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운세] 범띠, 사업도 애정도 새로운 기분으로 재도전해보라 / 오늘날씨 추석연휴 마지막날 귀경길 운전조심, 내일날씨는? / 고속도로 교통상황 (띠별운세 애정운·금전운 & 토픽)
[오늘의운세] 범띠, 사업도 애정도 새로운 기분으로 재도전해보라 / 오늘날씨 추석연휴 마지막날 귀경길 운전조심, 내일날씨는? / 고속도로 교통상황 (띠별운세 애정운·금전운 & 토픽)
  • 승인 2015.09.29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운세] 범띠, 사업도 애정도 새로운 기분으로 재도전해보라 / 오늘날씨 새벽 안개 추석연휴 귀경길 운전조심, 내일날씨는?  / 귀경길 도로상황 고속도로 교통정보 (띠별운세 애정운·금전운 & 시에나 밀러)

   
 

[스타 화보] 시에나 밀러 누드톤 드레스

영국배우 시에나 밀러(Sienna Miller·34)가 최근 스페인 산세바스찬에서 열린 제63회 산세바스찬영화제에서 자신이 주연을 맡은 영화 ‘하이 라이즈’(감독 벤 휘틀리)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시에나 밀러는 지난 7월 영국출신 4세 연하남 배우 톰 스터리지(30)와 4년 만에 결별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보도에 따르면 밀러는 2012년 톰 스터리지(30)의 딸을 낳았지만 아이를 키우는 게 감당하기 너무 힘들었다고 고백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앞서 시에나 밀러는 주드 로, 대니얼 크레이그, 리스 이반스, 밸서자 게티 등과도 사귀었다.  / 사진 = AP 뉴시스

오늘의운세 (띠별·생년월일 운세) 범띠, 사업도 애정도 새롭게 재도전하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9월29일 화요일(음력 8월17일·무신)

▶쥐띠 = 2·8·11월생 혼자만의 생각으로 천하를 얻을 듯 하나 꿈인 것을 빨리 깨달아라. 하늘에 뜬 구름 잡는 식의 허황된 꿈은 버리고 내실을 기한다면 금상첨화가 될 듯. 모든 것을 한번 의심하게 되면 작은 것까지 의심하는 습관이 된다.

▶소띠 = 분수를 알고 순리를 지키는 길만이 본인을 위하는 길이다. 1·3·12월생 지나친 연상이나 연하는 경계하라. 달콤한 유혹에 빠지지 말고 자신을 지켜야 할 때. 분수 넘는 애정은 금물. 변동하려는 것은 서두름보다 지켜보며 결정하라.

▶범띠 =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하듯 사업도 애정도 새로 시작하는 기분으로 재도전하라. 운세가 교체되는 과정이므로 정신적인 압박감에 사로 잡혀서 모든 일이 어수선하겠지만 고비를 슬기롭게 넘기면 좋은 일은 또다시 온다.

▶토끼띠 = 어떤 일을 시작하든 작은 것부터 시도한다면 생각보다 큰 것을 얻을 수 있지만 자신의 이상보다 큰 것을 바라고 도전한다면 백번 실패할 수다. 다시 한 번 점검해보고 서두르지 마라. 지금은 애정이니 사랑이니 생각할 때가 아니다.

▶용띠 = 하나가 둘이 돼 협력을 이루는 운이지만 3·5·12월생은 이익을 주면서도 고민을 얻는 격. 사랑하는 사람과 오해가 있으면 침묵을 지키기보다는 대화로서 푸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긍정적인 생각을 가질 것.

▶뱀띠 = 나 몰래 주변 일을 도우려하나 나는 알지 못하니 더욱 답답할 운. 5·10·11월생은 서·남쪽 사람의 마음을 읽어 보는 것이 좋겠다. 이제까지 남에게 지지 않으려는 자존심을 강하게 나타냈지만 남을 먼저 생각할 줄 아는 미덕이 필요.

▶말띠 = 어느 곳에서든 무엇이든 열심히 노력하지만 노력한 만큼의 대가는 없고 내 것은 남에게 앗기는 격. 정북쪽 사람과 협력을 이뤄라. 서서히 문이 열리겠다. 부부는 언행에 각별히 주의. 의견충돌이 있을 듯.

▶양띠 = 현실에 충실하면서 잘못된 것은 반성하는 자세야말로 자신을 위하는 최선의 길이다. 필요 이상의 불만은 금물. 1·4·9월생 혼자 할 일과 둘이서 할 일을 구분하라. 힘이 겨울 때는 북·서쪽 사람이 귀인이다.

▶원숭이띠 = 1·9·11월생 내 것도 아닌 남의 것으로 인심쓰려다 화를 불러일으킬 수. 강제보다는 협력을 이뤄라. 모든 화는 행동도 중요하지만 언행으로부터 생기는 법. 옳고 그름을 잘 판단하라. 금전계산 착오 조심.

▶닭띠 = 매사가 벅차니 힘에 겨울 뿐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는구나. 갖고자 하는 마음은 있어 둘 셋을 잡으려하나 생각 뿐이요, 무엇인가 새롭게 하고자 해도 자금이 미치지 못한다. ㅇ·ㅊ·ㅁ성씨 남쪽 사람 사귄다면 단념하라.

