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주식] 로엔·YG 부진 탈출할까? 아이유 컴백·아이콘·빅뱅 활약에 상승…‘그녀는 예뻤다’ 박서준 황정음 핫이슈, CJ E&M 슈퍼스타K7·언프리티랩스터2·삼시세끼어촌편2 예능 장악, AOA 설현 커버걸 화제
[엔터주식] 로엔·YG 부진 탈출할까? 아이유 컴백·아이콘·빅뱅 활약에 상승…‘그녀는 예뻤다’ 박서준 황정음 핫이슈, CJ E&M 슈퍼스타K7·언프리티랩스터2·삼시세끼어촌편2 예능 장악, AOA 설현 커버걸 화제
  • 승인 2015.10.15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주식] 로엔·YG 부진 탈출할까? 아이유 컴백·아이콘·빅뱅 활약에 상승…‘그녀는 예뻤다’ 박서준 황정음 핫이슈, CJ E&M 슈퍼스타K7·언프리티랩스터2·삼시세끼어촌편2 예능 장악, AOA 설현 커버걸 화제

   
10월 15일 SS엔터주 거래 상황및 등락률 순위(장마감)

코스피, 기관·외국인 쌍끌이로 2030선을 회복

코스피가 기관과 외국인이 쌍끌이를 하며 2030선을 회복했다. 15일 국내 증시는 대외 변수 우려가 다소 진정되며 코스피와 코스닥 모두 1% 넘는 오름세가 나타났다.

이날 코스피 지수는 전 거래일(2009.55) 보다 23.72포인트(1.18%) 오른 2033.27에 장을 마감했다. 기관과 외국인은 각각 2264억원, 469억원 규모의 순매수 우위를 보였다. 개인은 2906억원어치 주식을 팔았다.

코스닥 지수도 전 거래일(668.92) 보다 7.13포인트(1.07%) 오른 676.05로 장을 마쳤다. 코스닥 시장에서는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02억원, 137억원 매수, 기관만 326억원 매도했다.

스타서울TV 엔터경제 종목도 오름세가 주도했다. 팬엔터테인먼트가 11.13%(670원) 오른 6,690원에 마감하며 최고상승률을 기록했고 로엔, 쇼박스, 레드로버, CJ헬로비전, 키이스트, IHQ, 와이지엔터테인먼트(YG), CJ E&M, NEW, JYP.Ent, KT뮤직, SBS콘텐츠허브, 에프엔씨엔터(FNC), 초록뱀이 일제히 상승하며 장을 마쳤다.

큐브엔터는 등락률 ‘0’로 조정을 받았고 CJ CGV, 웰메이드예당, 에스엠(SM), 벅스등 4종목만 하락으로 마감했다.

로엔은 음원사재기 사태가 해결방법을 찾아가고 아이유가 23일 컴백하며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아이유는 전곡을 자작곡으로 프로듀싱한 ‘CHAT-SHIRE(챗셔)’를 들고 컴백한다. 특히, 아이유는 지난 8월 MBC '무한도전-영동고속도로가요제'에서 박명수에게 거절 당했던 곡인 '푸르던'을 컴백앨범 ‘CHAT-SHIRE(챗셔)’에 삽입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트리는 아이유의 네 번째 미니앨범 '챗셔(CHAT-SHIRE)'의 티저 영상을 14일 자정 공개했다. 아이유의 영상 속 음악은 수록곡 '푸르던'이다. 아이유의 '푸르던'은 '무한도전-영동고속도로가요제' 당시 '레옹'과 함께 후보에 올렸던 곡으로 박명수의 외면으로 대중에게 공개되지 못할 뻔했던 곡이다.

아이유의 '푸르던'은 아코디언과 나일론 기타의 멜로디 라인에 아이유의 차분하고 청량한 보컬 음색이 어우러져 어쿠스틱한 감성을 자극하는 곡으로 알려졌다.

