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OCN·CGV 주말(5일) 영화] 패스터·노리개·더블타켓·스파이더맨3·그랜드부다페스트호텔·분노의 질주6:더 맥시멈 프리스트·2012·어메이징스파이더맨·오늘의 연애·장고:분노의추적자·아이엠넘버포·바람의검심2·악의연대기
[케이블 OCN·CGV 주말(5일) 영화] 패스터·노리개·더블타켓·스파이더맨3·그랜드부다페스트호텔·분노의 질주6:더 맥시멈 프리스트·2012·어메이징스파이더맨·오늘의 연애·장고:분노의추적자·아이엠넘버포·바람의검심2·악의연대기
  • 승인 2016.03.0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OCN

03시 10분 패스터

감독 조지 틸만 주니어 / 출연 드웨인 존슨, 모리시오 로페즈

은행을 털던 도중 함정에 빠져 형을 잃고 감옥에 간 ‘드라이버’는 10년 복역 기간 동안 철저하게 복수를 꿈꾼다. 드디어 자유의 몸이 된 ‘드라이버’는 총을 들고 그의 마지막 임무인 복수를 실행한다. 형을 죽음에 이르게 한 자들을 처절하게 응징하러 나서고, 은퇴를 앞둔 베테랑 ‘형사’와 완벽하고 예술적인 살인을 꿈꾸는 냉혹한 ‘킬러’에게 동시에 쫓기게 되는데...

04시 50분 노리개

감독 최승호 / 출연 마동석(이장호), 이승연(김미현), 민지현(정지희)

‘그녀’가 죽었습니다. ‘그녀’를 죽음으로 몰아넣은 상식이 깨진 연예계, 더 나아가 부조리한 사회에 모두가 분노했지만 세상은 바뀌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현재, 우리는 그 진실을 추적하려 합니다. 희생된 한 여배우의 비극 앞에서 사건을 추적하는 기자와 정의를 쫓는 여검사가 그녀의 부당한 죽음의 진실을 알리고자 거대 권력 집단과의 싸움을 시작합니다.  진실을 밝히기 위한 싸움은 이제부터가 시작입니다!

06시 30분 더블타겟

감독 안톤 후쿠아 /출연 마크 월버그(밥 리 스웨거)

하나의 음모, 두 개의 표적 - 미국 전역을 뒤흔든 리얼 저격 액션!

실수로 동료를 잃은 후 은닉 생활을 하고 있는 전직 특수부대 출신의 스나이퍼-스웨거(마크 월버그 분)는 어느 날 정부 고위 관계자-존슨 대령(대니 글로버 분)으로부터 대통령을 저격하려는 음모를 막아달라는 요청을 받게 된다.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로 미리 범행장소와 방법 등을 연구하는 스웨거. 그러나 대통령 암살 예정일! 오히려 스웨거가 대통령 암살을 시도한 범인으로 몰리게 된다. 너무나 치밀하고 정확한 예측을 했다는 것이 누명을 쓰게 된 이유. 부상을 입고 정부로부터 쫓기게 된 절대절명의 위기를 맞은 스웨거, 이제 ‘미국 정부 VS 최강 스나이퍼’의 전쟁이 시작된다!

08시 40분 스파이더맨3

감독 샘 레이미 /출연 토비 맥과이어(피터 파커/스파이더맨), 커스틴 던스트(메리 제인 왓슨), 제임스 프랭코(해리 오스본/뉴 고블린)

스파이더맨 Vs 스파이더맨, 어둠이 될 것인가, 어둠에 맞설 것인가!

대중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진정한 영웅으로 거듭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토비 맥과이어). 어느 날, 스파이더맨은 외계에서 온 수수께끼의 유기체인 심비오트(Symbiote)에 감염되고 스파이더맨은 오리지날 스파이더맨에서 블랙 슈트 스파이더맨으로 변화한다. 한층 업그레이드 되고 강력해진 파워를 얻게 된 스파이더맨은 자신의 힘에 도취되어 마음껏 세상을 즐긴다.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뉴 고블린(제임스 프랑코)'이 된 해리와 물리 실험에 노출되어 능력을 얻게 된 피터의 삼촌을 죽인 진범 '샌드맨(토마스 헤이든 처치)'은 호시탐탐 스파이더맨을 노리는데...

