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야구장에 이대호 선수가 떴다? CF 촬영 엿보기
스크린야구장에 이대호 선수가 떴다? CF 촬영 엿보기
  • 승인 2016.03.0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야구존 전속모델 이대호 선수의 CF촬영 현장사진이 SNS에 공개되면서 화제다.

이번 리얼야구존 CF 촬영은 이대호 선수의 멋진 모습을 다양하게 담아 내고자 고척 스카이돔을 비롯해서 안양천 축구장과 일산 아트하우스 등 3곳에서 진행 되었으며 아침 7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의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대호 선수는 본인의 연기를 꼼꼼히 모니터링 하면서 완벽한 연기까지 두루 갖춘 면모를 보여주었다는 후문과 함께 살인적인 스케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힘든 내색 없이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것은 물론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고 리얼야구존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그는 짧은 휴식시간에도 팬이 사인 및 인증샷을 부탁하면 귀찮은 내색 없이 환하게 웃으며 응했다고 한다.

이대호 선수는 "촬영 전부터 대중들에게 스크린야구의 묘미를 얼마나 생동감 있게 알릴지 계속적으로 구상했으며 이번 CF를 통해 야구산업 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는 생각에 촬영하는 내내 피곤한 줄 몰랐다. 리얼야구존 스크린야구에서 느낄 수 있는 몰입도, 스릴감 그리고 박진감을 표현하고자 최선을 다한 만큼 곧 공개될 CF영상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환하게 웃어 보였다.

이에 리얼야구존 권한조 CEO는 "이번 CF 촬영에 이대호 선수의 강인함과 도전적인 이미지는 리얼야구존 기업이미지와 잘 어우러졌다. 이번 CF는 TV, 인터넷 등 여러 매체를 통해 노출되며 이후 메이킹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대호 선수를 사랑하는 야구팬들은 기대하셔도 좋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리얼야구존은 이대호 선수의 전속모델 계약 이후 창업문의가 크게 늘었다는 후문이다. 전국 90여 개의 지점을 구축하고 있는 리얼야구존은 이번 이대호 선수의 모델 발탁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더욱 상승한 것으로 보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