한편, 아이유의 네 번째 미니앨범 ‘CHAT-SHIRE’(챗셔)는 10월 23일 0시에 공개되며, 음반은 10월 27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쇼박스 이병헌, 조승우 주연의 영화 '내부자들' 투자배급

쇼박스 이병헌, 조승우 주연의 영화 '내부자들' 관심

아이유의  ‘CHAT-SHIRE’(챗셔) 컴백앨범은 ‘무한도전-영동고속도로가요제’에 참가곡인 이유 갓지(GOD G) 않은 이유 (박명수, 아이유)의 ‘레옹’이 멜론차트에서 23일 1위를 차지한 저력을 아이유 컴백 앨범에서 보여줄지 주목된다.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의 영화 ‘암살’과 송강호 유아인의 영화 ‘사도’를 연이어 히트시켰던 쇼박스는 이날 3.02% 상승했다. 쇼박스는 오는 11월 배우 이병헌, 조승우 주연을 맡은 영화 '내부자들'을 투자배급한다.

영화 ‘내부자들’은 이병헌과 조승우의 스크린 컴백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변헌, 조승우의 '내부자들'은 대한민국 사회를 움직이는 내부자들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드라마로 윤태호 작가의 미완결 웹툰 '내부자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최근 공개된 이병헌, 조승우의 영화 ‘내부자들’ 티저는 "정의? 대한민국에 그런 달달한 것이 남아있기는 한가?" 라는 이병헌의 대사로 시작되며 눈길을 끌었다.

키이스트는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박서준이 황정음과 본격적인 재회를 앞두고 이틀 연속 상승했다. 14일 두산과 넥센의 프로야구 플레이오프로 결방되어 시청자들의 원성을 샀던 박서준 황정음의 ‘그녀는 예뻤다’는 15일 9회가 방송된다.

15일 방송되는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9회는 황정음(김혜진)이 박서준(지성준)의 간곡한 요청과 아버지 인쇄소의 기계를 바꿔 주기 위해 다시 모스트 편집팀으로 돌아오고 팀원들은 변신한 황정음을 환영하며 반겨준다. 박서준과 최시원은 서로 경쟁이라도 하듯 컴백한 황정음에게 웰컴 인사를 하는 가운데, 모스트 편집팀은 창간 20주년 기념 파티 준비로 분주해진다.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박서준 황정음 최시원 고준희등 4명의 주인공들이 각자의 케미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지난주 방송된 수목드라마‘그녀는 예뻤다’에서 황정음의 깜짝 변신이 예고된 가운데 박서준, 황정음, 최시원, 고준희가 미묘한 감정 변화를 보이고 있어 이번주 방송을 기대케 했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YG)도 3일만에 상승했다. YG의 ‘괴물신인’ 아이콘(iKON B.I BOBBY 김진환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정찬우)은 아이콘과 팬들의 환희와 눈물, 감동의 현장이 생생히 담긴 데뷔 콘서트 ‘SHOWTIME’ 메이킹 영상을 전격공개 했다.

YG는 15일 오후 3시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iKON - DEBUT CONCERT 'SHOWTIME' BEHIND THE STAGE’ 라는 타이틀의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돼 1만 3000여 관객을 열광케한 아이콘(iKON B.I BOBBY 김진환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정찬우) 데뷔 콘서트 ‘SHOWTIME’의 메이킹 영상은 공연 시작 전 공연장을 가득 메운 팬들과 공연을 앞두고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아이콘의 모습이 담겼다. 아이콘(iKON B.I BOBBY 김진환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정찬우)은 대기실에 모여 이번 공연에 대한 감회를 나누며 서로를 다독였고 진지하게 공연 준비에 임했다. 무대에 오르기 전까지 서로를 격려하던 멤버들은 열정적인 공연으로 팬들을 열광시켰다.

   
빅뱅(BIGBANG 지드래곤GD 태양 탑 대성 승리)의 'MADE' 월드 투어

아이콘 데뷔 웜업 싱글 ‘취향저격’ 국내외 음원차트 석권

아이콘(iKON B.I BOBBY 김진환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정찬우)은 데뷔 웜업 싱글 ‘취향저격’과 데뷔 하프 앨범 ‘WELCOME BACK’을 발매, 국내외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했고 엠넷 '엠카운트다운',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괴력을 발휘했다. 아이콘(iKON B.I BOBBY 김진환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정찬우)은 15일 공개된 가온차트 42주차 앨범차트에서 ‘WELCOME BACK’으로 정상에 오르며 신인답지 않은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아이콘(iKON B.I BOBBY 김진환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정찬우)은 오는 17일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18일 신촌 유플렉스에서 개최하는 2차례의 팬 사인회를 통해 직접 팬들과 만난다.

