

군도, 백성을 구하라! 

양반과 탐관오리들의 착취가 극에 달했던 조선 철종 13년. 힘 없는 백성의 편이 되어 세상을 바로잡고자 하는 의적떼인 군도(群盜), 지리산 추설이 있었다.

 

잦은 자연재해, 기근과 관의 횡포까지 겹쳐 백성들의 삶이 날로 피폐해 져 가는 사이, 나주 대부호의 서자로 조선 최고의 무관 출신인 조윤은 극악한 수법으로 양민들을 수탈, 삼남지방 최고의 대부호로 성장한다. 한편 소, 돼지를 잡아 근근이 살아가던 천한 백정 돌무치는 죽어도 잊지 못할 끔찍한 일을 당한 뒤 군도에 합류. 지리산 추설의 신 거성(新 巨星) 도치로 거듭난다. 

 

망할 세상을 뒤집기 위해, 백성이 주인인 새 세상을 향해 도치를 필두로 한 군도는 백성의 적, 조윤과 한 판 승부를 시작한다.

◆ CHCGV

 

 
 

오전 2시 10분 헨젤과 그레텔 마녀사냥꾼

감독 토미 위르콜라 출연 제레미 레너(헨젤), 젬마 아터튼(그레텔), 팜케 얀센(뮤리엘)

터프함과 섹시함으로 무장한 마녀 사냥꾼 헨젤과 그레텔이 온다!

숲에 버려진 어린 남매, 헨젤(제레미 레너)과 그레텔(젬마 아터튼)은 추위와 배고픔에 떨던 중 무시무시한 마녀와 마주친다. 두 사람은 가까스로 그녀를 화로에 밀어 넣어 죽이고 탈출에 성공한다. 

그로부터 15년 후, 마녀들이 무려 11명의 어린 아이를 납치해가는 일이 발생한다. 마을 사람들은 전설적인 마녀 사냥꾼 헨젤과 그레텔에게 마녀를 죽이고 아이들을 되찾아달라고 의뢰한다. 범인을 찾아 어둠의 숲으로 뛰어든 남매는 마녀(팜케 얀센)가 단순히 아이들을 잡아 먹기 위해 납치하는 것이 아니라, 더 엄청난 계략이 숨겨져 있음을 직감하고 마녀와의 화끈한 대접전을 시작하는데…

 
▲ 신의 한수·퍼시잭슨과 괴물의 바다·퍼시픽 림·어메이징 스파이더맨·브릭맨션:통제불능 범죄구역·어벤져스·화이트 하우스 다운·종횡사해·바람피기 좋은 날·겟어웨이·언스토퍼블·노벰버 맨

오전 3시 50분 겟어웨이

감독 코트니 솔로몬 출연 에단 호크(브렌트), 셀레나 고메즈

괴한이 브랜트(에단호크) 아내를 납치하면서 전직 카레이서였던 브랜트는 아내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캘리포니아 시내를 코스로 삼아 위험한 레이스를 펼친다. 지구 반대편 불가리아에 있는 알 수 없는정체의 남자는 브랜트에게 시민들의 안전은 무시하는 무자비한 운전자가 될 것을 요구하며 이 억만장자처럼 보이는 남자는 이 상황을 단순한 자동차 게임처럼 진행한다. 납치된 아내를 구하기 위해 촉각을 다투는 와중에 차주인인 여자아이도 함께 위험에 빠지는데…

   
 

오전 10시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

감독 코디 캐머런, 크리스 피언 출연 빌 헤이더(플린트 록우드 목소리), 안나 페리스(샘 스파스 목소리), 닐 패트릭 해리스(스티브 목소리)

음식이 살아있다고?! 푸드몬스터가 나타났다!

엉뚱한 발명가 플린트가 또 일을 냈다! 물로 거대한 음식을 만들어내던 플린트의 기계가 이번엔 살아 있는 푸드 몬스터를 만들어 낸 것. 햄버거미, 악어타코, 메론염소, 수박코끼리 등등. 푸드 몬스터들이 사람들을 먹어버리기 전에 어서 빨리 그들을 막아야 해! 플린트와 친구들이 함께하는 짜릿한 모험이 시작됐다. 

