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km 그와 나의 거리’ 홍수아-보이브렌드 동현 촬영 현장 포착
‘1km 그와 나의 거리’ 홍수아-보이브렌드 동현 촬영 현장 포착
  • 승인 2015.12.10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km 그와 나의 거리’ 홍수아-보이브렌드 동현 촬영 현장 포착

   
 

지난 9일, 잠원동 신사장 갤러리에서 웹드라마 ‘1km_ 그와 나의 거리’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홍수아, 동현, 한수아, 김광섭이 참석했으며, 이 작품에 연출을 맡은 박준수 감독과 함께 영상 시사 및 기자들과 질의 응답시간을 가졌다. 배우들은 인물 소개 및 소감, 촬영현장 에피소드들을 말하며 화기애애한 제작발표회를 분위기를 이어갔다.

웹드라마 ‘1km_ 그와 나의 거리’는 (연출 박준수 l 극본 유영은) 만남 어플로 만난 두 남녀의 이야기를 ‘거리감 있는 로멘틱 코미디물’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시도한 작품이다.

더 이상 연애를 하지 않겠다는 연애 초보 신해라와 아직도 운명을 꿈꾸는 모태쏠로 박제우가 어플로 만나 연인이 되기까지의 과정과 함께 오작교 역할을 하는 진짜 연애고수 유시애와 마음만은 연애고수 한규희의 격정적인 로맨스까지 색다른 연애이야기를 볼 수 있다.

연애쑥맥 프리랜서 디자이너 신해라역에는 홍수아, 모태쏠로 사진리터쳐 박제우역에 동현, 연애고수 유시애역에는 한수아, 마음만은 연애고수 한규희역에는 배우 김광섭이 맡았다. 배우들 모두 특이하고도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을 본인만의 매력으로 잘 살려냈다. 이 드라마는 10일 오후 7시에 sk텔레콤에서 출시한 어플 ‘핫질’ 확인할 수 있다.

[스타서울TV 김유리 인턴기자 / 사진=캠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