YG의 빅뱅(BIGBANG 지드래곤GD 태양 탑 대성 승리)도 ‘2015 멜론 뮤직 어워드’에 참석하며 활동을 재개한다. 빅뱅(BIGBANG 지드래곤GD 태양 탑 대성 승리)은 오는 11월 7일 서울 송파국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15 멜론 뮤직 어워드’에 참석을 결정지었다.

빅뱅(BIGBANG 지드래곤GD 태양 탑 대성 승리)의 월드투어도 해외 유력 매체들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다. 미국 주요 음악 매체 롤링스톤은 최근 "케이팝 그룹 빅뱅이 뉴욕 지역을 점령했다"는 제목과 함께 지난 10~11일 뉴저지에서 열린 빅뱅(BIGBANG 지드래곤GD 태양 탑 대성 승리)의 'MADE' 월드 투어를 화보로 소개했다.

롤링스톤은 "한국 보이 밴드 빅뱅의 역동적이고 환상적인 쇼"라는 설명과 함께 다양한 화보를  실어 빅뱅(BIGBANG 지드래곤GD 태양 탑 대성 승리)의 월드 클래스를 실감케 했다. 빅뱅(BIGBANG 지드래곤GD 태양 탑 대성 승리)은 라스베이거스, LA, 애너하임 등 미국 서부 투어에 이어 멕시코, 뉴저지, 캐나다 토론토에 이르기까지 총 8만 7000관객을 열광시키며 북미투어를 성공 개최했다.

빅뱅(BIGBANG 지드래곤GD 태양 탑 대성 승리)은 17~18일에는 시드니, 21일 멜버른에서 월드 투어 호주 공연을 이어간다.

빅뱅은 5월의 신곡 '루저(LOSER)'와 '배배(BAEBAE)', 6월의 신곡 '뱅뱅뱅(BANG BANG BANG)'과 '위 라이크 2 파티(WE LIKE 2 PARTY)'에 이어 7월의 신곡 ‘IF YOU’와 ‘맨정신’, 8월의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와 ‘쩔어’까지 전곡 히트곡 행진을 이어가며 음원 차트의 정상에서 ‘롱런’을 하고 있다.

엔터경제의 최강자 CJ E&M은 이날 0.86% 상승하며 엔터 황제주의 자리는 굳건히 지키고 있다.

CJ E&M은 슈퍼스타K7, 신서유기, 언프리티랩스터2, 두번째 스무살, 삼시세끼어촌편2등 무려 5개 프로그램이 인터넷과 방송가를 장악하며 콘텐츠 시장을 점령하고 있다.

   
‘언프리티랩스타2’ 헤이즈·트루디·캐스퍼·애쉬비·씨스타 효린·길미·안수민·예지·키디비·수아·원더걸스 유빈

CJ E&M 슈퍼스타K7·언프리티랩스터2·삼시세끼어촌편2 예능 평정

음악채널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7’은 지난주 생방송에 진출할 TOP10을 확정했다. ‘슈퍼스타K7’은 8일 밤 방송된 8회에서 슈퍼위크 마지막 관문인 라이벌 미션과 심사위원 심층 면담을 거친 슈퍼스타K7 TOP10을 확정하면서 생방송에서 경합을 펼치게 됐다.

슈퍼스타K7 TOP10 확정 멤버는 김민서, 듀오 '마틴 스미스'(전태원·정혁), 스티비 워너, 이요한, 자밀 킴, 중식이(정중식·김민호·장범근·박진용), 지영훈, 케빈 오, 클라라 홍이 주인공들이다.

슈퍼스타K7 TOP10 확정 멤버중 슈퍼위크 때부터 컨디션 난조를 토로하던 '괴물 보컬' 박수진은 톱10으로 뽑혔으나 건강상의 이유로 자퇴했다. 그녀를 대신해 '코러스 여제' 천단비가 생방송 무대에 나서게 됐다. Mnet은 "어느 시즌보다 쟁쟁한 실력자들로 꾸려져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고 전했다.

