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K스타랭킹] 엑소(EXO) 세훈 한류돌★ 인기 1위 멤버 등극 ‘영광’, ‘페레로로쉐 모델 발탁’ 이민호·‘별그대’ 김수현·박시후·김종국·씨엔블루(CNBLUE)정용화·엑소(EXO)찬열·JYJ박유천·빅뱅(BIGBANG)지드래곤·비(정지훈) 인기
[글로벌K스타랭킹] 엑소(EXO) 세훈 한류돌★ 인기 1위 멤버 등극 ‘영광’, ‘페레로로쉐 모델 발탁’ 이민호·‘별그대’ 김수현·박시후·김종국·씨엔블루(CNBLUE)정용화·엑소(EXO)찬열·JYJ박유천·빅뱅(BIGBANG)지드래곤·비(정지훈) 인기
  • 승인 2015.10.06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K스타랭킹] 엑소(EXO) 세훈 한류돌★ 인기 1위 멤버 등극 ‘영광’, ‘페레로로쉐 모델 발탁’ 이민호·‘별그대’ 김수현·박시후·김종국·씨엔블루(CNBLUE)정용화·엑소(EXO)찬열·JYJ박유천·빅뱅(BIGBANG)지드래곤·비(정지훈) 인기

   
 

[글로벌K스타 랭킹] 스타서울TV(SSTV)가 개발한 글로벌 한류스타 랭킹시스템

[글로벌K스타랭킹] 엑소(EXO) 세훈 한류돌★ 인기 1위 멤버 등극 ‘영광’, ‘페레로로쉐 모델 발탁’ 이민호·‘별그대’ 김수현·박시후·김종국·씨엔블루(CNBLUE)정용화·엑소(EXO)찬열·JYJ박유천·빅뱅(BIGBANG)지드래곤·비(정지훈) 인기

스타서울TV(SSTV)가 글로벌 한류스타인 [글로벌K스타 랭킹]을 선정 발표한다. [글로벌K스타 랭킹]은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무대에서 활약하는 한류스타, Kpop스타들을 각종 글로벌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하는 글로벌 한류스타 랭킹이다.

9월 4주차 ‘별그대’ 김수현 중국 內 인기 1위 왕좌 차지, ‘동네의 영웅’ 박시후·이민호·비(RAIN)·‘신데렐라’씨엔블루(CNBLUE)정용화·엑소(EXO)찬열·JYJ박유천·김종국·빅뱅(BIGBANG)지드래곤·엑소(EXO)세훈 인기에 이어 이번 주에는 9월 5주차·10월 1주차 한류 남자 스타 랭킹 TOP 10을 선정했다.

‘별그대’ 김수현 중국 內 인기 1위 왕좌 차지, ‘동네의 영웅’ 박시후·이민호·비(RAIN)·‘신데렐라’ 씨엔블루(CNBLUE)정용화·엑소(EXO)찬열·JYJ박유천·김종국·빅뱅(BIGBANG)지드래곤·엑소(EXO)세훈 인기

9월 5주차·10월 1주차 [글로벌K스타 랭킹]은 중국 최대포털 사이트 바이두(www.baidu.com)의 한국 남자 스타 순위, 중국 한일스타 투표 사이트인 ‘123fans’(123fans.cn)와 웨이보 ‘스타세력차트’를 참조하여, SSTV의 방문자 수와 검색 수를 합산하여 선정한 랭킹이다. 매주 스타들의 화제성에 따라 순위가 약간씩 변동된다.

   
엑소(EXO) 세훈 한류돌★ 인기 1위 멤버 등극 ‘영광’, ‘페레로로쉐 모델 발탁’ 이민호·‘별그대’ 김수현·박시후·김종국·씨엔블루(CNBLUE)정용화·엑소(EXO)찬열·JYJ박유천·빅뱅(BIGBANG)지드래곤·비(정지훈) 인기

이번 스타서울TV [글로벌K스타 랭킹]에는 엑소(EXO) 세훈, 이민호, 김수현, 박시후, 김종국, 씨엔블루(CNBLUE)정용화, 엑소(EXO)찬열, JYJ박유천, 빅뱅(BIGBANG)지드래곤, 비(정지훈) 등의 한류 스타와 글로벌 Kpop스타가 ‘톱10’에 랭크됐다.

