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다이어트 지방분해주사로 전신슬리미를 주목하는 이유
단기간다이어트 지방분해주사로 전신슬리미를 주목하는 이유
  • 승인 2015.12.08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다가오는 송년모임에서 폭식과 폭음은 다이어트의 최대 적이라는 사실을 알고는 있으나, 실제 분위기에 이끌려 실행에 옮기는 것은 어렵다.

이제껏 쌓아 올린 다이어트는 폭음, 폭식으로 인해 공든탑이 무너질 수 있다. 특히 연말 연시, 모임에서 주목 받는 몸매로 주인공이 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꾸준한 운동과 적절한 식이요법으로 다이어트를 한다 해도 살이 쉽게 빠지지 않는 체형이나 팔뚝살, 종아리살, 허벅지살, 뱃살, 옆구리살 등의 묵은살과 군살로 고민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이에 최근 단기간다이어트로 지방분해주사 시술이 인기몰이 중이다. 특별한 회복기간 필요 없이 여성들이 원하는 몸매관리의 목적에 부합하는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선택적으로 원하는 부위를 시술해 단기간에 하체비만, 복비비만 다이어트효과가 나타나며 전신을 한번에 시술할 수 있는 ‘슬리미주사’가 주목 받고 있다.

스키니라인주사로도 잘 알려져 있는 슬리미주사는 기존의 지방분해주사보다 정확도 높고 전신뿐만 아니라 선별적인 국소부위 지방분해가 가능해 시간이 부족한 여성들의 효율적 몸매 관리방법으로 손색이 없다.

여성전용으로 운영되는 비만클리닉 CF의원 최명석 원장은 “다이어트주사 전신슬리미는 개인의 체형 조건에 따라 시술 종류와 횟수, 일정 등을 결정하는 맞춤형 단기간다이어트 방법으로, 짧은 기간 안에 효과적인 체중 감량과 체형 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 원장은 “단기간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지방의 분포 상태는 물론 키와 몸무게 등의 개인의 체형 상태를 복합적으로 고려해 전략적으로 지방을 분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전신의 체지방을 동시에 관리해 보다 균형 잡힌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는 전신슬리미는 상체와 하체의 순환을 개선해 상체비만, 하체비만 증상을 해소하는 데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허벅지살빼기, 뱃살빼기, 팔뚝살빼기 등 부분적인 지방분해시술과 전신 셀룰라이트 관리가 가능한 슬리미주사는 최 원장의 자체적인 연구를 통해 개발된 부분비만해결 지방분해주사로 CF의원에서만 시술이 가능하다.

 

김동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