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만우절 이벤트 ‘리그 오브 드레이븐’, ‘대두레이븐’ ‘나 벨코즈 아니다’ 등 스킨 출시 (1일 롤챔스)
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만우절 이벤트 ‘리그 오브 드레이븐’, ‘대두레이븐’ ‘나 벨코즈 아니다’ 등 스킨 출시 (1일 롤챔스)
  • 승인 2016.04.01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만우절 이벤트

리그오브레전드(롤)의 제작사 라이엇게임즈가 4월 1일 만우절을 맞이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올해 4월 1일 만우절을 맞이해 챔피언 드레이븐을 콘셉트로 한 이벤트를 공개했다.

리그오브레전드는 4월 1일 오후 2시부터 4일 오후 4시까지 리그 오브 드레이븐을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에는 모든 챔피언의 머리가 드레이븐의 머리로 바뀐다. 일반 비공개 선택 게임, 무작위 총력전, 뒤틀린 숲에서 이용 가능하다.

4월 1일 만우절 기념 스킨으로는 ‘대두레이븐’, ‘나 벨코즈 아니다’, ‘우르프 켄치’ ‘냐옹카이’등의 스킨이 출시된다. 또한 수수께끼 스킨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그오브레전드는 “드레이븐님 오신 날을 기념하여 전설급/초월급 스킨을 구매하신 모든 분께 수수께끼 스킨 선물이 제공됩니다. 무료 수수께끼 스킨이 전설급이나 초월급일 경우 드레이븐님께서 전설급 회전 도끼로 은혜를 내려 수수께끼 스킨을 하나 더 받으실 수 있는 보너스까지. 게다가 전설급 회전 도끼의 은혜로 받으신 수수께끼 스킨은 전설급 획득 확률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라며 새로운 이벤트를 설명했다.

‘드레이븐님의 전설급 회전 도끼’ 이벤트는 4월 1일 오후 2시부터 4월 12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전설급/초월급 스킨을 구매한 유저에게 ‘드레에에에이븐 아이콘’을 무료로 지급한다.

한편 ‘LoL 챔피언스 코리아(2016 롤챔스 스프링)’ 1일 경기는 스베누 소닉붐 vs 롱주 게이밍, CJ 엔투스 vs kt 롤스터가 있다. 롤챔스 스프링은 네이버스포츠, OGN, 아프리카TV를 통해 중계된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 사진= 라이엇 게임즈]