한편, 피터의 삶에서도 변화의 조짐이 보인다. 직장 동료인 에디 브록(토퍼 그레이스)이 스파이더맨을 쫒아다니며 연신 특종을 잡아 신문사의 영웅으로 떠오르며 그를 위협한 것. 하지만 브록은 스파이더맨이 자신의 여자친구 그웬(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을 위험에서 구해준 후, 그녀의 관심이 온통 그에게 쏠리자 스파이더맨에게 증오의 감정을 갖게 된다. 그리고 그가 벗어 던진 심비오트가 브록에게 전이되어 가장 강력한 악당인 '베놈'으로 진화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힘을 지니게 된 스파이더맨과 그를 노리는 뉴 고블린, 샌드맨, 베놈과의 피할 수 없는 사상 최대의 대결이 시작된다!

11시 10분 그랜드부다페스트호텔

감독 웨스 앤더슨 / 출연 랄프 파인즈(M. 구스타브), 틸다 스윈튼(마담 D.), 토니 레볼로리(제로

세계 최고 부호 마담 D.의 피살사건!

범인은 전설적인 호텔 지배인이자 그녀의 연인 구스타브?!

1927년 세계대전이 한창이던 어느 날, 세계 최고 부호 ‘마담 D.(틸다 스윈튼)’가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에 다녀간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의문의 살인을 당한다. 그녀는 유언을 통해 가문 대대로 내려오던 명화 ‘사과를 든 소년’을 전설적인 호텔 지배인이자 연인 ‘구스타브(랄프 파인즈)’ 앞으로 남긴다.

마담 D.의 유산을 노리고 있던 그의 아들 ‘드미트리(애드리언 브로디)’는 구스타브를 졸지에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하게 되고, 구스타브는 충실한 호텔 로비보이 ‘제로(토리 레볼로리)’와 함께 누명을 벗기기 위한 기상천외한 모험을 시작한다.

한편, 드미트리는 그녀의 유품과 함께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까지 차지하기 위해 무자비한 킬러 ‘조플링(윌렘 대포)’를 고용하기에 이르는데…

기상천외하고 미스터리한 사건의 세계! 전세계가 경험할 황홀한 모험에 초대합니다!

13시 10분 분노의 질주 6 : 더 맥시멈

감독 저스틴 린 / 출연 빈 디젤(도미닉 토레토), 드웨인 존슨(루크 홉스), 폴 워커(브라이언 오코너)

최강의 적을 위해 다시 뭉쳤다

억만 불이 걸린 한 탕에 성공한 후, 정부의 추적을 피해 전세계를 떠돌던 도미닉(빈 디젤)과 브라이언(폴 워커).

1급 수배자가 되어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게 된 그들 앞에 타고난 본능의 베테랑 정부 요원 홉스(드웨인 존슨)가 찾아온다. 전세계에 걸쳐 군 호송 차량을 습격하며 범죄를 일삼고 있는 레이싱팀 소탕 작전의 도움을 청하기 위한 것.

죽은 줄로만 알았던 자신의 연인 레티(미셀 로드리게즈)가 거대 범죄조직의 일원이라는 충격적 사실에 도미닉은 브라이언을 비롯한 최고 정예 멤버들을 소집한다. 단 조건은 멤버들의 전과를 사면해주는 것. 그리고, 마침내 거침없는 액션 본능과 환상의 드라이빙 실력의 특급 멤버들이 모두 모이고, 최강의 적에 맞선 사상 최대의 프로젝트가 시작되는데

15시 50분 프리스트(2011)

감독 스콧 찰스 스튜어트 출연 / 폴 베타니(프리스트), 매기 큐(프리스티스)

신을 거역한 신부. 그의 성스러운 복수가 시작된다!