슈퍼스타K7 TOP10 확정 멤버를 대상으로 한 사전 인기 온라인 투표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할 수 있다. 첫 생방송 전날인 14일 오후 6시까지 투표한다. 생방송은 총 6번 진행된다.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되고 있는 나영석 PD,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의 tvN 예능 '신서유기'는 15일 오후 5시현재 5,088만의 전체조회수를 기록하며 기세를 올리고 있다.

나영석 PD의 ‘신서유기’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가 출연하고 손오공과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프로다.

KBS 2TV 예능 '1박2일'의 원년 멤버로 활동한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 이승기는 나영석 PD의 ‘신서유기’를 통해 중국 서안으로 여행을 떠나며 우정을 되살리고 있다. 나영석PD,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 이승기의 '1박2일'의 시즌1은 지금도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며 레전드로 불리고 있다.

'차줌마'차승원 유해진 손호준과 박형식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2'는 지난 9일 첫방송되며 ‘차줌마’ 차승원과 유해진의 시청자 스왑을 이어갔다. 이난 '삼시세끼 어촌편2'은 '차줌마'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티격태격하는 장면이 방영되며 “역시 '차줌마'차승원 유해진”이라는 명성을 이어갔다..

 '삼시세끼 어촌편2'는 예고편에서는 아름답고 조용한 바닷속 장면과 달리 비바람이 몰아치고 고난의 연속인 만재도에서 극한 섬생활을 하며 고군분투하는 '차줌마'차승원과 유해진의 모습이 등장했다.

특히, '삼시세끼 어촌편2'는 백종원의 '집밥 백종원'과의 시청률 대결에서도 완승을 거두었다. 지난 9일 방송한 '삼시세끼 어촌편2'는 평균 시청률 12.8%, 최고 시청률 16.8%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닐슨코리아) 이는 같은 tvN 프로그램인 백종원의 '집밥 백선생' 최고 시청률(7.6%)보다 2배 가까이 높은 수치다.

tvN 금토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연출 김형식 | 극본 소현경)도 전편의 ‘오나의 귀신(오나귀)’와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주 ‘두번째 스무살’ 방송에서 최지우와 이상윤, 최원영과 박효주의 관계가 변화하며 관심을 고조시켰고, 에이핑크(Apink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과 김민재의 관계도 주목을 받았다.

지난주 ‘두번째 스무살’에서 최지우 이상윤에게 밀당이란 없었다. 이상윤이 최지우에게 날린 돌직구 고백만이 있었다. 10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두 번째 스무 살’에서는 차현석(이상윤 분)이 하노라(최지우 분)와 김우철(최지우 분)의 이혼 사실을 알게 되는 모습, 또 하노라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금토드라마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김민재 손나은

최지우 이상윤 김민재 손나은 ‘두번째 스무살’는 드라마 화제

‘두번째 스무살’은 꽃다운 19세에 덜컥 애 엄마가 되어 살아온 지 20년째인 그녀 최지우 앞에 스무 살 캠퍼스 라이프가 난생처음 펼쳐진다. 15학번 새내기 최지우와 갓 스물이 된 친구들의 멘붕과 소통을 그린 청춘응답프로젝트이다. 최지우와 이상윤, 최원영, 박효주, 에이핑크(Apink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김민재등 출연. 금토드라마로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

CJ E&M은 Mnet으로 방송되는 ‘언프리티 랩스타2’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언프리티 랩스타2’는 ‘쇼미더머니4’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금요일밤 11시 이현도, 헤이즈, 캐스퍼, 애쉬비, 효린, 길미, 안수민, 예지, 키디비, 수아, 유빈, 트루디등이 출연하는 ‘언프리티 랩스타2’는 국내 최초 여자 래퍼 서바이벌 언프리티 랩스타 2번째 시즌이다.  ‘언프리티 랩스타2’는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11인의 실력파 여자 래퍼(헤이즈, 캐스퍼, 애쉬비, 효린, 길미, 안수민, 예지, 키디비, 수아, 유빈, 트루디)들이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언프리티 랩스타2’ 진행은 산이(San E)가 맡았다.

‘언프리티랩스타2’는 첫 번째 트랙을 차지하기 위한 11인의 래퍼 헤이즈, 캐스퍼, 애쉬비, 씨스타(SISTAR 소유 보라 다솜 효린)효린, 길미, 안수민, 예지, 키디비, 수아, 원더걸스(유빈, 예은, 선미, 혜림)유빈, 트루디의 자기소개 사이퍼 대결이 펼친 끝에 9명의 생존자를 배출했다.

