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없이 동안페이스 찾는 방법, 써마지CPT 인기
수술없이 동안페이스 찾는 방법, 써마지CPT 인기
  • 승인 2016.02.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은 예쁘다는 말보다는 어려보인다는 칭찬을 듣기에 더 좋아한다. 그만큼 남녀노소 실제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동안 얼굴을 꿈꾼다. 그런 트렌드에 따라 안티에이징 시술이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요즘은 수술적 요법 없이도 동안페이스를 찾는 방법이 많다. 울쎄라, 더블로, 써마지 등 다양한 안티에이징 시술이 있는데 그 중 단연 인기는 써마지CPT이다.

써마지CPT는 이제 막 주름이 보이기 시작한 20대 후반부터 얼굴선이 흐트러지는 30대 초반은 물론 탄력을 점차 잃어가는 40대 이상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각광받고 있으며, 한번 시술을 받기 시작하면 꾸준히 시술받는 매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로 보다 건강하고 호감 가는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시술이다.

직장인 김진희(33, 가명)씨는 30대가 시작된 후부터 꾸준하게 써마지CPT 시술을 받아왔다. 얼굴에 주름이 생긴 모습에 이대로 있어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어 부천더성형외과를 찾아 충분한 상담을 통해 다양한 리프팅 시술 중 써마지CPT를 선택했다. 첫 시술만으로도 피부가 점차 탱탱해지고 건강해지는 효과를 느껴 그 후에도 지속적인 효과를 얻고자 새해에는 항상 써마지CPT 시술을 찾게된다고 전했다.

실제로 김씨가 써마지CPT 효과를 느꼈던 것처럼 써마지CPT와 토탈써마지는 시술 직후에 타이트닝 효과가 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콜라겐이 점차 재생돼 피부 속부터 서서히 탄력이 차오른다. 시술 2~3개월 후부터는 옅은 주름이 펴질 정도로 피부가 탱탱하고 매끈해지며 효과는 최소 1년 이상 지속되는 것으로 관찰된다.

써마지 시술은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 깊숙이 전달해 콜라겐 생성 자극,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피부탄력 및 잔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함과 동시에 얼굴 전체 탄력을 높여줌은 물론 눈 주위, 턱 라인, 처진 볼, 턱선 및 목 부위, 몸 등 원하는 부위의 시술이 가능하다.

특히 토탈써마지는 기존 써마지CPT보다 업그레이드된 토탈 팁을 사용해 최대 2배 이상의 고주파열에너지를 진피층에 균일하게 조사하기 때문에 더 깊은 층에 에너지가 전달돼 보다 빠르고 극대화된 효과를 제공함으로써 환자들의 만족도를 기대이상으로 높였다는 평이다.

 

부천 더성형외과 이승호 원장(성형외과전문의)은 “토탈써마지는 치료 부위의 균일 벌크 히팅 기술로, 시술 직후 결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조직에 콜라겐 재생을 유도해 일반 페이스팁을 사용한 써마지CPT보다 더욱 오랜 기간 시술효과가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다”라고 전했다.

 

그는 “다만 써마지CPT나 토탈써마지와 같은 안티에이징 시술은 의료진의 실력과 경험의 차이가 결과의 차이로 나타난다. 손쉬워보이는 시술이라도 개개인의 피부상태와 노화정도에 따라 탄력개선이 집중될 수 있는 방향으로 써마지 샷을 많이 넣어주고 피부가 견딜만한 적절한 에너지를 설정해주는 것이 시술의 포인트가 된다. 피부노화의 원인과 상태에 따라 개인차가 존재하므로 반드시 숙련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이 전제돼야 하며, 만족도 높은 써마지CPT효과를 위해 시술 전 정품 팁과 샷수 확인 과정도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부천 더성형외과/피부과는 써마지 전용 정품팁을 사용해 3인의 피부과∙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꼼꼼하고 안전하게 시술하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부천뿐 아니라 일산, 목동, 홍대, 강서, 광명, 인천(부평), 시흥, 안산 등 다른 지역에서도 환자가 끊임없이 찾아 올 정도로 알려져 있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