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지상주의 실제 모델 하늘, 초밀착 니트 원피스부터 비키니까지 '쇼핑몰 CEO의 자태'
외모지상주의 실제 모델 하늘, 초밀착 니트 원피스부터 비키니까지 '쇼핑몰 CEO의 자태'
  • 승인 2016.01.22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외모지상주의 실제 모델 하늘, 초밀착 니트 원피스 입고 볼륨 몸매 자랑

‘외모지상주의’ 하늘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외모지상주의’ 주인공 박형석 실제모델은 작가 박태준 자신으로 갸름한 턱선, 또렷한 이목구비 등 두 인물이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박태준은 과거 ‘얼짱’ 출신으로 지금은 웹툰 작업과 함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웹툰에서 형석과 같은 반이자 형석을 좋아하는 인물인 하늘은 실제 모델 이름 역시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하고 있는 하늘이다. 갸름한 얼굴과 큰 눈, 볼륨감 있는 몸매가 실제 인물과 흡사하다.

하늘은 현재 여성 속옷 전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하늘은 그동안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속옷을 착용한 자신의 모습을 공개하며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기도 했다.

형석을 조용히 서포트 해주는 인물 홍재열의 실제 모델 역시 웹툰 속 인물과 동명. 이름 뿐만 아니라 훈훈한 외모까지 일치한다.

근육질 몸에 콧수염, ‘상남자’ 스타일의 바스코는 실제 래퍼 바스코와 매우 흡사한 외모를 지녔다. 실제 바스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웹툰 속 바스코를 캡처한 이미지를 게재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미용과 청일점인 장현 역시 실제 모델과 동명이다. 장난기 넘치는 귀여운 외모가 실제 인물과 거의 동일해 눈길을 끈다.

[스타서울TV/사진=하늘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