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키스(KIXS), 아련하고 애절한 감성 무대로 ‘여심 저격’
‘엠카운트다운’ 키스(KIXS), 아련하고 애절한 감성 무대로 ‘여심 저격’
  • 승인 2016.03.03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키스(KIXS)가 3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세 번째 싱글 ‘기어갈게요’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는 감성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무대에서 키스(KIXS)는 섬세한 댄스 퍼포먼스와 잘 어우러지는 심플한 올블랙의 의상으로 매력을 발산하며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고 자칫 밋밋할 수도 있는 올블랙 의상에 핫핑크 서스펜더로 포인트를 주어 아련하고 애절한 분위기는 물론 내츄럴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도 놓치지 않은 점이 돋보인다.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작사작곡한 세 번째 싱글 ‘기어갈게요’는 이별 후 남겨진 남자의 후회를 담은 노래로, 자존심과 체면을 버려 기어가더라도 떠나간 그녀만 돌아온다면 좋다는 내용이다.

또한, 멜론 쇼윙에서는 키스(KIXS)와 함께 ‘기어갈게요’를 듀엣으로 부를 수 있는 영상을 공개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쇼윙은 폭발적인 가창력의 가수 김태우와 키스(KIXS)의 완벽한 사제지간 케미스트리를 발산한 가이드 영상도 함께 공개되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키스(KIXS)를 비롯해 샤이니 태민, 뉴이스트, 레이디스코드, 레인보우, 마마무, 보이스퍼, B.A.P, 빅브레인, CLC, 아스트로, AOA 크림, 여자친구, 우주소녀, WINNER, 임정희, 임팩트, 장희영, 정준영, 크나큰, 포텐 이 무대를 펼쳤다.

[스타서울TV 김유리 인턴기자 / 사진=‘엠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