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운세]용띠 진급운 있는 날, 원숭이띠 음식조심
[오늘의운세]용띠 진급운 있는 날, 원숭이띠 음식조심
  • 승인 2015.12.08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운세] 용띠 진급운, 원숭이띠 음식조심/오늘날씨 전국 대체로 맑음, 아침기온 영하 4도~7도, 낮기온 9도~15도, 미세먼지농도 경기·충청·전북권 일시 ‘나쁨’ 내일·주간날씨예보 /(띠별운세·애정운·금전운&이리나 샤크, 호날두가 반한 몸매)

   
▲ 이리나 샤크 페이스북

[해외토픽] ‘호날두 전 연인’ 이리나 샤크, 몸매 이 정도였어?

러시아 출신 모델 겸 영화 배우 이리나 샤크(Irina Shayk·29)이 영국 러브매거진( THELOVEMAGAZINE)의 2015 어드벤트 캘린더(advent calendar) 네 번째 주인공이 됐다.

러브매거진은 지난 4일(이하 현지시간) 자사 홈페이지에 2015 어드벤트 캘린더 네 번째 주인공으로 모델 이리나 샤크의 섹시한 모습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전 연인 이리나 샤크가 영국 러브매거진( THELOVEMAGAZINE)의 2015 어드벤트 캘린더(advent calendar) 네 번째 주인공이 됐다. 사진은 이리나 샤크 페이스북에 게재된 동영상을 캡처 한 것이다.

이날 이리나 샤크도 자신의 페이스북에 ‘Repost @thelovemagazine Today on THELOVEMAGAZINE.co.uk it's @irinashayk by @drewjarrett1 and @anthonyunwin with love from @boucheron ‪#‎loveadvent’라는 태그를 달며 영상을 함께 올렸다.‬

이리나 샤크 페이스북에 15초간 공개된 영상에는 그가 상의를 완전 탈의한 채 핫팬츠를 입고 해변으로 걸어나가는 모습과 검은색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해변의 선베드에 누워 몸 곳곳에 오일을 바르는 등 섹시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한편 러브 매거진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어드벤트 캘린더 서비스를 시작했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보통 크리스마스 전 4주 동안 매일 한 장씩 보는 기념 달력을 뜻한다. 러브 매거진은 12월 한 달 동안 매일 유명 모델 등 스타들의 섹시한 영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어드벤트 캘린더 첫 번째 주인공은 미국 모델 켄달 제너(Kendall Jenner·20)였고, 모델 지지 하디드(Gigi Hadid·20), 플레이보이 마지막 누드모델 파멜라 앤더슨(Pamela Denise Anderson·48)이 각각 두 번째·세 번째를 장식했다.

앞서 이리나 샤크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엉덩이 노출하거나 섹시한 속옷 사진 등 다양한 모습을 공개하고 있다.

   
▲ 이리나 샤크 페이스북

러시아 출신 모델인 이리나 샤크는 포르투갈 축구 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30·레알 마드리드)의 전 연인으로 유명하다. 그는 호날두와 5년간 교제하다 지난 1월 결별했다. 이후 할리우드 배우 브래들리 쿠퍼(Bradley Cooper·40)와 목하 연애 중이다. / 사진=이리나 샤크 페이스북

오늘의운세 (띠별·생년월일 운세) 용띠 진급운, 원숭이띠 음식조심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12월8일 화요일 (음력 10월27일·무오)

▶쥐띠 = 사람을 관찰하는 능력을 사업에 이용하면 오래 못 간다. 지금은 가정의 안정과 우환에 신경 쓸 때이므로 2·8·12월생과 함께 살면 더욱 관심을 보여라. ㅇ·ㅎ·ㅁ성씨는 배고프다고 떡을 한입에 넣으면 체할 수 있으니 서두르지 말 것.

▶소띠 = 추진만 하지 말고 멈춰 서서 한번쯤 돌이켜 보아야 할 때 직업에 귀천이 없다고 말하면서 그대를 비웃는 사람이 당신에게 손해를 주게 될 듯. ㅁ·ㅈ·ㅇ성씨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우환이 닥칠 염려를 하게 되고 당신의 돈 항아리엔 금이 가게 된다.

▶범띠 = 내 것은 잘못 다루면서 남의 것은 신경 쓰는 사람. 친구 따라 강남가지 마라. 밤색 흰색을 입은 5·6월생 투기는 좋다 그러나 동반자가 있다면 불길. 4·5·11월생 머리가 짧다면 모든 일이 답답하게 될 듯. 외출은 북쪽 삼가라.

▶토끼띠 = 고양이를 그리려다 쥐를 그릴 때가 있는 것처럼 타인이 한다고 같이 하다가 본전도 못 찾는 형상이 되니 2·3·9월생은 더욱 뛰어 복구하다 혼자가 아니라 딸린 식구가 있음을 알 것. ㅂ·ㅇ·ㅍ성씨는 남쪽이 길조 가능한 변동이라면 속히 할 것.

▶용띠 = 늦가을에 서리가 내리면 풀잎은 시들어지지만 감은 더 맛있는 홍시로 변하는 것처럼 진급은 준비한 사람을 홍시와 같다. 분발하라. 4·7·10월생 동남쪽에 길이 있다 애정은 믿었던 사람 떠나는 격.

▶뱀띠 = 꿈이 좋다고 생시의 일도 좋다고 믿지 마라. 투기하면 후회한다. 오늘은 10·11·12월생이 녹색을 입게 되면 지출이 많고 유혹에 빠져 집에 못갈 수. ㄱ·ㅁ·ㅎ성씨가 유혹 당하기 쉽다 자신이 뿌린 것을 남에게 전가 시키지 말 것.