9월 5주차·10월 1주차는 명실공히 최고 한류돌로 한-중-일을 비롯 세계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엑소(EXO)의 멤버 세훈이 지난주 10위에서 무려 9계단이나 껑충 뛰어 올라 1위를 차지하며 중국 내 아이돌 및 배우 사이에서 인기 1위 스타로 등극했다. 최근 이탈리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로쉐(Ferrero Rocher)’의 모델로 선정되면서 로마 현지에서 부드러운 감성이 돋보이는 화보를 촬영한 이민호가 지난주 3위에서 한 계단 오른 2위를 차지했다. 3위는 지난주 1위였던 김수현으로, 아쉽게 두 계단 하락했지만 여전히 ‘별그대’ 도민준의 인기가 식지 않았음을 증명했다. 4위는 3년만에 안방극장 컴백을 앞두고 있는 ‘동네의 영웅’ 박시후가 차지했다. 지난주 8위에 머물러 아쉬움을 자아냈던 ‘런닝맨’ 김종국은 이번 주 5위로 올라서며 인기 재 상승의 기회를 엿보는 듯 했다.

6~10위에서는 지난 주보다 한 계단씩 하락한 씨엔블루(CNBLUE)정용화와 엑소(EXO) 찬열이 나란히 6,7위를 차지했다. 8위에 랭크된 JYJ 박유천 역시 지난 주 보다 한 계단씩 순위가 떨어진 모습을 보였다. 9위 빅뱅(BIGBANG)지드래곤은 지난주와 동일 순위를 차지했으며 지난주 4위였던 비(정지훈)은 6계단 대폭 하락한 10위에 그치며 아쉬움을 자아냈다.

9월 5주차·10월 1주차와 9월 4주차 ‘톱 10’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다.

   

09/21~09/27 VS 09/28~10/4 랭킹 비교

지난주에 비해 상승세를 보인 스타들은 엑소(EXO) 세훈(10위→1위), 이민호(3위→2위), 김종국(8위→5위)가 있다. 순위가 하락한 스타로는 김수현(1위→3위), 박시후(2위→4위), 비(정지훈)(4위→10위), 씨엔블루(CNBLUE)정용화(5위→6위), 엑소(EXO)찬열(6위→7위), JYJ박유천(7위→8위)이 있다.

스타서울TV가 뽑은 이번 주 [별별★스타] 엑소(EXO), 이민호, 빅뱅(BIGBANG) 지드래곤의 근황을 소개한다.

엑소(EXO) 인기 고공행진에 멤버들 개인활동도 ↑...“팬들은 그저 행복합니다”

   
 

최근 국내 ‘원톱’ 아이돌로서 활약하고 있는 엑소(EXO)가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새로운 모델로 기용되면서 다시 한 번 그 인기를 증명했다.

롯데월드 측은 “엑소는 국내와 중국 뿐만 아니라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전 지역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어 해외 관광객 유치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8일 유투브를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광과와 멤버별 스페셜 영상을 잇따라 공개할 예정이다. 11월에는 해외 온라인 매체, 12월에는 국내 케이블 방송에서도 관련 영상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엑소의 인기가 날로 뜨거워지는 가운데, 멤버들의 개인활동도 대폭 증가해 팬들의 환호성을 사고 있다. 최근 엑소의 멤버 디오(도경수)와 수호(김준면), 시우민(김민석)은 연기자로 변신, 무대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디오는 2014년 영화 ‘카트’로 스크린에 데뷔,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2016년 개봉 예정인 ‘형’, ‘순정’ 등의 영화에 출연하며 영화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수호는 데뷔작인 영화 ‘글로리데이’로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 시우민은 김소은과 함께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의 주연을 꿰차, 신선한 연기를 보여 줄 것으로 기대를 사고 있다.