신의 규율에 의해 통제되는 거대한 미래도시. 전사가 된 신부 프리스트(폴 베타니)는 인류를 위협하는 존재들과 수 세기에 걸친 전쟁을 승리로 이끌고 돌아온다. 하지만 그의 능력을 두려워한 신의 조직에게 버림받아 비참한 삶을 살아 간다. 어느 날 다시 부활한 뱀파이어의 습격으로 가족을 잃게 된 프리스트는 신과의 서약을 깨고 자신의 모든 걸 걸고 복수에 나서게 되는데…

17시 30분 2012

감독 트레비스 포트 /출연 패트릭 라비오티스, 줄리 맥컬러프, 숀 코리 쿠퍼

인류를 향한 대자연의 마지막 경고!

그 어느 도시도 안전하지 않다, 전세계가 충격과 공포에 얼어붙었다!

아이슬란드의 ‘헤클라 산’에서 엄청난 규모의 화산분출이 시작되었다! 그와 동시에 거대한 빙산이 엄청난 속도로 북미 지역을 휩쓸며 떠내려간다. 북쪽에서 서쪽으로 떠내려 가는 빙산의 파괴적인 위력에 미국의 도시들은 충격과 공포에 휩싸인다. 미국 정부는 전투기를 총동원해 빙산을 폭파시키기 위한 작전을 펼친다. 한편, 화산의 분출 조짐을 미리 감지한 기후학자 ‘빌’은 위험 지역으로 폐쇄된 뉴욕에 홀로 떨어져 있는 딸을 구하기 위해 혹독한 추위와 매서운 눈발, 시시각각 목숨을 위협하는 빙산 조각들을 뚫고 위험천만한 여정을 시작하는데…

20시 30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감독 마크 웹 / 출연 앤드류 가필드(피터 파커/스파이더맨), 엠마 스톤(그웬 스테이시)

연습은 끝났다!

적이 강해진 만큼 그도 강해져야만 한다!

스파이더맨의 삶에 완전히 적응한 피터 파커(앤드류 가필드)는 거미줄로 뉴욕을 활강하며 위험에 처한 시민들을 구해주고 사랑하는 연인 그웬(엠마 스톤)과 데이트를 즐기며 행복하게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스파이더맨의 열렬한 팬이자 오스코프사의 전기 엔지니어인 맥스(제이미 폭스)는 작업 중 치명적인 사고로 자신에게 엄청난 능력이 생긴 것을 발견한다. 하지만 이 능력으로 인해 뉴욕을 마비시킨 대규모 정전사태가 발생하고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선 자신의 영웅 스파이더맨에게 공격을 당하자 배신감을 느끼고 분노한다. 여기에 해리 오스본(데인 드한)은 맥스에게 자신과 함께 스파이더맨에게 복수를 하자며 손을 내미는데…

 더욱 강력해진 적들의 등장! 진짜 전쟁은 지금부터다!

◆ CH CGV

07시 00분 오늘의 연애

감독 박진표 /출연 이승기(준수), 문채원(현우), 이서진(동진)

해 달라는 대로 다 해주는데 100일도 못 가 항상 여자친구에게 차이는 초등학교 교사 준수(이승기).

 그에게 여자의 마음은 영원히 풀리지 않는 숙제다.

 

그런 준수(이승기)에게는 특별한 썸녀가 있다. 바로 요즘 가장 인기 있는 기상캐스터 현우(문채원). 매일 밥 먹고 영화보고 데려다 주고 손도 잡고 위급할 때마다 도와주고 오피스텔 비번까지 아는 사이지만 애인은 아닌, 술 먹자고 불러내면 다른 남자 때문에 우는 그녀. 준수의 어린 시절 고백 따위는 묻어두는 쿨한…. 18년(!) 친구다. 현우는 임자 있는 회사 선배(이서진)부터 적극적인 연하남(정준영)까지 얽히고 설킨 남자들이 넘쳐나고, 그녀의 썸 뒷바라지나 해야 하는 준수는 더 이상 참을 수가 없는데…

18년동안 정리도 안 되고 진전도 없는 사이

당신에게도 설명이 필요한 사이가 있나요?

11시 30분 장고: 분노의 추적자

감독 쿠엔틴 타란티노 /출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캘빈 캔디), 제이미 폭스(장고), 크리스토프 왈츠(닥터 킹 슐츠)

아내를 구해야 하는 분노의 로맨티스트 ‘장고’

그를 돕는 정의의 바운티 헌터 ‘닥터 킹’

그들의 표적이 된 욕망의 마스터 ‘캔디’

복수의 사슬이 풀리면, 세 남자의 피도 눈물도 없는 대결이 시작된다!