16일 밤 남성 래퍼들과 대결하는 ‘언프리티랩스타2’ 제6회를 앞둔 현재, 탈락자는 3명이다. 16일밤 등장하는 ‘언프리티랩스타2’ 래퍼는 헤이즈, 키디비, 캐스퍼, 포미닛(4minute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전지윤, 씨스타(SISTAR 소유 보라 다솜 효린) 효린, 원더걸스(유빈, 예은, 선미, 혜림) 유빈, 피에스타(재이, 린지, 예지, 혜미, 차오루) 예지, 수아, 트루디등 9명이다.

CJ E&M은 자사의 투자배급 영화인 ‘검은사제들’이 11월 5일 개봉된다. CJ E&M은 유아인, 송강호의 ‘베테랑’으로 열풍을 일으킨데 이어 강동원, 김윤석의 ‘검은사제들’로 가을 극장가에 도전한다.

'검은 사제들'은 강동원과 김윤석이 호흡을 맞춘 영화로 소녀를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뛰어든 두 사제의 강렬한 모습을 담고 있다.

  '검은 사제들' 강동원, 김윤석의 티저 예고편은 모두의 반대와 의심 속에서 고통 받는 소녀를 구하기 위해 나서는 '김신부'를 연기한 김윤석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검은 사제들'은 압도적인 연기로 보는 이를 사로잡는 김윤석과 라틴어 연기에 첫 도전한 강동원의 새로운 모습도 뜨거운 화제를 예고하고 있다.

JYP는 박진영과 신인 걸그룹 트와이스(TWICE·나연, 지효, 채영, 사나, 정연, 미나, 다현, 쯔위, 모모)의 스쿨룩스 교복광고 선정성 논란을 벗어나며 이날 상승했다.

박진영과 트와이스(TWICE·나연, 지효, 채영, 사나, 정연, 미나, 다현, 쯔위, 모모)의 스쿨룩스 교복광고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JYP 박진영 씨의 교복 광고에 대한 사회적 견제를 요청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되며 논란이 됐다.

해당글은 “유명 교복 업체가 인기 걸그룹을 배출하는 기획사 JYP와 손을 잡고 여중생 여고생을 타깃으로 선정적인 교복 마케팅을 하고 있다”며 “교복 치마를 왜 쉐딩 스커트로 줄이고 깎아서 입어야 합니까? 교복 재킷을 왜 코르셋처럼 조여서 입어야 합니까?”라고 의문을 제기했다.

박진영과 신인 걸그룹 트와이스(TWICE·나연, 지효, 채영, 사나, 정연, 미나, 다현, 쯔위, 모모)의 스쿨룩스 교복광고의 선정성이 불거지자 JYP와 스쿨룩스는 발빠르게 사과하며 사건을 일단락 했다.

박진영과 신인 걸그룹 트와이스(TWICE·나연, 지효, 채영, 사나, 정연, 미나, 다현, 쯔위, 모모)는 최근 스쿨룩스의 학생복 전속모델로 발탁됐었다.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 설현 커버걸

AOA 아시아투어, 설현 쎄씨 커버걸로 주가 견인

에프엔씨엔터(FNC)는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본격적인 아시아 무대 활동에 나서면서 주가를 이끌고 있다.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는 지난 10일 대만, 11일 홍콩에서 팬미팅을 가졌고, 14일 일본에서 첫 번째 정규 앨범 '에이스 오브 엔젤스(Ace of Angels)'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아시아 무대 활동에 나섰다.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의 아이콘 설현은 쎄씨 11월호 단독 커버걸 낙점되며 청순 섹시를 오가는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 설현이 커버걸로 등장한 표지에서 설현은 파스텔 핑크 코트를 입은 채 신비로운 느낌의 야외 정원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포즈로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 설현은 커버걸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어릴 때부터 커버 걸을 동경했다. 예상보다 기회가 빨리 와서 정말 기쁘지만, 쎄씨 커버를 장식했던 분들이 모두 쟁쟁한 선배들이라 부담이 되기도 한다.”며 커버 걸이 된 소감을 솔직하게 얘기하기도 했다.

