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의 TV연예’ 박서준, 수준급 노래실력 공개…인지도 ‘빵’ 터진 스타 ‘백세인생’ 이애란, 황석정, 정상훈
‘한밤의 TV연예’ 박서준, 수준급 노래실력 공개…인지도 ‘빵’ 터진 스타 ‘백세인생’ 이애란, 황석정, 정상훈
  • 승인 2015.12.1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밤의 TV연예 박서준 이애란

‘한밤의 TV연예’ 박서준, 수준급 노래실력 공개…인지도 ‘빵’터진 스타 ‘백세인생’ 이애란, 황석정, 정상훈

‘한밤의 TV연예’ 2015년 대세남으로 떠오른 배우 박서준의 달콤한 팬미팅 현장이 공개된다.

16일 오후 방송될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양파 같은 매력의 소유자 박서준의 첫 팬미팅을 찾아간다.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시작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이번 팬미팅.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참석한 2천 5백여 명의 팬들과 박서준씨의 달콤한 데이트 현장을 전격 공개한다.

이날 공개된 팬미팅에서 박서준은 모태 미남을 증명하며 쿨하게 과거 사진을 대방출했다고 한다.

자신 있는 신체 부위 공개부터 녹아내릴 듯 달달한 목소리에 수준급 노래 실력까지 보여줬다고. 박서준씨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져 헤어 나올 수 없었던 팬들이 한두 명이 아니라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팬미팅 직후 이어진 ‘한밤의 TV연예’와의 인터뷰에서 박서준은 놀랄 만큼 솔직했던 대답으로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무명을 딛고 일어선 스타들의 고생기가 공개된다. 데뷔 직후 톱스타가 되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10년 넘는 무명생활로 눈물을 흘린 스타들도 있다. 강산이 변하는 동안에도 변하지 않았던 그들의 인지도가 2015년 드디어 ‘빵’ 터졌다.

긴 무명생활을 끝내고 스타 반열에 올라선 가장 핫한 이들을 ‘한밤의 TV연예’에서 직접 만나본다.

먼저 백세인생의 이애란씨. 무려 25년의 무명 생활을 끝내고 화제의 스타로 등극했다. 꽉 찬 스케줄에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그녀, 이 모든 것이 바로 초대박 노래 ‘백세인생’덕분이었다고 한다. 복덩이 같은 이 노래에 사실 숨겨진 비밀이 있다.

그리고 사람이 아닌 역할이 더 익숙했다는 황석정 씨부터 유행어 하나로 무명생활을 끝낸 결정적 한 방의 주인공 정상훈까지 만나보았다.

전할 말이 너무 많은 이애란부터 황석정, 정상훈씨까지…눈물 없이 들을 수 없는 그들의 스토리를 ‘한밤의 TV연예’에서 낱낱이 공개된다.

[스타서울TV 이제나 기자/사진=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