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더 해피엔딩’ 안효섭, 커피 광고까지 섭렵 “제 2의 김우빈 되나?”
‘한번 더 해피엔딩’ 안효섭, 커피 광고까지 섭렵 “제 2의 김우빈 되나?”
  • 승인 2016.03.02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번 더 해피엔딩’ 안효섭, 커피 광고까지 섭렵 “제 2의 김우빈 되나?”

   
 

신인배우 안효섭이 톱스타 등용문인 커피광고 맥심 모카골드 ‘커피가 들려준 이야기 - 봄에게 인사하는 거다’편에 출연해 설레는 봄 인사를 전했다.

광고 영상 속 안효섭은 햇살 가득한 캠퍼스 빈 강의실에서 편안한 모습으로 낮잠을 청하고 따뜻한 햇살을 받은 커피 믹스 한 봉지가 잠에서 깨우는 듯 한 움직임은 기분 좋은 나른함에 여유를 더하며 보는 이도 함께 미소 짓게 만든다.

tvN ‘언제나 칸타레2’에 바이올린 연주자로 데뷔하며 mbc 단막극이자 웹 드라마로 최초 1천만 조회 수를 돌파한 ‘퐁당퐁당 러브(연출, 극본 김지현)’에 ‘박연’ 역할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안효섭은 MBC 미니시즈 ‘한 번 더 해피엔딩(연출 권성창 l 극본 허성희)’에 유인나의 연하남 ‘안정우’로 출연, 누나 팬들에 해피 바이러스를 터트림과 동시에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연출 이동윤 l 극본 조은정)’에서도 파격 캐스팅 되면서 잇따른 러브콜로 2016년 핫 루키로 떠오른 주역이다.

‘가화만사성’에는 아무 말도 하고 있지 않지만 더욱 격렬하게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은 한류배우 뺨치는 인기남 ‘최철수’로 3화부터 출연을 앞두고 있어 올봄 안방극장에 신선하고 설레는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187cm의 큰 키에 수려한 외모, 소년다운 미소와 야성적 카리스마를 함께 갖춘 2016년 핫 루키로 떠오른 안효섭에 대한 관심은 브라운관을 넘어 오프라인과도 닿아있다.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인 원오원의 멤버로 지난 27일에는 프로젝트 공개 4개월 만에 첫 팬미팅을 여는 것은 물론 연기 외에도 화보, 음원 등을 공개하며 대중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스타서울TV 김유리 인턴기자 / 사진=‘맥심’ 광고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