와일드 액션 로맨스, <장고:분노의 추적자>!

14시 30분 아이엠넘버포

감독 D.J. 카루소 / 출연 알렉스 페티퍼(존), 티모시 올리펀트(헨리), 테레사 팔머(넘버 6)

운명에 맞서지 않는 한 이번이 내가 죽을 차례다!

타종족을 학살하고 영토를 확장하는 잔혹한 모가도어인. 침략을 당한 로리언 행성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9명의 초능력자를 지구로 탈출시킨다. 그들은 뿔뿔이 흩어져 지구인들 틈에서 조용히 살아왔지만 모가도어인들이 지구까지 쫓아와 그들을 순서대로 죽이고 있다. 1,2,3번이 세계 곳곳에서 잡혀 제거됐고 이제 넘버 포의 차례. 모든 흔적을 지우고 살아가던 넘버 포 존 스미스는 더이상 피할 수 없는 절체절명의 상황이 닥친걸 알고 자신의 위대한 유산인 초능력으로 운명에 맞서기로 한다. 일생에 단 한번뿐이라는 사랑에 이미 빠져버린 넘버 포는 사랑하는 여인과 지구를 구하기 위해 모가도어인과의 전쟁을 시작하는데...

 모가도어인은 왜 그들을 노리는 것일까... 아직 자신의 능력을 정확히 모르는 넘버 포는 무엇으로 싸울 것인가... 생존한 나머지 6명은 만날 수 있는 것인가!

16시 40분 바람의검심2:교토대화재편

감독 오오토모 케이시 / 출연 사토 타케루(히무라 켄신), 타케이 에미(카미야 카오루), 이세야 유스케(시노모리 아오시)

전설의 검객 히무라 켄신, 세상을 뒤흔드는 절체절명 최강의 적이 나타났다!

세상을 뒤흔들 반란을 계획하고 있는 절대악 시시오와 그의 부하 십본도를 저지하기 위해 교토까지 온 히무라 켄신 (사토 타케루). 한때 켄신의 자리를 이어받아 유신지사로 활동했던 시시오가 정부에 배신당하고 반란을 일으킨 것이다. 시시오 일당에 맞서던 켄신은 십본도의 세타 소지로 (카미키 류노스케)에 의해 역날검이 반토막이 나게 되고, 나라와 자신의 곁을 지키는 사람들이 절체절명의 위험에 빠지고 심지어 유일한 무기였던 역날검마저 쓸 수 없게 되면서 최대의 궁지에 몰리게 된다. 불살을 맹세했던 켄신은 부러진 역날검을 들고 최강의 절대악인 시시오와 맞서 일생일대의 마지막 결전을 앞두게 되는데..

22시 00분 악의 연대기

감독 백운학 /출연 손현주(최반장(최창식)), 마동석(오형사), 최다니엘(김진규)

특급 승진을 앞둔 최반장은 회식 후 의문의 괴한에게 납치를 당한다. 위기를 모면하려던 최반장은 우발적인 살인을 저지르게 되고, 승진을 위해 사건을 은폐하기로 결심한다.

“내가 죽인 시체가 다시 내 눈 앞에 나타났다”

 

이튿날 아침, 최반장이 죽인 시체가 경찰서 앞 공사장 크레인에 매달린 채 공개되고 대한민국이 발칵 뒤집힌다. 자신이 저지른 살인 사건을 담당하게 된 최반장은 좁혀오는 수사망에 불안감을 느낀다.

“진짜는 지금부터야. 네가 어떤 놈인지 왜 그랬는지 내가 알아야 되겠어”

 

최반장은 자신의 실수를 덮기 위해 사건을 조작하고 재구성한다. 그러던어느 날, 경찰서로 의문의 전화가 걸려오고,한 남자가 자신이 진범이라며 경찰서에 나타나는데…

 

“제가 죽였습니다. 최반장님을 불러주세요”

[스타서울TV 조인경 기자/ 사진 = 네이버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