▶말띠 = 아랫사람의 말도 소홀히 흘리지 말고 귀담아 들어줄 줄 아는 사람이 되어야 오늘 하루가 즐겁다. 손 아래 사람으로부터 행운이 오는 날. 1·6·8월생 가족과 협력해야 투기에 길함이 있다. 소리 없이 내리는 비에도 옷이 젖음을 알라.

▶양띠 = 자신을 너무나 낮추지 마라. 지나친 겸손은 해가 되니 자신을 가지고 출발하라. 뜻한바가 이뤄질 것이다. 용기만이 난관을 극복하는 무기임을 알 것. 동·북쪽에 행운이 있을 듯. 2·3·9월생 건강관리에 신경써라. 우환이 도둑이란 말이 실감 날 것이다.

▶원숭이띠 = 상사의 총애로 희망이 부풀어 있으나 입조심하지 않으면 불이익 자기 수양이 필요할 때이다. 여행을 떠나 보는 것도 좋을 듯. 남쪽은 조심. 1·4·9월생 음식조심하고 외출은 삼가라. 손에 든 것 자신도 모르게 놓칠 수 있으니 깊이 간직할 것.

▶닭띠 = 물질이 풍족하다고 마구 낭비하지 마라. 자기 자신만 밀고 경솔한 행동을 하다가 큰 코 다칠까 염려된다. 가능한 북쪽사람과는 약속을 하지마라. 가버린 자 찾지 말 것 또 갈 수 있다. ㅂ·ㅅ·ㅊ성씨는 진짜라고 생각한 것이 가짜일 수 있으니 속지 말 것.

▶개띠 = 열심히 일한 보람으로 오늘의 수입은 괜찮을 듯. 연인과 약속한 것 실행에 옮기지 마라. 구설과 책임질 일 생길 수. 취직은 원하면 서남쪽에 길이 있겠다. 투기는 한번쯤은 좋으나 본전 생각하는 일 생길 수. 큰 다친다.

▶돼지띠 = 큰 것만 찾지 말고 작은 것에도 관심을 가져라. 봉사할 줄도 알고 베풀어도 보아라. 정상에 오를 때가 곧 온다. 청색 옷을 입었으면 이달에 행운을 잡는 계기가 될 듯. 5·7·10월생 매매건이 시급하나 늦어 질듯하다 동·남쪽에 사람을 잡아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띠별·생년월일운세·애정운·금전운)

   
▲ 오늘 오전날씨(왼쪽) 오후날씨(오른쪽) / 네이버 기상정보

[12월 8일 화요일 오늘날씨] 전국 대체로 맑음, 아침기온 영하 4도~7도, 낮기온 9도~15도, 미세먼지농도 경기·충청·전북권 일시 ‘나쁨’

화요일인 8일 오늘날씨는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경북 등 동해안은 가끔 흐리고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 당분간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은 분포를 보이겠다. 오늘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4도에서 영상 7도, 낮 최고기온은 9도에서 15도로 어제보다 조금 높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날씨(8일)는 중국 북동지방에서 동해상으로 이동하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새벽 한때 구름이 많겠다. 동해안은 동풍의 영향으로 대체로 흐리고 경북동해안에는 새벽 한때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다. 강원동해안과 경남동해안는 오늘 아침 사이에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오늘 자정까지 예상 강수량은 경북동해안, 울릉도.독도 5mm 미만이다.

오늘 각 지역별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영하 1도, 춘천 영하 2도, 강릉 4도, 대전 영하 2도, 청주 0도, 대구 2도, 광주 0도, 전주 영하 1도, 부산 7도, 제주 7도, 울릉·독도 4도가 될 전망이다.

오늘 낮 최고기온은 서울 9도, 춘천 10도, 강릉 10도, 대전 10도, 청주 10도, 대구 12도, 광주 12도, 전주 11도, 부산 15도, 제주 13도, 울릉·독도 7도로 예보됐다.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 농도는 전일 축적된 미세먼지에 대기 정체가 더해져 서쪽 지방을 중심으로 농도가 높아지겠으나 일평균 농도는 전 권역이 ‘보통’으로 예상된다. 다만 경기남부, 충청권, 전북은 오전까지 일시적으로 ‘나쁨’수준의 농도가 나타날 수 있다.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0.5~2.5m로 일겠다.

   
▲ 기상청 주간날씨 예보

수요일인 9일 내일날씨는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점차 그 가장자리에 들겠다. 이에 따라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낮부터 구름이 많아지겠다. 내일 각 지역별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영하 2도, 춘천 영하 3도, 강릉 2도, 대전 영하 1도, 청주 영하 1도, 대구 1도, 광주 2도, 전주 0도, 부산 6도, 제주 7도, 울릉·독도 4도가 될 전망이다.

내일 낮 최고기온은 서울 11도, 춘천 8도, 강릉 11도, 대전 12도, 청주 11도, 대구 13도, 광주 14도, 전주 13도, 부산 16도, 제주 15도, 울릉·독도 7도로 예보됐다.

기상청 주간날씨 예보에 따르면 10~11일에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전국에 비(강원도영동(11일) 비 또는 눈)가 오겠다. 그 밖의 날은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가끔 구름이 많겠다.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9~6도, 최고기온: 3~12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다. 강수량은 평년(0~2mm)보다 많겠다. 11~12일에는 대부분의 해상에서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매우 높게 일겠다. [스타서울TV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