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20, 30대 건강관리, 필수 영양소 ‘비타민’으로!
바쁜 20, 30대 건강관리, 필수 영양소 ‘비타민’으로!
  • 승인 2015.12.04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출처 : 리크리홀딩컴퍼니

푸석푸석하고 거친 피부를 가진 20~30대는 깨끗한 피부를 만들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다. 날씬한 몸매를 원하는 여성과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고 싶은 남성들에게 효과적인 건강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고 싶은 20-30대 여성들에게 효과적인 건강관리법

여성들이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할 때에는 근육양은 늘리고 체지방률을 줄이는 운동을 통해 건강한 신체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체지방을 줄이는 운동 방법으로는 하루 30분 이상 달리는 유산소 운동이 효과적이다. 체중계 보단 측정기를 통해 자신의 체지방률을 정확히 계산해 신체를 관리하는 것이 좋다.

또한 다이어트를 할 때에는 식단표를 만들어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고르게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에 바쁜 20~30대 젊은 여성들이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표대로 음식을 섭취하기 쉽지 않은 경우에는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활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20, 30대 종합 비타민, 종류에는 피부에 좋은 비타민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양소가 함께 함유돼 있는 건강기능식품들이 출시돼 있다.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여성이라면 HCA 성분이 함유돼 있는 멀티 비타민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HCA란 남아시아에서 서식하는 나무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의 껍질에서 추출한 물질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하는 것을 막아 체지방관리가 되도록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연령별, 성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2030 아프로디테 포 우먼은 HCA가 함유돼 있으며 다이어트를 하는 젊은 여성에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20~30대 여성들에게 선호되고 있다.

이 건강기능식품에는 탄수화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와 결합 조직 형성에 필요한 비타민C 등의 수용성비타민 종류와 12가지 비타민이 함유돼 있을 뿐만 아니라 6종의 다양한 미네랄이 함유돼 있어 균형 있는 영양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아프로디테 포 우먼에는 12가지 비타민, 6가지 미네랄 외에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HCA와 79가지의 다양한 천연성분의 부원료 등이 함유돼 있다.

# 바쁜 생활로 거칠어진 20-30대 남성들의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기 위한 건강관리법

취업준비나 사회활동으로 바쁜 20~30대 젊은 남자들은 얼굴피부가 거칠고 칙칙해지는 경우가 있다. 이 같은 남자들의 피부 개선 방법으로는 활성산소를 제거할 수 있는 규칙적인 운동과 함께 비타민C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또한 피부에 좋은 클로렐라를 꾸준히 섭취하면 피부관리와 항산화 관리에 도움을 주며 세포조직의 손상을 보호해주는 효능을 기대할 수 있어 20-30대 남성들에게 선호되고 있다.

피부관리와 항산화 관리에 도움을 주는 클로렐라가 함유돼 칙칙한 남자 피부와 건강을 동시에 지켜주는 종합건강기능식품으로는 류현진 선수가 광고모델로 활동하는 건강기능식품 판매 브랜드의 2030 아레스 포 맨이 대표적이다.

젊은 남성들의 피부건강과 피로회복을 위해 영양을 고려한 이 종합 건강기능식품에는 피부에 좋은 클로렐라뿐만 아니라 에너지생성에 필요한 비오틴,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등 13가지 비타민 종류가 다양한 효능을 기대할 수 있어 20~30대 젊은 남성들의 건강관리를 도와준다.

또한 아레스 포 맨은 정상적인 세포 분열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아연, 구리 등 5종의 미네랄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66가지의 다양한 부원료가 들어 있다.

 

김동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