개봉과 함께 전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를 휩쓸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영화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은 2010년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 최우수 애니메이션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며 최고의 애니메이션임을 입증했다. 그리고 두 번째 이야기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는 개봉 주말 흥행 수익 35,000,000 달러(한화 약 376억 원)를 기록하며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 영화 ‘맨인블랙3’ 포스터

오후 12시 맨인블랙3

감독 베리 소넨필드 출연 윌 스미스(에이전트 제이 역), 토미 리 존스(에이전트 케이 역), 조슈 브롤린(젊은 에이전트 케이 역), 저메인 클레멘트(악당 보라스 역), 엠마 톰슨(에이전트 오 역)

MIB 사상 최고의 미션! 시간을 거슬러 미래를 구하라!

알 수 없는 사건으로 현실이 뒤바뀌고 외계인의 공격으로 위험에 빠진 지구. 게다가 MIB 소속 베테랑 요원 ‘케이(토미 리 존스)’는 하룻밤 사이에 감쪽같이 사라진다. 모든 것을 원래대로 되돌릴 수 있는 사건의 열쇠를 쥐고 있는 유일한 사람은 ‘케이’뿐인데…

사라진 파트너를 찾고 그동안 감춰졌던 우주의 비밀을 캐내기 위해 ‘제이(윌 스미스)’요원은 과거로 위험한 시간여행을 떠나게 되고, 그 곳에서 심하게 젊은(?) ‘케이(조쉬 브롤린)’와 마주하게 된다.

이제 이 둘은 24시간 안에 우주의 비밀을 풀고 현재로 돌아와야만 하는 MIB 사상 최고의 미션에 도전하게 되는데!

   
 

오후 2시 10분 다이하드:굿 데이 투 다이

감독 존 무어 출연 브루스 윌리스(존 맥클레인), 제이 코트니(잭 맥클레인 ),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루시 맥클레인)

뉴욕만으로는 너무 좁지! 맥클레인X맥클레인의 국제 테러 진압이 시작됐다!

미국 전체를 누비며 우연찮게 테러를 진압해온 뉴욕 경찰 존 맥클레인. 하나뿐인 아들 잭이 러시아에서 사건에 휘말렸다는 소식을 듣고 난생 처음 해외로 날아간다. 하지만 잭을 만나러 가던 중, 눈 앞에서 대형 폭탄 테러가 발생하고,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극한 상황 속에 재회한 맥클레인 부자. 게다가 아들 잭은 모스크바에서 작전을 수행 중인 CIA 요원임을 알게 된다. 

놀라움도 잠시, 도심 곳곳에서는 다시금 무장 테러단의 공격이 이어지고, 고집스럽고 물불 안 가리는 아들로 인해 이번에도 엄청난 사건에 휘말리게 된 존 맥클레인은 마침내 잭과 힘을 합쳐 역대 최악의 테러리스트에 맞서게 되는데….

 
 

오후 4시 20분 소림사 2014

감독 나영창 출연 유승준, 팝핀현준(크레이지 몽키), 석행우(K-29)

2차 세계 대전, 중국의 계속되는 저항을 막기 위해 일본 최고의 고수들이 뭉쳤다!

2차 세계 대전, 중국의 계속되는 저항을 막기 위해 일본의 고수들이 총출동한다. 그들에게 짓밟힌 자존심과 잃어버린 땅의 평화를 되찾기 위해 소림사에 은둔해 있던 최고의 무술 강호들이 다시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다. 살고 싶다면 죽여야만 한다! 목숨을 건 서바이벌이 지금 시작된다!

   
 

오후 10시 툼스톤

감독 스콧 프랭크 출연 리암 니슨(맷 스커터), 댄 스티븐스(케니), 보이드 홀브룩

오늘, 새 의뢰인이 찾아왔다!

과거의 실수로 인해 가족도 없이 혼자 지내는 전직 형사 맷(리암 니슨)에게 어느 날, 한 남자가 찾아왔다. 살해당한 아내의 복수해달라는 의뢰를 거절하려던 맷은 납치범이 제시한 금액의 40%를 보내자 아내의 신체 중 40%만 돌려보냈다는 잔혹한 범행 행각을 전해 듣고 의뢰를 수락하고 만다.

 

사건을 조사하던 맷은 3개월 전 발생한 유사 범죄를 알게 되고 살해된 시신이 버려졌던 무덤 근처에서 수상한 남자 루건과 마주친다. 루건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맷은 연쇄납치살인사건의 희생자들의 긴밀한 공통점을 발견하고 사건을 둘러싼 충격적인 음모와 진실에 점차 가까워 지는데…

 

빈틈없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한 치밀한 추격이 시작된다!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

사진=네이버 영화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