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다 커 아찔한 뒤태, 여심까지 뒤흔든 걸크러쉬 (원더브라 화보)
미란다 커 아찔한 뒤태, 여심까지 뒤흔든 걸크러쉬 (원더브라 화보)
  • 승인 2015.12.3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란다 커 아찔한 뒤태, 여심까지 뒤흔든 걸크러쉬 (원더브라 화보)

   
▲ 미란다 커 아찔한 뒤태, 여심까지 뒤흔든 걸크러쉬 (원더브라 화보)

세계적인 모델 미란다 커(Miranda Kerr·32)가 섹시 화보를 공개했다.

글로벌 이너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가 전개하는 ‘원더브라(Wonderbra)’의 뮤즈 미란다 커의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미국 LA 말리부에서 진행한 2016년 S/S 원더브라 화보를 일부 선공개 한 것.

   
 

공개된 화보 속 미란다커는 깊게 패인 클리비지라인과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한 분위기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흔드는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촬영장에서도 시종일관 건강미를 뽐내며 밝은 표정과 애교 넘치는 한국어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

엠코르셋㈜ 김계현 부사장은 “당당하고 섹시한 이미지의 원더브라와 어울리는 뮤즈는 역시 미란다커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올해에 이어 2016년에도 미란다커는 원더브라와 함께 당당하고 건강한 여성의 섹시함을 대표하게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원더브라는 세계적으로 3초에 하나씩 판매되는 대표적인 볼륨업 브라 브랜드로 2009년 국내 론칭 이후 홈쇼핑 매진행렬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까지 안정적으로 확장하며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지지를 받고 있다.

   
 

2016년도에는 오프라인 매장 100개 오픈을 목표로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오는 1월 미란다커 패키지 2016을 시작으로 다양한 라인업을 소개할 예정이다.

[스타서울TV 김중기 기자 /미란다 커 ‘원더브라’ 화보 / 사진 = 원더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