▶개띠 = 가정을 지키지 못하고 분별없이 아무나 사랑하는 것은 용서 받을 수 없는 일. 자녀들에게 가르침이 무엇인가 생각하라. ㅅ·ㅁ·ㅎ성씨 자신의 자존심만으로 상대를 제압하려 들지 말고 남의 의견도 들어주는 습관을 가져야할 때.

▶돼지띠 = 생활 그 자체는 완벽할 수 없다. 서로 보완해서 지켜 나가야 할 때. 2·3·11월생 내 것으로 만족을 느끼고 사랑할 줄 알아야 미래에 서광이 비칠 운. 가족을 등한시하다 큰 코 다칠 수.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띠별·생년월일 운세)

   
▲ 오늘날씨 내일날씨, 오늘오후날씨(왼쪽), 내일오후날씨(오른쪽) / 기상청 날씨정보

[9월 29일 화요일 오늘날씨] 새벽 안개 추석연휴 귀경길 운전조심, 내일날씨는?

추석 연휴 마지막날인 29일 화요일 오늘날씨는 전국이 맑겠지만 낮부터 구름 많아지고 동해안 지역은 낮 한때 비가 내리겠다. 오늘 새벽부터 아침 사이 안개 끼는 곳이 있으니 귀경길 교통안전에 유의해야겠다.

 

기상청은 “29일은 중국 북동지방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점차 그 가장자리에 들면서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낮부터 점차 구름이 많아지겠다”면서 “동풍의 영향으로 강원도영동과 경북동해안은 대체로 흐리고 낮 한때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고 제주도는 밤부터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고 예보했다.

오늘 자정까지 예상 강수량은 강원남부동해안, 경북동해안, 제주도, 울릉도.독도 5mm 미만이다.

기온은 오늘(29일)까지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밤에는 복사냉각으로 기온이 떨어지고, 낮에는 일사에 의해 기온이 오르면서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도 내외로 크겠다.

각 지역별 오늘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16도, 춘천 13도, 강릉 16도, 대전 15도, 청주 15도, 대구 16도, 광주 18도, 전주 15도, 부산 19도, 제주 20도, 울릉·독도 16도가 될 전망이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 28도, 춘천 25도, 강릉 23도, 대전 28도, 청주 28도, 대구 26도, 광주 29도, 전주 28도, 부산 26도, 제주 25도, 울릉·독도 20도로 예보됐다.

미세먼지 농도는 대체로 청정한 대기상태가 계속 유지됨에 따라 호남권·영남권·제주권은 '보통', 그 밖의 권역은 '좋음'으로 예상된다.

28일 오후 현재 제주도남쪽먼바다에 풍랑주의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당분간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매우 높게 일겠다.

29일 오늘 바다의 물결은 제주도 남쪽 먼 바다에서 3.0~6.0m로 매우 높게, 서해 남부 먼바다와 남해 먼 바다, 제주도 앞 바다에서는 2.0~3.0m로 높게 일겠다. 그 밖의 해상에서는 0.5~2.5m로 일겠다.

오늘까지 해안지역에는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고, 특히 남해안은 내일까지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다. 10월 2일까지 천문조에 의해 바닷물의 높이가 높은 기간이니, 서해안과 남해안의 저지대에서는 만조시 침수피해가 없도록 유의해야겠다.

추석연휴가 끝나고 첫 출근날인 30일 수요일 내일날씨는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으나, 남부지방은 제21호 태풍 '두쥐안(DUJUAN)'에서 약화된 열대저압부의 간접 영향을 점차 받겠다.

이에 따라 중부지방은 구름이 많겠고, 남부지방은 대체로 흐리고, 제주도에서 비가 오다가 오후에 전남해안, 밤에는 그 밖의 전라남도와 경남남해안으로 확대되겠다.

   
▲ 추석연휴 마지막날 귀경길 고속도로 교통상황, 고속도로 교통정보

귀경길 도로 상황 고속도로 교통정보, 오후 7~8시 정체 해소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29일 귀경길 도로 상황과 고속도로 교통정보에 관심이 높다.

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이날 하루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차량은 380만대로 예상된다. 46만대의 차량이 수도권으로 들어오고 33만대의 차량이 수도권을 빠져나갈 것으로 보인다.

본격적인 정체는 오전 9시께 시작돼 오후 7~8시께 해소될 것으로 한국도로공사는 예측했다.  이날 오전 8시 출발 기준으로 부산에서 출발하는 차량의 서울까지 소요시간(승용차 요금소 기준)은 4시간20분으로 예상된다. 같은 시각을 기준으로 지역별 예상 소요 시간은 목포→서울 4시간10분, 광주→서울 3시간20분, 대전→서울 1시간30분, 강릉→서울 2시간20분 등이다.

서울에서 출발하는 차량의 부산까지 예상 소요시간은 4시간20분이다. 서울→목포 3시간30분, 서울→광주 3시간, 서울→대전 1시간30분, 서울→강릉 2시간20분 등이다.

한국도로공사 관계자는 "막바지 귀경 차량이 있지만 평소 주말과 정체 수준이 비슷할 것"이라며 "대체로 정체 정도가 비슷하겠으나 오후 3~4시께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사진 = 뉴시스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