 ‘심쿵’을 유발하는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 설현의 첫 단독 커버걸 화보와 인터뷰는 쎄씨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촬영 메이킹 필름은 16일 쎄씨 인스타그램과 쎄씨 모바일을 통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SM은 이날 김영민 SM대표가 박원순 서울시장과 서울시 '10대 한류명소'를 관광코스로 개발하는 '서울시 한류 관광활성화' MOU를 체결하는 호재에도 하락했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이날 오후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김영민 SM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와 '서울시 한류 관광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SM의 소녀시대(윤아 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의 태연이 솔로앨범 ‘I’로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그룹과 솔로 모두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한 유일한 한국 여자 가수”라는 칭송을 받았다. 소녀시대(윤아 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 태연은 솔로앨범 ‘I’로 가온 차트 디지털 종합-다운로드 부문 1위에 올랐고 태연의 ‘I’ 뮤직비디오는 1,000만뷰를 돌파하며 인기의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다.

소녀시대(윤아 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의 멤버 유리는 야구선수 오승환과 결별설이 불거졌다.

   
자이언티, ‘노메이크업’ 발매 앞두고 공개한 실루엣 사진

자이언티 ‘No Make Up(노메이크업)'음원 1위 독주체제

소녀시대(윤아 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의 유리 오승환 결별설은 한 매체의 보도로 전해졌다 유리 오승환 결별설은 “장거리 연애와 바쁜 스케줄 때문”이라고 보도됐다.

유리 오승환 결별설에 대해 SM 측은 “본인에게 확인 중이다. 곧 공식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유리 오승환 결별설이 불거진 두 사람은 지난 4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부터 지인들과의 모임 자리에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국내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의 오후 6시 현재 음원차트는 자이언티(Zion.T)의 ‘No Make Up(노메이크업)’이 1위에 올랐다. 소녀시대(윤아 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 태연의 솔로앨범 ‘I’와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이 2,3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자이언티(Zion.T)의 ‘No Make Up(노메이크업)’, 소녀시대(윤아 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 태연의 ‘I’,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에 이어 개리의 ‘바람이나 좀 쐐’(Feat. MIWOO), 소유 권정열의 ‘어깨’, 아이콘(iKON B.I BOBBY 김진환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정찬우)의 ‘취향저격’, 슈퍼주니어(규현 이특 희철 한경 예성 강인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기범) 규현의 ‘밀리언조각(A Million Pieces)’, 박경(블락비)의 ‘보통연애’(Feat. 박보람), 소유  브라더수의 ‘그녀는 예뻤다 OST Part.4-모르나봐’, 소녀시대(윤아 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 태연의 ‘U R’, 아이콘(iKON B.I BOBBY 김진환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정찬우)의 ‘리듬 타(RHYTHM TA)’, 쇼미더머니4 Episode5-송민호의 ‘겁 (Feat. 태양)’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오늘의 주식이슈] 뉴프라이드 쌍방울 휘닉스소재 중국원양자원 TPC 관심주

*오늘의 상한가 [코스피] 태영건설우, 성신양회우, 신원우 [코스닥] 세종텔레콤, TPC, 휘닉스소재, 신후, 한국정보공학, 소프트센우

*오늘의 하한가 [코스피] [코스닥]

*오늘의 급등주 [코스피] 성신양회우, 윌비스, 노루페인트우, 태영건설우, 신원우, 한올바이오파마, 대원전선우, 한화케미칼우, 계양전기우, 중국원양자원, 세우글로벌, 동부하이텍, SK네트웍스우, 코스모화학, 이월드 [코스닥] 휘닉스소재, TPC, 수성, 세종텔레콤, 헤스본, 한국정보공학, 뉴프라이드, 디에스티로봇, 우리기술, 신후, 디비케이, 시공테크, MBK, 동일기연, 빛샘전자

*오늘의 관심주 뉴프라이드, 쌍방울, 휘닉스소재, 중국원양자원, TPC, 삼성중공업, 신후, 깨끗한나라, 세종텔레콤, 슈넬생명과학, 데코앤이, 윌비스, LG화학, LG디스플레이, 완리, 대우조선해양, 푸른기술, LG전자, 카카오, 미래산업

 

[스타서울TV 이수민기자]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스타서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