이외에도 엑소 카이는 라디오 ‘영스트리트’에서 이국주와 더블DJ로 깜짝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백현은 추석 특집 파일럿으로 방송됐던 ‘능력자들’에 MC로 출연, MC 꿈나무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 냈다는 평을 받았다.

이처럼 다양한 엑소의 개인 활동에 팬들은 “무대 외에서도 볼 수 있어 행복하다”, “멤버 개개인의 스펙트럼이 넓어질 수 있는 기회”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민호, 페레로로쉐 모델 발탁...“초콜릿보다 달콤한 스윗(Sweet) 감성 화보 찍어요”

   
 

최근 이민호는 이탈리아 정통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로쉐’(Ferrero Rocher)의 모델로 전격 발탁되어 이탈리아 로마에서 광고를 촬영했다.

로마 현지 광고 촬영에서 이민호는 블루 수트에 붉은 장미 부토니에로 ‘이탈리안 감성룩’을 완벽 소화해 현지 관계자들은 물론 공개된 사진을 접한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민호는 ‘이탈리안 감성'(Italian Flair)을 주제로 이탈리아 로마에서 현지의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온전히 전달할 수 있는 광고를 찍기 위해 노력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바쁜 촬영 일정에도 이민호는 특유의 여유로움과 친근한 성격으로 스태프 및 연기자들과 즐겁게 어울렸다는 후문이다. 페레로로쉐 측은 광고 촬영 직후 이민호의 달콤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광고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페레로 코리아의 루이지 미리(Luigi Mirri) 카테고리 디렉터는 "글로벌 스타인 이민호와 글로벌 초콜렛 브랜드 페레로로쉐의 프리미엄 이미지가 서로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그는 그만의 여유 넘치는 표정과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브랜드가 표현하고자 하는 '이탈리안 감성'을 자연스럽게 녹여내었다"며, "뛰어난 재능을 가진 한류스타 이민호를 모델로 발탁한 것은 페레로 그룹의 한국 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민호가 등장하는 페레로로쉐의 티저 광고는 오는 12일 공개 될 예정이며, 이후 로마 현지에서 진행된 이민호의 인터뷰 영상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지드래곤, ‘결별설’ 미즈하라 키코와 재결합?...“여전히 각별한 사이”

   
 

얼마 전 한 차례 결별설로 홍역을 치른 지드래곤-미즈하라 키코가 소문과는 달리 여전히 각별한 사이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 연예매체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최근 지드래곤과 키코의 결별설이 보도됐지만 이와 상관없이 두 사람은 여전히 각별한 사이고 지내고 있다”며 “각자의 스케쥴이 빡빡해 만나기는 어렵지만 종일 메시지를 주고 받는 등 연인같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지드래곤과 키코는 그간 열애설에 묵묵부답으로 일관, 연애를 인정하지 않았다. 하지만 두 사람은 공공연하게 데이트를 즐기는 등 비밀스러운 관계를 이어왔다.

8월 말 결별설이 보도되기 전에도 지드래곤과 키코는 여느 커플처럼 만남과 결별을 반복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별설 보도 당시 “두 사람이 다시 만나는 일은 없을 것”이라는 관계자들의 말이 전해졌지만, 재결합 가능성에 무게가 실어지는 추세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2일 네이버 V앱의 빅뱅 개인방송 ‘일 더하기 일은 지용이-우리 아무것도 하지 말아요’에서 “여자친구가 없다”고 말했다.

지드래곤은 이날 “여러분도 (남자친구가) 없다고 생각하고 통화하는 형식으로 진행하려한다”며 “나는 여자친구가 있을 때는 굉장히 애교가 많은 편”이라 설명하기도 했다.

스타서울TV 홍혜민 인턴기자

사진= 스타서울TV 고대현 기자, 세훈 인스타그램,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김수현 인스타그램, 페레로로쉐 광고 스틸컷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